쉼터(박가네)

세상을 후회없이 살다 간 성실했던 한 인간으로, 사는데 있어서는 냉정했었지만 그래도 정을 알고 나눴던 한 인간이었다고 생각되는 사람이고 남고 싶습니다. 늘 사랑입니다.

* 힐링을 즐길 수 있는 가까운 해외여행지 10곳

댓글 0

daum여행

2021. 1. 28.

3일 해외여행,
짧게 떠나 힐링을 즐길 수 있는
가까운 해외여행지 10곳

평소 바쁜 일과에 치여 지내는 직장인이라면 휴가가 더욱 간절해지곤 한다. 그러나 국내 현실 상, 긴 휴가를 쓸 수 없어 늘 짧은 휴가로 만족해야하기 마련이다. 이번 휴가는 2박 3일 동안 아무것도 하지 않고 푹 휴양을 즐겨보면 어떨까? 익스피디아가 2박 3일로 충분히 휴양을 즐길 수 있은 가까운 해외여행지 10곳을 소개한다.



발리


신들의 섬이라고 불리는 곳, 바로 인도네시아의 대표 휴양지 발리다. 신혼 여행지로도 인기이며, 최근에는 혼자 휴식을 갖기 위해 찾는 사람들도 많다. 비행 시간이 7시간 이상으로 꽤 길지만, 도착해서 바로 예약한 리조트로 직행한다면 2박 3일 해외여행 동안 충분한 휴양을 즐길 수 있다. 취향에 따라 발리의 해변에서 해양 액티비티를 만끽하거나, 우붓에서 힐링하는 시간을 갖자.



오키나와


인천에서 2시간 30분, 오키나와는 가장 가까운 해외 휴양지 중 하나다. 비행 시간이 짧은 만큼 아이와 함께 하는 가족 휴양지로도 딱이며, 시차가 없기 때문에 귀국 후의 피로감도 적은 편이다. 오키나와는 중북부에 있는 리조트 지역들이 유명하나, 시간이 없다면 공항이 있는 남부 지역 부근에 리조트를 예약해 보길 추천. 인기 지역보다 사람이 적어 2박3일 해외여행 동안 비교적 조용히 휴식을 취할 수 있을 것이다.



다낭


다낭은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는 인기 휴양지로, 비행 시간은 약 4시간 10분 정도 걸린다. 공항과 시내, 비치가 가깝기 때문에 짧은 일정을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여행지다. 휴양지에서 관광까지 즐기고 싶은 여행자라면 안성맞춤이다. 세계 6대 해변 중 하나라는 미케비치에서 휴식을 취한 후, 시내를 관광하거나 근교 여행지인 호이안을 둘러보도록 하자.



사이판


사이판은 울릉도의 1.6배 정도 크기의 작은 섬인 만큼, 짧은 휴가 기간 내에 충분히 돌아볼 수 있는 2박3일 해외여행 추천 여행지다. 비행 시간도 4시간 20분 정도로 그리 길지 않으며, 대부분 리조트로의 이동 시간도 짧은 편이다. 동쪽으로는 바위 절벽, 서쪽으로는 모래 해변이 펼쳐지는 사이판에서는 정글투어부터 스노쿨링까지 다양한 액티비티 경험이 가능하니 휴양 중간중간 액티비티를 하며 시간을 보내보자.



컨딩


컨딩은 국내에는 잘 알려지지 않은 대만의 휴양지다. 관광할 거리가 많지 않은 작은 여행지인 만큼, 오히려 2박3일 해외여행 동안 더욱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직항 항공편이 없는 여행지기 때문에 가오슝에서 2시간 정도 차로 이동해야 하지만, 도착 후 마주하게 되는 여유로운 해변은 충분히 그럴 만한 가치가 있다. 오전에는 스쿠터를 빌려 가볍게 관광을 즐기고, 오후에는 해변에서 산책을 하거나 책을 읽으며 시간을 보내보자.



센토사 섬, 싱가포르

짧은 휴가라도 휴양만 하기엔 지루하다면 싱가폴 센토사가 적격이다. 센토사는 싱가폴 중심부에서 차로 약 30분이면 갈 수 있는 휴양의 섬이다. 수많은 레저 시설들과 리조트, 그리고 유니버셜 스튜디오가 있기 때문에 마치 섬 전체가 테마파크처럼 느껴진다. 휴식 중간 중간 비치에서 스노쿨링을 하거나,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롤러코스터를 타는 등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어 2박3일 해외여행이 매우 짧게 느껴진다.





괌은 한국에서 가장 가까운 미주 여행지로, 비행시간이 약 4시간 30분 정도로 생각보다 짧다. 투몬 비치를 중심으로 대부분의 관광지가 가깝기 때문에 2박3일 해외여행이면 충분히 돌아볼 수 있다. 한국인이 많은 괌은 대부분 호텔과 관광 명소에서 소통의 어려움 없이 여행할 수 있다. 휴양과 함께 다양한 미국 브랜드를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는 점도 괌 여행의 매력 포인트다.



세부

최근 보라카이의 폐쇄 소식과 함께 더욱 핫해진 필리핀의 휴양지, 바로 세부다. 물가가 저렴한 여행지인 만큼 가족 휴양지로 오래도록 사랑받아왔으며, 2박3일 해외여행 동안 스몰 럭셔리를 즐기며 휴양하기 딱 좋다. 비행시간은 4시간 30분 정도로 괌과 비슷한 편이며, 밤에 출발하여 새벽에 도착하는 비행편이 많기 때문에 짧은 시간을 좀 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팔라우

팔라우 한 번도 안 간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간 사람은 없는 아름다운 휴양지다. 팔라우의 바다와 자연 경관은 바라보기만 해도 힐링될 만큼 아름답다. 비행 시간은 약 5시간으로 다소 긴 편이지만, 대부분 밤 비행기이기 때문에 이틀을 꽉 채워서 2박3일 해외여행을 즐길 수 있다.



하이난

중국의 대표적인 휴양지, 바로 하이난이다. 동양의 하와이라고 불리는 하이난은 중국의 부유층들이 방문하는 휴양지로 알려진 만큼, 고급스러운 리조트들이 많은 편이다. 2박3일 해외여행 동안 아무것도 하지 않고 리조트 내에서 식사부터 액티비티까지 모두 즐기고 싶은 여행자에게 추천할 만한 휴양지다. 티웨이항공의 직항편을 이용할 시 약 4시간 30분이면 도착할 수 있으니 참고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