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 고기집

맛난게조아^^/ 2012. 11. 27. 01:22

 

 

돈육돈

대구광역시 달서구 호산동 720-4번지

070-4191-0666

모다아울렛 식당가 많은 쪽입니다

 

돈육돈

 

1박 2일에서 근고기가 티비에 나온 이후에도

 

대구에도 근고기 광풍이 분적이 있었습니다

 

수성구 돈앤돈이 근고기로 대박을 터트리고 난후에

 

수많은 근고기 집들이 생겨났습니다만

 

수준 이하의 근고기집들도 마구잡이로 생겨나는 바람에

 

요즘은 근고기 바람이 에전같지 않은것도 사실입니다만

 

개인적으로는 솔낭구에 근고기를 좋아합니다만

 

성서에도 그 못지 않은 근고기 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간 집입니다ㅋ

 

 

근고기 가격은 어딜가나 거의 대동소이합니다ㅋ

 

빨리 고기 고기를 주세요ㅋㅋㅋ

 

 

 

기본찬들 무난합니다ㅋ

 

특별나지도 부족하지도 않은^^

 

가지수야 많으면 좋지만

 

고기집에서는 뭐니 뭐니 해도

 

고기가 제일 좋아야 하는게지요^^;;;

 

 

파 재래기는 원래 서울식인데 말입니다ㅋ

 

양념도 좋고 아린맛도 크게 없어서

 

이 날도 몇번이나 리필을^^;;;

 

 

오 이 알흠다운 자태가 보이시나요ㄷㄷㄷ

 

일단 두께에 한번 감탄했습니다만

 

맛은 어떨지요ㅋ

 

빨리 빨리 구워주세요~~~

 

 

 

 

보통 근고기 집은

 

고기를 직접 구워 주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런데 그 분들이 다 익었다고 드시면 됩니다라고 해서

 

딱 보면 덜 익은듯한 모양새때문에

 

꺼리시는 분들이 제법 계신데요ㅋ

 

전혀 그런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너무 바싹 익히시면 질겨지고 맛이 없어지게 됩니다^^/~~~

 

드세요라고 하면 그냥 맛나게 드셔주시면 됩니다ㅋ

 

 

 

 

자 이제 다 익었습니다ㅋ

 

맛나게 맛나게 먹는 일만 남았네요^^;;;

 

저 촉촉한 고기 보이시죠 ㄲ ㅑ~~~

 

김치찌개가 있어서 하나 주문해 봤습니다

 

그런데... 이 집 김치찌개는 일반 김치찌게와 달리

 

아주 잘 익은 신김치 만을 사용하시는지

 

많이 새콤합니다ㅋ

 

그런데 그게 또 기름진 고기를 먹고 난 후라 그런지

 

입맛을 확 살려주던데요^^;;;

 

밥 5개는 기본으로 먹을수 있었습니다ㅋ

 

돈육돈

 

서식지와 거리만 가깝다면 자주 자주 가고 싶은 곳인데

 

워낙에 극과극인지라ㅜ.ㅜ

 

성서에 계신 분들이나

 

모다 아울렛 가셨다가 외식하실분들은 한번 가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ㅋ

 

오늘 보니 위메프에서 쿠폰을 판매중이던데

 

쿠폰을 구매하시고 가보시는것도

 

현명한 소비를 하는 방법이라 생각됩니다^^/~~~

이전 댓글 더보기
정말 두툼한게 먹음직스럽습니다.
쌀쌀할때 소주와 같이 먹으면 좋겠네요 ㅎㅎㅎㅎ
두툼한게 식감도 좋고 맛도 좋답니다 노병님ㅋ
고기 섭취해준지 꽤 되었는데~
아침부터 침이 질질 흐릅니다...
너무 맛나보여요~>.<
다소니님 빨리 섭취해 주세요ㅋㅋㅋ
함 쏴라 조아야
저 거지인거 아시면서요ㅜ.ㅜ
쿠폰정보까지 주시다니 너무 친절하시네요^^ㅋ
주 서식지인데 고기가 땡기면 함 다녀오겠습니다ㅋㅋ
방울토마토님 후기도 기대해 볼께요ㅋ
김치찌게가 무지 맛나보이네요 ^^
완전 새콤한데 그게 또 그 나름의 매력이 있습니다 회장님ㅋ
근고기가 너무 맛나게 보입니다, 그냥 육즙이 좔좔 흘러넘치는군요 ㅎㅎㅎ
네 정말 육즙이 넘칩니다ㅋㅋㅋ
돼지고기 바싹 익히면 진짜 맛없지요.....
김치찌게가 아주 돋보입니다......
점심도 되가고 입맛이 돕니다....^^*
점심은 맛있게 드셨어요ㅋ
테어나서 한번도 못먹어본 제주도 돼지고기 ㅠ.ㅠ 비쥬얼이 보석이네요 보석!!
부럽사옵니다!!! 나중에 한국가면 꼭 먹어야지!! 좋은게시물 감사합니다!
꼭 한번 드셔보세요^^
참 좋군요(~)(!)

흑돼지고기 정말 맛납니다 (ㅎㅎ)(ㅎ)

육즙도 풍부하고 퀄리티 멋져요 (원츄)
육즙도 좋고 맛은 더 좋습니다(ㅋ)(ㅋ)(ㅋ)
고기 먹고싶어요 ㅜㅜ 저녁먹을 시간이 나가오니까 배에서 꼬르륵 거리네요 ㅠㅠ
저는 밥먹고 돌아서면 배고픈 사람인지라ㅋㅋㅋ
오우 요즘 근고기 많이 생기넹전 집에 가까워서 방문 한번 해보겠습니다^^
근데 시지쪽 사시나 봐용~~~
저는 동촌삽니다^^;;;
근고기
한근에 33000원
가격도 멋지네요..그리고 두툼한 고기도 좋아보이구요.
행복한 시간이 되셨을것 같아요.
한번 나서고 싶어집니다.
늘 좋은 곳을 소개해주시네요. 갈 곳이 너무 많습니다.
노루귀님 글보고 많이 참고하고 있습니다ㅋ
야심한 밤에 침만 삼키고 있네요~

아~ 우~~ 먹고 싶어라 ㅎ

잘 보고 갔니다^^
고기의 두께가 비교불가네요 ㅎ
맛있는 냄새가 솔~솔~ 날듯 합니다
냄새도 맛도 좋습니다ㅋ
'근고기' ~ 처음 듣는데요? 두께와 뷰는 아주 먹음직스럽군요.
부산에도 많이 생겼을텐데요 사자왕님이 모르시다니^^;;;
요즘 부산에도 저 비슷한 집들 정말 많습니다....^^
대구에서는 이제 근고기 바람이 슬슬 마무리 되는 분위기입니다ㅋ
님의 정성들여 올려주신 좋은 작품에 (즐)감하고 (추천)하고 갑니다 (짱)
11월하순 영하의 날씨 많이 추워졌습니다 (꺄오)
환절기 건강관리 잘 하시고 항상 좋은일만 있으시길 바랍니다^_^(파이팅)
감사합니다 박사님(ㅋ)
아,,점심시간인데, 침만 흘리다 갑니다 -ㅠ-
김기태님 블로그도 밤에는 못들어 가겠어요ㅋㅋㅋ
이런고기 좀 우리동네도 생겼음 좋겟어요.......배고파서 삼겹살 먹으러 갈랍니다..ㅋㅋ
근고기하구 주먹고기 하구 다른건가요~~??
나오는 자태가 비슷해서요~~도마에 나오는 도마고기도 있던데...다들 비슷해서 어떤게 진짠지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