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곱게곱게 2016. 7. 28. 20:41

 

새가족이 왔어요.

 

밤색푸들 호두.

넘 이쁘죠?

콩이랑 잘 놀고 있어요.

참,

시츄 소금낭자 할머니는 작년 가을에 하늘나라도

떠났어요.ㅠ

 

얘 땜에 온집안 날마다 닦고

이불이며 세탁기 돌리느라 정신없답니다.

잇님들,

잘 계시죠?

인형인줄 알앗네요.
이쁘긴하지만 일거리 느셨네요. ㅎ
반가워요 카라님,
잊지 않고 이렇게 찾아주셔서 감사하구요,
맞아요. 이쁘긴 한데 일거리는 늘었어요.
아직도 콧물감기가 낫지 않아,
거실 에어컨 바람도 못 쐬고 나랑 호두만
안방에서 땀 흘리며 잔답니다.
다행히 제가 더위서 덜 타서 다행이죠.
간간이 소식 전할게요^^
재택알바,부업,가정주부 짜투리 시간을 활용해서 투잡하시는분들....좋은 정보 있습니다 부업 http://hello-dm.kr/sky81512
광고주 모집 http://hello-ad.kr/sky81512 아무래도 집에서 컴퓨터로 하는 작업이다 보니 광고 소개 회사라서 고수익및 생활자금을 부업을 통해
고수익을 가집니다
곱게님, 새 가족이 생겼군요.
예쁘게 생겼네요.
Like a doll...


ㅎㅎ 새 가족땜에 곱게님 일이 늘었군요.
우리집은 요즈음 달팽이 키운답니다.
마트에서 산 상치 씻다가 나온 달뱅이 인데요.
야채코너에서 2마리 더 입양해서 3마리가 되었어요.
엇그제는 알을 낳았는데 1~2주가 지나면 부화를 한다고 하네요.
곧 새끼 달팽이를 볼 수 있을 듯 해요.
덕분에 와이프와 애들간에 대화가 많아졌답니다.

서울 생활은 어떠셔요?

곱게님, 블러그에서 자주 뵙자구요^^
ㅎㅎㅎ달팽이는 꼭 그렇게 상추나, 배추에
따라와서 가족이 되더라구요.
어느집이나.
서울살이는....차가 마니 밀려서 간혹 후회가 되기도 하지만,
그외는 나름 만족해 하고 있어요.
특히 아이들은 학교가 코앞이라? 아주 좋아하죠.
절대 동탄으로 이사 안간다고...
당분간은 이사가지 못하고 살아야 할 거 같아요.

우리 호두는,
홍역에 걸린걸 모른채 인터넷으로 사 오는 바람에
졸지에 병원비 등등 힘들었어요.
게다가 치사율이90%였다는...ㅠㅠㅠ
그 기적을 뚫고 저렇게 살아서
까불거리고 다니는거 보면 얼마나 기특하고 고마운지 몰라요.
괜히 일거리를 만들어서
몸고생 맘고생 하는 나는 무엇인가? 그런 자책도 마니 했구요.
딸이랑 나랑 둘이서 만들어낸 기적이라고 동물병원 샘이
칭찬했어요.

