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블로그를 개설하지 않으셨습니다.친구 신청을 하시려면 먼저 블로그를 개설해 주세요.
지금 개설 하시겠습니까?
친구가 되시면 친구의 새글 및 활동에 대한 알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rewhy님에게 친구신청을 하시겠습니까?
친구 신청을 했습니다.상대가 수락하면 친구가 됩니다.
친구 신청을 실패했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친구 신청 가능 수를 초과했습니다.
Pg 유나콘 소체만 겨우 끝냈더니 현타와서 몇년간 프라질을 쉬었다가 예전에 개조하려 두 개 사 두었던 녀석을 꺼내 보았다. 기존 프리덤2.0의 디테일 정보값도 엄청난데다 중국제 레진킷의 디테일들을 보고 도저히 따라갈 엄두가 안 나던 나머지, 유행을 역행한 애니에서의 느낌을 최대한 살리는 쪽으로 개조 방향을 잡고 시작하였습니다. 그 후 2년 정도 깨작깨작 만지던걸 끝낸지는 좀 되었지만 이제야 올려 봅니다. 초반엔 최대한 기존 외장을 사용한 커스텀 작업을 1년 가까이 하다가 도저히 느낌이 애매한 구석이 있어 안되겠다 싶어 외장 및 내부 대부분을 프라판과 퍼티를 이용한 신규 조형으로 하고 싶은 것들..아니 해볼 수 있는 것들을 다 해보았네요. Pg 사이즈 만들다 1/100 사이즈 하니 조형에 관해서 훨씬 과감..
Mg freedom 2.0 풀 커스텀 데칼 적용 전
안녕하세요. 시은아빠입니다. 벌써 여름이 지나가고 프라하기 딱좋은 가을이 성큼 다가왔네요. 최근들어 일없이 집에서 쉬는 일이 많아 처음 예상했던 것 보다 진도를 많이 뽑았네요. 그럼 지금까지의 진행된 내용들 일부를 정리해 볼까 합니다. 1. 프로포션 유니콘의 최강 무기는 빔 매..
봄부터 올해 개조프로젝트를 PG유니콘으로 잡고 달리고 있습니다. 물론 PG유니콘의 프로포션이 OVA에서 나온 3D 데이터를 바탕으로 나온터라 극중의 모습을 100%에 가깝게 재현한만큼 완성도에 대한 불만은 없었습니다. 그렇다면 무엇을 개조하지?.... 라는 고민을 한달가량 고민한 후 카도..
생각보다 프로포션이 엄청납니다.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10배는 멋지고, 모든 유니콘을 통틀어 가장 안정적으로 뽑아냈더군요. 반다이 이자식들... 하나 더 구입해 주마
확실히 풀개조는 시간을 넉넉하게 두고 작업할수록 퀄리티가 눈에띄게 좋아지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물론 고수분들은 짧은 시간에도 어마어마하게 잘 만드시겠지만요. 좀 더 꼼꼼하게 제작과정을 만들고 싶었습니다만 후반에 마감이 급하여 도색&데칼 과정을 뛰어 넘겼습니다만, 이부..
저로써는 장장 9개월에 걸친 장기 프로젝트이자 두번재 개조를 도전해 보는 터라 많이 부족한 부분도 많고 이래저래 공부도 많이 되는 한해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지난번 내부 프레임에 이어 외부 장갑 관련 제작기입니다. 도색의 큰 모토는 캔스프레이를 사용한 2~3톤 분할 도색을 진행하..
내부프레임 도색을 한지는 2주 가량 되었지만 워낙 시간이 촉박하여 중간 중간 사진 찍는 것도 잊고 진행할때가 많습니다. 너그럽게 이해해 주셨으면 합니다. 우선 전 캔스프레이 유저이다 보니 색상 조합이라든가 광도색, 명암도색등은 절대!! 불가능하오니 이런 것을 기대하셨던 분은 ..
이제 4번째 제작기이네요. 지난번에 이어 이번에는 치마와 다리의 정리된 버전을 올려 보겠습니다. 워낙 수정한 부분이 많다보니 일일이 설명드리기에는 끝이 없을 것 같아 세세한 부분 보다는 전반적인 수정 방향성 위주로 나열해 봅니다. 우선은 치마 부분 입니다. 뒤쪽 치마의 경우 워..
이번에는 어깨와 팔 부분이 어느 정도 정리된 부분을 올려봅니다. 우선 제작기에 앞서서 제가 주로 쓰는 개조하면서 엣지 부분을 정리 하는 방법부터 올려볼까 합니다. 올 초까지만 해도 개조할 때 프라판 좀 붙이고 패널 라인만 넣으면 되는 줄 알고 무턱대고 작업한 결과, 애매모호한 실..
지난 제작기에 큰 방향성은 공개한 부분입니다만, 우선은 헤드부분 입니다. 오리지날 PG의 얼굴도 상당히 잘생기가 뽑았다고 생각한 터라 수정을 해야할지 말아야할지 많이 고민이 되긴 하였습니다. 최대한 샤프하면서도 극중에서의 사악(?)한 느낌에 가깝도록 바꿔 보았습니다. 자세한 ..
제작중인 킷은 얼마전에 제작과정에 올렸었던 1/60 PG STRIKE FREEDOM 입니다. 줄여서 스리덤은 날개빨 덕분에 전시효과는 PG 최강이라고 불리지만 정작 소체 자체만 놓고 보았을때 지나치게 심심하고 어색하다고 생각되는 부분이 많아 전체적인 개조를 마음먹었습니다. 이전에 제작 과정에 올..
작년 말 뉴건담 버카를 완성한 후 그 다음에는 어떤걸 만들어 볼까 생각하던 중에, 8년 전에 가조만 하였던 제피를 뜬금없이 도색을 해볼까 하는 충동이 생겼습니다. 건프라 매니아라면 잘 아시겠지만 PG 제피의 경우 워낙 예전 것이라 그런지 개인적으로 프로포션이 최신 작에 비하면 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