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 고기집

맛난게조아^^/ 2013. 8. 27. 02:26

 

 

바로화덕치킨

대구 수성구 수성4가 1022-1

053-741-7739

청구네거리에서 신천시장따라 거의 끝까지 가면 바로화덕치킨을 찾을수 있다

 

무더운 여름 가만 있어도 비 맞은듯 하고

 

가뜩이나 꿉꿉한 날 뭐하나 먹기도 귀찮을 정도로...

 

뭘 먹지 뭘 먹지 하다가 발견한 바로 이 것...

 

 

신기하죠 빙맥ㄷㄷㄷ

 

아니 이건 뭔가요???

 

날도 더운데 더 걷지도 말고 바로 이 빙맥을 맛보자는 지인분들의 의기투합

 

이런 의기투합은 백만년만에 처음이다ㄷㄷㄷ

 

오래 만나다보니 별일이 다 있ㅋㅋㅋ

 

어차피 난 술도 못먹지만...

 

그래도 이렇게 의기투합하실때는 모른척 동승해야 밉상되지 않는다는 느낌 아니까ㅋㅋㅋ

 

 

 

메뉴판을 다 찍기 뭐해서 저걸로 대신ㅋ

 

궁즉통이라ㅋㅋㅋ

 

 

두둥 한동안 문어튀김이 대세로 자리잡더니

 

이제는 문어튀김과 치킨의 조합

 

이 조합 생소하면서도 속칭 땡긴다ㅋㅋㅋ

 

이러면 아니 먹어볼수 없다...

 

바로 작업 들어간다

 

이만저만하고 이 집은 저 착한문어치킨이 젤로 맛있다고 하네요ㅋㅋㅋ

 

이런 식의 바람잡이가 끝난후 지인분의 표정

 

구라 다 쳤냐라는 식의 비웃음ㅜ.ㅜ

 

니가 백날 뭐라고 해봐라 내가 그걸 시켜주는지 뭐 이런 시크하신 표정ㅋㅋㅋ

 

아 이제 발연기는 그만둬야ㅡ,.ㅡ;;;;

 

라고 생각하는 순간 착한문어치킨이요라는 지인분의 목소리ㄷㄷㄷ

 

아니 저걸 시켜주실분이 아닌데

 

왜 저러시지 왜 이러세요ㅜ.ㅜ

 

아 뭔가가 있는데 뭐지 뭐지...

 

불안함에 포크조차 들수 없다ㅋㅋㅋ

 

 

치킨에 앞서 나오는 샐러드

 

다들 샐러드는 거들떠도 안보신다

 

역시 고진교의 절대적 신봉자님들이다

 

오늘도 샐러드는 혼자 독식하려는데

 

오늘 계산은 샐러드 먹는 사람이 한다는 말에

 

잡은 포크를 냅다 던져 버리고

 

씹던 상추는 바로 삼켜버리는...

 

뭔가가 있다 했더니

 

이거였군ㄷㄷㄷ

 

오늘은 독박쓰는구나...

 

샐러드가 뭔 맛인지를 모를 정도로 분노게이지가 급상승한다ㅋㅋㅋ

 

 

 

빙맥 보고 들어와서는 더치 맥주를 주문하는건 이건 또 뭔가요...

 

그것도 사진도 찍기 전에 바로 마셔버리는 센스를 가지시다니

 

역시 대다나다ㅋㅋㅋ

 

더치 맥주

 

맥주에 더치 커피를 태운 맛은 어떤 맛일까 싶어 살짝 맛봤더니

 

커피섞은 맥주맛이 난다...

