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러브유는 반짝반짝/위러브유는 반짝반짝

로즈마리 2013. 1. 8. 23:57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장길자) 충북지부

              클린월드운동

회원 600여명 참여 청주시 무심천에서

              환경정화운동 펼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장길자) 충북지부가 '가을맞이 클린월드운동'행사 일환으로 청주 무심천변에서 대대적인 환경정화운동을 10월3일 펼쳤다.

이날 시민관장에서 600여명의 회원들이 자녀들과 함께 아빠와 엄마의 손을 잡고 가족단위로 참여해 내 주변을 돌아보고 살피는 아름다운 마음을 담은 환경운동을 펼쳤다.

 

최근 청주도 무심천의 수질이 많이 ㄱ대선되고 환경에 대한 중요성이 날로 증가하는 가운데 일회성의 행사가 아니라 충주를 비롯한 국내와 해외 등 150개 국가에서 글로벌 환경운동이 벌어지고 있다는것은 놀라운 일이 아닐수 없다.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같은 장소에서 펼쳐진 이번 행사는 '녹색수도 청주 미소짓는 무심천'이란 구호아라 무심천변 약2km구간에서 주변 쓰레기 줍기,하청바닥 청소, 환경캠페인등 다양한 행사를 벌였다.

충북지부 이우섭 지부장은 "앞으로 펼쳐지는 환경운동은 버려진 쓰레기를 줍는 환경 운동이 아닌 버리지 않고 내 이웃과 고장을 사랑하며 더럽히지 않는 문화를 만드는 환경운동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날 행사를 위ㅙ 함께한 이대성 시의원은 "청주는 자랑할 것이 많은 고장으로 대성할 고장인데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회원들이 이렇게 많이 참여하여 고장을 가꾸는 일에 참여하시니 너무 고맙고 기쁘다며 앞으로도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발전과 활약을 지켜보겠다"며 격려했다.

이날 행사는 대전 시청, 상당구청과 지역 여러 업체들의 후원도 함께 어우러져 환경운동이 시민운동에 큰 힘이 됐으며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충북지부는 앞으로도 지역을 위해 헌혈행사와 불우이웃돕기, 환경운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방침이다

 

청주시민들이 아주 좋아하셧을것 같네요^^역시 국제위러브유이네요
어디든 달려가는 국제위럽 회원님들~ 새해에도 지구촌 곳곳을 달려주세요~~^^ 사랑합니다
물 속까지 깨끗하게 정화활동을 벌이시는 국제위러브유 회원분들의 열정에 박수를 보냅니다!!
충북이 말끔하게 정화됐네요~^^
국제위러브유 회원님들 수고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