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러브유는 반짝반짝/위러브유는 반짝반짝

로즈마리 2012. 12. 25. 17:36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충남대병원에서 헌혈하나둘운동전개

회원 600여명 헌혈참여 생명의 소중함 알리는 기회마련

 

 

 

10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대전 충남병원에서회원 6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헌혈하나둘운동'을 전개해 눈길을 끌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가 10일 대전 충남대병원에서 '헌혈하나둘운동'을 전개해 관심을 모았다,

오후 4시까지 열린 '생명이 새롬이와 함께하는 대전지역 헌혈하나둘운동'은 충남대 소아병동 앞에 마련된 임시 헌혈장과 대한적십자사 대전충안 혈액원 지원으로 이루어졌다.

 

이번 대전지역에서의 헌혈은 혈액부족으로 고통 받는 환우들의 아품을 덜어주고 추석명절 연휴를 앞두고 비상시 혈액수급에 보탬이 되기 위해 추진됐다.

행사를 준비한 이우섭 대전지부장은 "헌혈하나둥운동은 어머니의 사랑을 전해 온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핵심활동 가운데 하나"라며 "수혈에 어려움을 겪는 환구들에세 새생명 시쁨을 주고 더불어 생명의 소중함을 알리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날 헌혈에는 대전지역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 중 600여명이 참여했고 장길자회장과 이사진들도 직접 현장을 방문해 뜻 깊은 일에 동참해 준 회원들을 격력했다.

또한 장소를 후원한 충남대병원 측에서는 송시헌 병원장을 비롯 관련 이사들이 행사장을 방문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측은 "회원들이 헌혈만 하는 것이 아니라 헌혈증서까지 기부키로 하고 당일 모아진 헌혈증서를 충남대병원에 기증했다.

 


 

정말 많은 분들이 마음을 다해 헌혈에 참여하시는거 같아요~^^
줄서서 기다리는 모습이 너무 따뜻하고 아름다워보입니다
문진표를 들고 차례를 기다리는 회원님들의 모습이 넘 행복해 보이네요^^
헌혈이 생각처럼 쉽지만은 않은데 이렇게 많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분들이
다같이 한마음으로 모여 동참하는 모습이 아름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