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식

맛난게조아^^/ 2016. 8. 5. 01:00



이제는 폭염이라는 단어조차도 쓰기 싫은 대프리카의 날씨...


남들처럼 멋지고 좋은 휴가는 못가더라도...


그나마 시원한 느낌이 들것만 같아서 수성못이나 한바퀴 돌자싶어 나갔는데


차문을 여는 순간...


이건 아니다라는 생각이...


일단 밥부터 먹자싶어 에어콘 빵빵하기로 유명한 투베어스마켓에서 급 런치모임을ㅋ


마침 1주년기념 통큰행사주간으로 100분간 수입생맥주 무한리필이였는데


지금은 끝난걸로ㅠ.ㅜ


그렇다고 슬퍼하실 필요는 없다


지금은 일부 메뉴를 제외하고 오후 12시부터 오후 4시까지


런치가격이 9900원이라는 사실ㄷㄷㄷ


가성비 아주 훌륭해서 강추하는 바이다



 투베어스 마켓은 이국적인 분위기


왠지 영어로 주문받으실것같은...


손님들도 외국분들이 많아서


더욱 이국적인 향취가 더해진다



비프타코


바삭한 타코가 아닌 또띠아라서 더 좋았던 메뉴


사진속 잎파리는 여자분들이 특히 좋아하는 고수...


한때는 즐겨먹었는데 한번 크게 데이고 나서는 영 용기가 안나는ㅋ


상큼한 샤워크림소스에 과카몰리 소고기 또띠아의 조합


샤워크림소스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메뉴



부채살스테이크 9900원


처음에 가격보고도 믿기지 않던 메뉴ㄷㄷㄷ


이 비주얼에 소고기가 9900원이라니 말도 안된다했던...


살짝 질기다 싶기는 했지만


아마 이 가격에는 어디가도 절대 못먹을 메뉴기에^^/


고기진리교분들께는 성지가 될 곳ㅋ



빠네 치킨 크림 파스타


모든 파스타를 좋아하지만 그 중에서도 특히 좋아하는건 빠네


사실 일반파스타양으로는 좀 많이 부족한터라...


그래서 맛과 양 두가지를 동시에 만족시킬수 있어서 좋은 메뉴


이 날도 한방울의 소스도 남김없이 저 빵으로 해치웠던...


진한 소스의 맛이 참 좋았다




각자 주문한 음식이 다른터라


내가 주문한 원베어스버거가 마지막에 나왔는데


저 손들 보면 알겠지만


다들 감자튀김에 반했다ㅋ


조금 있다가 포스팅하겠지만 요즘 노보텔뒤에 새로 생긴 ㅇ버거갔다가


거기 감자튀김먹어보고 완전 실망했던터라


이 날의 투베어스마켓의 감튀는 멋지게 맛있었다~~~


수성못맛집으로 대박추천하고 싶은 곳^^/~~~




ㅠㅠ헐... 빠네치킨크림파스타!!
저는 이게 제 메뉴라 생각합니다ㅠㅠ 진짜 맛있게 잘 찍으셨어요ㅠㅠ
햄버거보다 이게 더 끌려여ㅠㅠ 스테이크보다도요!!
스테이크 가격이 참 착하군요!!
쌍곰상회는 한번 가보고는 반했던 곳인긴 하나 요즘 수성못에 사람들이 너무 많은지라
갈 엄두가 잘 안 나는 곳에 위치해 있긴 합니다 ~ 만
언제 한 번 맘 먹고 가야할 듯 저 기회를 놓칠 순 없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