 

뭐래 당연한 소리 하고있다ㅋㅋㅋ

 

술 못마시는 나같은 사람도 한 모금은 먹을수 있을것 같은 맛ㅋ

 

 

 

여기서 화덕치킨이 구워진다

 

신기해서 한참 봤다 촌실방하게ㅋㅋㅋ

 

피자를 구워도 될까라는 생각은 나만 하는건 아니라 믿는다ㅋㅋㅋ

 

 

 

 

나오는 순간 비주얼만 보고 헉한 착한문어치킨ㄷㄷㄷ

 

일단 비주얼 좋다

 

맛은 어떨지 바로바로 해체신공을 펼쳐본다

 

 

 

치킨이랑 문어외에도 치즈스틱이랑 샐러드 감자튀김 닭껍질튀김 주먹밥등이 사이드로 나온다

 

개인적으로 저 닭껍질튀김이 참 맛나더라는ㅋ

 

 

 

 

 

문어를 잘 자르고 보니 닭은 순살양념치킨이다

 

양념보다는 담백한 후라이드나 간장양념 같은걸로 변경도 가능한가 싶어서

 

여쭤봤는데 그렇게 되지는 않는다고 한다...

 

기호가 다른 분들께는 선택의 기회를 주면 더 좋을텐데...

 

맛은 괜찮다

 

술안주로 하기에는 딱맞는 간이지만

 

술 안먹는 사람입장에서는 간이 조금세고 단맛이 좀 강한 느낌ㅋ

 

치맥이라면 이 맛이 적당하다는 생각이 든다ㅋ

 

양도 적지않다 3명이서 먹는다면 크게 부족할리 없을것 같다~~~

 

 

 

이 분들이 오늘 독박을 씌우기로 작정을 하셨나ㅋㅋㅋ

 

언제 이 빙맥을 주문ㄷㄷㄷ

 

지인분의 말씀으로는 상당히 독특하고 끝까지 매우 시원하다 하신다

 

더치맥주와 빙맥중에 어느게 더 낫냐는 질문에는

 

두분다 빙맥에 한표를 주신걸로 봐서는

 

이 날이 무지 덥긴 덥구나라는 생각이ㅋㅋㅋ

 

 

바로화덕치킨

 

일전에 한번 왔을때는 그냥 무난한 집으로 생각했는데

 

이제는 제법 신천시장맛집으로 자리 잡은것 같다ㅋ

 

빙맥이나 낙지치킨 문어치킨 이런 신메뉴를 계속 출시하는 노력하는 모습도 좋다

 

요즘처럼 빨리 변하는 시기에는 조금만 그 흐름을 놓쳐버려도 도태되기 쉽상인데

 

그 흐름에 발맞춰서 계속 변화하는 바로화덕치킨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곳이다...

 

 

퓨전 음식이 판친다하도
문어와 낚지를 튀김으로 ㅎㅎ
기발한 발상입니다
이야~ 문어튀김이 날 유혹하네요..
게다가 빙맥은 뿌리칠수 없는 유혹이네요..ㅋ
문어를 튀겼네요..ㅎㅎ
이거 완전 대박..^^
안주보다 빙맥이 더 멋져 보입니다.
이름들도 잘 지어요 ㅎㅎㅎㅎ
문어 치킨...와...요거 먹어보고 싶은데요..^^
튀긴 문어라....
모습은 문어가 맞는데.... 자런 포즈의 문어는 본적이 없어서,,,,
진짜 먹어보고 싶은 충동이 일어납니다...^^
문어 튀김 겁나 맛나지요...
이집에 이런 메뉴가..? 좋은 정보네요 ^^
빙맥의 맛이 궁금해지네요...
문어를 치킨으로 만들다니...
새로운 메뉴를 보면 무지 먹어보고 싶다는...ㅎㅎ
좋은글 잘보고 갑니다. 자주 들를께요

저희 블로그에도 방문해 주시면 감사해요.

문어튀김은 첨봐요~~
이거 한번 맛보고 싶네요~ ^^
햐~ 음식의 진화가 어디까지 이어질까요? 멋진 궁합인듯 싶습니다.. ^^
빙맥도 특이하고...
문어튀김...서울에서 아직 한번도 못본 안주입니다.^^
건강하세요~!
메뉴가 참 신기하네요 ^^
문어를 튀김으로 해서 먹는다니 처음 보는 것 같습니다.
엥^^~~오징어 튀김이 아닌~~문어튀김?? 뭔 맛인지 궁금해지는데요^^~~ㅎㅎ
053
ㅎㅎ
ㅎㅅ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