쉼터(박가네)

세상을 후회없이 살다 간 성실했던 한 인간으로, 사는데 있어서는 냉정했었지만 그래도 정을 알고 나눴던 한 인간이었다고 생각되는 사람이고 남고 싶습니다. 늘 사랑입니다.

15 2021년 01월

15

머무르고 싶은 펜션및 숙박업소|전국 * 소담정[한국관광 품질인증/Korea Quality]

소담정[한국관광 품질인증/Korea Quality] 경북 경주시내 위치에서 288.2km 더보기 즐겨찾기 공유하기 인쇄하기 코스에 담기 내비 연동 관광정보 수정/신규 사진 더보기(9) 0 / 0 관광정보지킴이 ※ 알고 계신 정보와 다른 정보가 있나요? 수정할 내용 또는 사진을 제보해주세요! 경주시 시내 중심가에 자리한 소담정은 이름처럼 소담스러운 한옥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한옥 숙박시설이다. 주택가에 자리하고 있어 조용하고 한적한 숙박을 원하는 여행객에게 제격이다. 대문 안쪽으로 한국의 옛 모습을 간직한 아담한 정원이 소박하게 꾸며졌다. 철마다 피어나는 색색의 꽃들이 담장 아래 심겨 있고 흙으로 만든 작은 조형물들이 곳곳에 놓여 있어 소소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현대식 냉난방을 잘 갖춘 6개 객실을 운영..

15 2021년 01월

15

등산 * 알프스의 최고봉인 몽블랑 전망대

* 알프스의 최고봉인 몽블랑 전망대 프랑스 샤모니 지역과 이탈리아 접경지에 있는 에귀뒤미디(Aiguille du Midi)봉은 아름다운 경관, 등산로, 케이블카, 몽블랑과 가까운 위치 덕분에 유명해졌다. 에귀뒤미디 전망대는 알프스 최고봉인 몽블랑(Mont Blanc, 4808m), 알프스 3대 북벽 중 하나인 그랑드죠라스(Grandes Jorasses, 4208m), 그리고 당뒤제앙(Dent du Geant, 4013m) 등 주변 알프스 연봉의 환상적인 파노라마를 감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날씨가 좋은 날이면 수십킬로 미터 떨어져 있는 체르마트의 마터호른과 몬테로사까지 볼 수 있다. 1955년에 완공된 에귀 뒤미디 전망대(3842m)는 융프라우의 스핑크스 전망대(3571m)를 제치고 알프스 최고 높이의..

댓글 등산 2021. 1. 15.

15 2021년 01월

15

카테고리 없음 * 혼자라서 좋습니다

혼자라서 좋습니다 -유유희 어지러운 마음 한길에 던져두고 숲을 들어서면 따라 내려온 햇살이 홀로이 반깁니다 여린 소리 따라 조붓한 오솔길 찾아들면 나 혼자인 것 같아 이리저리 두리번거리며 서성거렸습니다 세월의 덧옷을 입고도 곱게 삭이지 못한 속속들이 비워내지 못한 그리움이 민들레 홀씨 되어 산기슭을 떠돌 때면 나는 처음으로 혼자라는 걸 알았습니다 하지만 온종일 말 거는 이 없어도 전화 오는 이 없어도 기다리는 이 없어도 아무도 찾는 이 없어도 안부를 물어 오는 이 없어도 넓은 창으로 스며든 결 고운 아침 햇살의 부서짐 풀빛 따라 속살거리는 바람 한 줌 잎망울 끝에 맺힌 연한 이슬만 있으면 아침 햇살에 부서지는 여린 새 옹알이 목을 늘려 미소 짓는 앉은뱅이 채송화 첫사랑 은실 비 타고 와 푸르름 넘치는 호..

