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곱게곱게 2016. 1. 1. 23:55

 

돈받고 찍는 사진이 아닌,

남양주촬영장으로 야외출사를 다녀왔어요.

부담없이 사진을 찍으니 기분이 무척 좋았습니다^^

 

새해 1월 중순부터 1주일간 사진속의 작가님들과 사진전시회를 해요.

성수동에서요.

ㅋㅋ장소는 비밀이예요.

 

모두 해피뉴이어~~~~~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멋있어요
기대가 되네요
감사합니다.
괜시리 설레긴해요.
헐....

장소가 비밀이라니....쩝...

그래도 저에겐 알려주실거죠????ㅎㅎ


선남선녀님들의 사진이라...더 멋질듯합니다.

복 많이 받으시고...건강하세요....^^*
왜 비밀이냐하면..
너무 볼게 없어서예요.
다음기회에~~^^
새로운 팀 활동에 격려드립니다.
헌데 곱게님은 노장이겠는데요. ㅎㅎ
새해 좋은 활동하시네요. 화이팅!
ㅎㅎ아닙니다.
다행히도 정년퇴임하신분도 계시고
부동산 사장님 언니가 최고,
아니, 카폐사장님 언니가 최고인가봐요.
전 중간쯩ㅎㅎ그래서 더 좋아요
오우 !! ,, 서울 입성을 축하 드립니다 ㅎㅎ ^^
저도 이 집에만 있게 되는 겨울이면 시끌한 큰 도시가 끌려요 ,, 출사도 다니시고 ,, 모습도 아주 행복해 보이십니다 ,, 좋은날 이쁜날들만 되시길 바래봅니다 ^^ ...
옴마야~ 멋진 사진작가님들이시네요.
저 핑크빛 외투입고 활짝 웃고 있는 미인은 누구??????
잘 보고 갑니다.
늘 건강하세요.
곱게곱게님(안녕)하세요(!)(!)(!)
활기차고 (즐)거운,토요일주말(~)(~)
되시기를 바랍니다(!)(!)(~)^0,,,,,(완소)(남녀)(완소),,,
반갑습니다(빵긋)<오선멋쟁이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