쉼터(박가네)

세상을 후회없이 살다 간 성실했던 한 인간으로, 사는데 있어서는 냉정했었지만 그래도 정을 알고 나눴던 한 인간이었다고 생각되는 사람이고 남고 싶습니다. 늘 사랑입니다.

03 2021년 01월

03

03 2021년 01월

03

맛집,멋집 그리고 싼집 * 전 세계 이색적인 레스토랑들

세상은 넓고 갈 곳은 많습니다. 그러나 코로나19가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며 우리의 야심찬 해외여행 계획은 모두 중단되었죠. 그러나 언젠간 백신이 개발되고 다시 해외여행을 자유롭게 할 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오늘 RedFriday에서는 코로나가 끝나면 꼭 가보고 싶은 전 세계 이색 레스토랑을 소개할 텐데요. 단순히 '식사'를 하는 것이 아니라 이 레스토랑이 제공하는 다양한 경험을 하는 곳이라 말해도 손색 없을 만한 멋진 장소인 것 같습니다. 울 카페 회원 여러분들도 가고 싶은 장소를 점찍어 주시길 바라며, 함께 세계 이색 레스토랑을 만나보겠습니다. 아니 함께 가는 날을 기대하면서 함 보시길.... 1. 웨이터에 10억 넘게 투자했다! 이 식당에 방문하는 사람들은 식당의 종업원을 보러 간다고 해도 손색없을..

03 2021년 01월

03

카테고리 없음 * 꼴 불견(不見) 백태(百態)

- 꼴 불견(不見) 백태(百態) - 일 태(一 態): 동네 목욕탕에서 샤워하면서 ’쉬’하는 사람(남자가 더 많다고 함) 이 태(二 態): 실내 수영장 물속에서 몰래 ’쉬’하는 사람(여자가 더 많다고 함) 삼 태(三 態): 동네 공원에서 강아지 끌고 다니며 골프채 휘두르는 사람 사 태(四 態): 동네 목욕탕 욕조에서 방귀 뀌는 사람(보골 보골 증거가 나타남) 오 태(五 態): 동네 목욕탕 욕조에서 골프치는 폼 잡는 사람 육 태(六 態): 동네 공원 잔디밭에서 골프 연습하는 사람 칠 태(七 態): 반바지에 슬리퍼 신고 미사참례하는 신자(남녀 구분 없음) 팔 태(八 態): 초 미니스커트에 하이힐 신고 운전하는 여자 구 태(九 態): 깜빡이등 안 켜고 좌, 우회전하는 운전자(남녀 구분 없음) 십 태(十 態): ..

03 2021년 01월

03

한국의 근대사의 추억들 * 조선시대 최고의 미녀기생은 누굴까? *

잔치나 술자리에서 노래와 춤으로 참석자들의 흥을 돋우는 역할을 했던 기생은 고대부터 고려시대, 조선시대를 거쳐 존재하였는데 천인 계급이지만 위치가 남달랐고 관아에 소속된 관기는 시, 화, 가, 무, 악을 반드시 익혀야만 했는데 교육 과정이 무척 엄격했다. 조선시대 기생들은 신문물이 들어오면 기생들의 옛 것에 새로움을 추가하던 방식으로 유행 스타일을 이끄는 주체 세력이었으며 한마디로 요즘 말로 하면 패션 리더였다. 사대부나 여염집 여자들과는 달리 자유롭게 연애하고 남자를 울렸던 기생들, 미모와 재주가 뛰어나 아직도 회자되는 전국구급 기생에는 누가 있을까? SBS 역사 드라마 '왕과 나'에서 김사랑이 어우동 역할을 맡아 요염한 매력을 뽐냈다. 조선왕조 오백년 최대 스캔들의 주인공인 어우동은 본래 양반가 출신..

03 2021년 01월

03

카테고리 없음 * 엔젤 폭포 (베네수엘라)

엔젤 폭포 (베네수엘라) 엔젤 폭포 베네수엘라는 세계 자연 애호가의 가장 인기있는 관광 명소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엔젤 폭포는 볼리바르 주 원격 지역의 지역 Canaima 국립 공원 3,212피트 홈 무료로 떨어지는 드롭있는 세계에서 가장 큰 폭포이다. 물론 세상의 모든 경이로움과 당신이 그들의 발견과 엔젤 폭포의 이야기는 다양한 소리 것입 것은 다릅니다 없습니다. 에르네스토 산체스 라 크루즈는 1912과 제임스 크로포드 엔젤 1933 년에 미국의 비행가의 베네수엘라 탐험가되어있는 자신의 발견을 논의 때 한 이야기​​는 월터 랄리 경이 웅장한 폭포를 처음으로 발견한 것을이다, 그러나 다른 이름도 언급되었습니다. 그의 아내와 세 가지 다른 손님과 함께 제임스 엔젤 폭포 근처의 작은 비행기를 착륙하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