15 2021년 01월

15

전원주택,주말주택, 집,별장 * 다양한 황토흙집

순수한 황토와 나무만을 사용하여 집을 짓고 있으며 황토의 잇점을 최대한 살린 숨쉬는 황토흙집을 만들고 있다 8년을 넘게 흙집짓기 학교를 운영하고 있으며 흙집을 지으면서 쌓은 노하우로 아름다운 형태 및 불편한 점(크랙, 지붕, 벌레침입 방지 등)을 끊임없이 수정 보완하여 오늘의 형태에 이르게 되었답니다 현재 상기의 흙집형태를 보듯이 새로운 형태의 공법 및 모델을 꾸준히 개발하며 한번 맺은 인연을 소중히 생각하는 시공사로 알려지고 있다 오랜기간 지득한 모든 노하우에 대해서도 항상 열린 자세를 취하고 있으며 우리민족의 정서에 부합되는 실용흙집,개량흙집 연구보급에 매진하는 분이 지은집들을 소개한다 -전원주택및 향토팬션으로 인기리에 사용고있는 흙집사진들- 상기 사진은 흙집을 지극히 사랑하는 모 흙집건축가가 군산,..

15 2021년 01월

15

전원생활, 목공예 DIY * 전원생활 즐기기

기다림은 전원생활의 필수이다. 누구나 동경하는 전원생활이지만 마음의 준비가 충분히 되어 있지 않으면 '고독'과 '외로움'이라는 병에 쉽게 감염된다. 그 병에 감염되면 '도시로의 회귀'로 귀착된다. 하지만 전원생활은 '기다림'이라는 '행복'을 찾게 되면 이 병에 걸리지 않을 수 있다. 서로 다른 유형의 전원생활이지만 그 속엔 '전원의 행복'만이 아니라 '전원의 고독과 외로움'이라는 복병이 있음을 미리 아는 것이 중요하다. 유형은 달라도 엄습하는 '외로움' 전원(시골)에 터를 잡고, 집을 지었다 해서 모두 다 같은 전원생활은 아니다. 전원생활의 유형을 크게 구분해 보면 세 가지 정도로 나누어 볼 수 있다. 그 중 하나는 나이 들어 정년 퇴직, 명예퇴직 하였거나 도시에서 더 이상 일거리가 없는 노년들의 귀향(..

15 2021년 01월

15

머무르고 싶은 펜션및 숙박업소|전국 * 문경 호미인펜션, 오정산 산줄기,영강풍경

당신의 삶이 예술이 되는 곳.. 자연이 만들어 낸 음률, 가슴속까지 스며 드는 청아한 공기, 오정산의 산줄기가 태 극 형상으로 어우러진 가운데, 철교와 교 량들이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경북 팔경 선발대회에서 당당히 1등을 한 진남교반의 경치와 고개를 들면 견고하기 이를 데 없이 하늘을 향해, 기세등등한 고 모 산성의 위용이 광활한 광경을 연출합 니다.산세가 빼어난 절경 사이로 철따라 변하는 모습이 금강산을 방불케 해 문경 의 소금강으로도 불리우는 영강의 줄기 가 수려하게 빚어놓은 풍경 안에 호미인 이 있습니다. 자연이 선물해주는 기쁨, 고품격의 쾌적한 객실이 주는 평온함.. 눈앞에 펼쳐지는 모든 곳이 갤러리인 예 술단지에서 느끼는 여유로움,선택된 최 상위의 품격있는, 특별한 당신을 위한 이곳은, 청정..

15 2021년 01월

15

기타 사진 * 성인유머, 엽기사진 모음

엽기사진 모음. ▲ 우리 마님 결혼 결사반대. 저런 난봉꾼에게 맡길 수 없어! ▲ 대단히 위험천만한 작업. ▲ 얘가 간댕이가 부었네. ▲ 무법자동차, 어디든 달린다. ▲ 얘들아, 빨리 커면 빨리 보신탕집으로 간다는 걸 알고나 작작 먹어라. ▲ 손 좀 녹이고 물러 갈거요. ▲ 무슨 순대가 말똥 같에, 징그러워서 못 먹겠네! ▲ 어마나, 토끼도 아기도 매장에서 팔던가요? △ 삼복더위가 아무리 덥다할지라도 여자가 저렇게까지? △ 요란스런 애정표현. △ 타올 디자인은 누가 했는 지, 돈은 벌었겠다. △ 요렇게 맛있는 걸 쬐끔만 남겼어! △ 수박은 여러 모로 쓰이는군. △ 이여자 무지하게 응큼스럽데이. △ 재활용 공장다운 대문.

댓글 기타 사진 2021. 1.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