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블로그를 개설하지 않으셨습니다.친구 신청을 하시려면 먼저 블로그를 개설해 주세요.
지금 개설 하시겠습니까?
친구가 되시면 친구의 새글 및 활동에 대한 알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rkghkchl님에게 친구신청을 하시겠습니까?
친구 신청을 했습니다.상대가 수락하면 친구가 됩니다.
친구 신청을 실패했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친구 신청 가능 수를 초과했습니다.
아기예수님이 오신 거룩한 크리스마스 ~ 성당에서 미사를 올리고 집에서 가족들하고 조용히 케잌을 사서 촛불을 켜고 영감님이 촛불도 껐다. 용인성당에도 아기예수님 구유도 마련되어 한컷 올려봤다.
영감님과 나는 나이가 지긋한 편이라 옛것 옛 풍습을 좋아하는 편 ~ 그래서 이번 동지에도 한그릇 사다 먹어도 되 지만 번거롭지만 손수 끓여 먹으니 보람 있고 맛도 더있는듯 하였다.
용인은 아직도 5일간격으로 민속장날이라 어물전에서 아귀를 사다가 아귀찜을 간단히 해보았읍니다. 볼품 없이 되었지만 가족들은 모처럼 맛있게 먹었죠.!
블을 오래 쉬었읍니다. 또한 새로 하는것 같이 더듬 그려지고 만이 서툴러서 블님들과 친교가 잘 되려는지 염려스럽구 걱정도 된답니다. 오랜동안 울두 사람은 암 투병으로 있다보니 이리 영감할멈이 되어 돌아왔읍니다. 블님들의 만은 격려 부탁드립니다.
영감님 좋아하시는 내장이 들어간 선지국을 모처럼 끓였다. 나도 선지국을 어디에선가 먹어보고 너무 맛있게 먹어 그후부터 선지국을 좋아하게 되었읍니다. 내장을 넣어 만든 선지국이라 조금은 특 하였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끓여서인지 영감님하고 나하고 뜩끈하니 맛있게 먹게되었다 ..
나도 나이가 들고 주위 사람들도 나이든 사람들이 많이있다. 또 병이 있어 소소하게나마 치료 하기 위해 약을 복용 하는 사람들도 많다 그런관계로 위에 적은 사람들이 변비로 많은 고생들을 하는 경우가 많이 있음을 보게 되었고 또한 양친부모님이 7 ~ 8여년간 병환으로 계시어 역시나 ..
지인께서 아로니아를 한상자 사오셨다. 얼마전에 지인께서도 갑상선 암으로 수술을 받으신뒤 고생을 하시었는데 암에 좋은 식품과 약초를 드시며 도시 주변 멀리로 집을 지어 한적한 곳에 사시고 계시다. 가끔 우리는 지인집에 놀러가서 쉬었다오며 심어 놓은 여러 농작물을 걷어 오기도..
지인께서 시간을 내어 바람 쐬어 주신다며 원주 치악산을 가게 되었다. 내가 노래를 좋아한다고 흘러간 노래를 계속 틀어 주며 흥을 돋우워 주시어 너무 고마웠고 넷이서 군데군데 쉬어 가며 바람도 쐬고 안보던 경치도 감상하면서 다녀 왔읍니다. 원주의 치악산 유명한 꿩과 뱀의 이야기..
2018년6월12일 화요일10시 싱가포르 카펠라호텔에서 세기적인 북미정상회담이 열렸다. 세계적인 눈길이 다모일정도의 두정상의 만남 우리나라는 70여년의 세월만에 대 경사의 날로 여겨지는 획기적인 날로 기역 해야하는 날인것 같다 가슴이 뭉클하고 눈 주위가 붉어질 정도의 감격의 날로..
강원도 정선에서 사온 고비를 집에 와서 다시 삶아 체반에 널어 말렸다. 요즈음은 날씨가 좋아서 나물을 삶아 말리면 너무도 잘 말르기 때문에 고비를 삶아 뜨거운채로 체반에 널어 말리니 이틀이 되자 거의다 말라서 양파망에 담아서 걸어두고 나머지는 부세와 같이 지저 먹기 위대 내놓..
꽃보다 화려한 삶. 사계절 푸른건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