개든 달팽이든
인간에게 힐링을 주는 대단한 존재들인거 같아요.
재택알바,부업,가정주부 짜투리 시간을 활용해서 투잡하시는분들....좋은 정보 있습니다 부업 http://hello-dm.kr/sky81512
광고주 모집 http://hello-ad.kr/sky81512 아무래도 집에서 컴퓨터로 하는 작업이다 보니 광고 소개 회사라서 고수익및 생활자금을 부업을 통해
고수익을 가집니다
콩이랑 호두랑//두마리일쎄요..ㅎ
곱게님닮아 구엽기 짝이 없습니다..
훈련을 게을리 하면 오래오래 고생하니 초반에 바짝 열을 내어 성공하십시요..
울강쥐는 차에 잠깐 두고 일보고왔더만 쉬를 차안에..
대충 닦았더만 담날 차안에서 이상한 향기가 잔뜩 베어 있었답니다..
더운날 교관으로 고생하실 곱게님께..
시원한 아이스까페라떼 대접하고 싶은 맘이 간절하옵니다..
어둠이 내려앉을때....그때에 한번...ㅎㅎㅎ
ㅎㅎㅎ울 딸을 닮았어요.
콩이는 울 할머니 눈을 닮았구요.
울 호두는 어릴때 딸이랑 눈이 닮았어요.
그말을 했더니 울 딸 좋아하네요.
저놈 홍역을 심하게 앓아 지금도 콧구멍에서
콧물이 숨쉴때마다 나와요.
기침도 하구요.
개가 기침하고 콧물나는거 구경해 보셨어요?
ㅋㅋㅋㅋ 궁금하면 구경오세요.
다행히도 기적적으로 살아나 똥 잘 싸고 사료 잘 먹고 있어요.
담에 서울숲갈땐 강쥐데리고 데이또해요.

그리고 조만간 어둠이 내려앉으면 맛난 맥주 한잔해요.
치맥좋겠따~~~
그려요..
경리단기 초승달 좋더만요..ㅎㅎ
앞쪽에 커피스미쓰에서 차한잔하고..
아님
피어39에서 크레프트비어 막막 마셔주자구여
언니를 만나야 내가 존티를 좀 벗는듯.
나는 시골 입맛이라 ㅋㅋㅋ
기대됩네다
재택알바,부업,가정주부 짜투리 시간을 활용해서 투잡하시는분들....좋은 정보 있습니다 부업 http://hello-dm.kr/sky81512
광고주 모집 http://hello-ad.kr/sky81512 아무래도 집에서 컴퓨터로 하는 작업이다 보니 광고 소개 회사라서 고수익및 생활자금을 부업을 통해
고수익을 가집니다
우리집 폼피츠 봄이 보다 쪼끔 더 이쁘네요 ㅎㅎ ^^ ..
완전 반갑습니다.
둘째가 입대를 했나봐요?
덧글쓰는곳이 없어서 걍 왔네요.
봄이는 어른이고 호두는 애기가 더 이쁘겠죠.^^
재택알바,부업,가정주부 짜투리 시간을 활용해서 투잡하시는분들....좋은 정보 있습니다 부업 http://hello-dm.kr/sky81512
광고주 모집 http://hello-ad.kr/sky81512 아무래도 집에서 컴퓨터로 하는 작업이다 보니 광고 소개 회사라서 고수익및 생활자금을 부업을 통해
고수익을 가집니다
호두~~~이름도 여쁘게 지어 주셨네요
재택알바,부업,가정주부 짜투리 시간을 활용해서 투잡하시는분들....좋은 정보 있습니다 부업 http://hello-dm.kr/sky81512
광고주 모집 http://hello-ad.kr/sky81512 아무래도 집에서 컴퓨터로 하는 작업이다 보니 광고 소개 회사라서 고수익및 생활자금을 부업을 통해
고수익을 가집니다
잘 보고 갑니다. 가내 평안과 건강과 일하는 범사를 축복합니다.
재택알바,부업,가정주부 짜투리 시간을 활용해서 투잡하시는분들....좋은 정보 있습니다 부업 http://hello-dm.kr/sky81512
광고주 모집 http://hello-ad.kr/sky81512 아무래도 집에서 컴퓨터로 하는 작업이다 보니 광고 소개 회사라서 고수익및 생활자금을 부업을 통해
고수익을 가집니다
재택알바,부업,가정주부 짜투리 시간을 활용해서 투잡하시는분들....좋은 정보 있습니다 부업 http://hello-dm.kr/sky81512
광고주 모집 http://hello-ad.kr/sky81512 아무래도 집에서 컴퓨터로 하는 작업이다 보니 광고 소개 회사라서 고수익및 생활자금을 부업을 통해
고수익을 가집니다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