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빈맘취향저격리뷰

로빈맘 2016. 4. 7. 14:58



#로빈맘취향저격리뷰 : 과일소주리뷰♡



안녕하세요 로빈맘입니당♡

다들 맛점들하셨나용? 저는 비가와서 그런지

입맛도 없고 몸도 힘이 빠지네요ㅠㅠ

우울할때 우리의 친구는 바로 술아니겠습니까!

요즘 핫한 과일소주 리뷰를 해보겠습니당:)






한때 순하리 처음처럼 구하겠다고 난리 낫었죠

그땐 없어서 못먹었다는ㅋㅋ 지금은 어느 술집이든 음식점이든

쉽게 볼수있죠? 아마 한번쯤은 다들 드셔보셨을꺼라 생각합니다!



순하리 처음처럼

가격: 4500~5000

별점: ☆★ 

전 술을사랑하는 애주가이지만 술을 잘 마시진못해요ㅠㅠ

그래서 처음처럼,후레쉬 이런 술은 쳐다도 안봐요..

과일소주로는 순하리 처음처럼을 처음 접해봤는데요~


맛도 다양하고 일반적인 소주보단 거부감이 덜 하지만

저는 먹고 다음날 숙취가 굉장히 올라오더라구요

머리가 깨지는 고통을 가져옵니다..

그래서 전 별점두개! 그래도 먹을땐 괜찮으니까..?ㅎ






과일소주가 인기를 끓었던 이유 중 하나로 손꼽으라면

바로 좋은데이! 라고 할수있죠?

다양한 맛이 한몫했죠ㅎㅎ?



좋은데이 과일소주

가격: 4500~5000

별점: ☆


좋은데이술이 사랑받는 이유중하나가

순하리의 비해서 숙취가 없어서 일꺼라고 생각해요~

전 개인적으로 복숭아맛을 제일 좋아합니당♡


요즘 과일소주가 하도 열풍이다보니

술 잘못하시는분들은 아마도 후레쉬나 처음처럼보다는

과일소주를 드실꺼라 생각드는데요

그만큼 도수도 더 낮아지고 술맛도 안나게끔 나오지않나 싶습니다


술은 술맛이나야지! 하시는 분들도 꽤있으시죠?

좋은데이는 딱 그중간이라고 생각이드네요~

부담스럽지않은 과일소주정도?

그래서 별3개 드렸습니다!







하이트진로에서 야심차게 내논 자몽에이슬!

다들 아시죠? 참이슬은 항상 쓰고 못먹는 술 이라는 생각이 강햇는데요

자몽에이슬을 먹어보곤 생각이바꼇어요ㅋㅋ



자몽에이슬

가격: 4500~5000

별점: ☆



자몽에이슬은 참이슬의 대표 과일소주이다보니

여자남자할것없이 다들 즐겨먹는것 같더라구요~

소주를 먹으면 자몽에향이 나는게 참 좋더라구요ㅎㅎ


하지만 역시 이것도 숙취가 좀 있더라구요ㅠㅠ

하지만 자몽을 사랑하는 저라 별3개드렸어욤♡





한창 과일소주가 주가를 올리고 있을때

갑자기 혜성처럼 나타난 부라더소다!★

제 친구중엔 도수낮은 과일소주도 못먹는 알콜찌질이가 많은데요 ㅎㅎ..;;


부라더소다는 도수가3도밖에 되지않아서

술을 정말 못하시는분들에게 추천드리고싶어요~

맛은 뽕따아이스크림 아시죠? 딱그맛이나서

가볍게 음료수처럼 즐기고싶을때 자주 먹습니다♡



부라더#소다

가격: 5000

별점: ☆


도수가 현저히 낮다보니 숙취가 전혀없구

가볍게 음식과도 함께 즐겨도 좋은술입니다~

하지만 도수가 낮은만큼 취하진않고..가격은쎄니

돈은 점점나가죠^^.. 이걸 노렷나봅니다 !.. 예끼!






하연수님..정말 이쁘시죠ㅎㅎ

부라더소다 이후 출시한 술은 바로 딸기라 알딸딸 인데요~

기존 부라더소다제품이랑 도수는 똑같습니다


#딸기라 알딸딸

가격: 5000

별점: ☆



처음 한 모금마셧을땐 오 괜찮은데?

딸기를 좋아해서 딸기가 들어간 제품은

뭐든 좋아하는데요 계속 마시기엔 물리는 느낌도 있고

약간 이맛도 저맛도아닌 물탄맛이나더라구요ㅠㅠ






sns를 즐겨하시는 분 이라면

한번쯤은 들어보셨을꺼에요~

복받은부라더+부라더소다 조합이죠!



복받은소다

가격:

별점: ☆



맛은 뭐라 설명할순 없는데

되게 맛있습니당..강추ㅋㅋ

하지만 이조합도 가격이 쎄다는 점 ^^..






자몽에이슬만을 고집하던 하이트진로에서

탄산주 이슬톡톡을 내놓앗는데요

탄산주라그런지 도수가3도입니당



이슬톡톡 복숭아

가격: 4500~5000

별점: ☆



도수가 낮아도 전 자주 찾을꺼같아요~

캔으로도 출시가 된 상품이라 가끔 기분이 울적한날

집에서 기분내는용으로 마실듯해요ㅋㅋ





이어서 탄산주 열풍이 또 일어나려는지

좋은데이에서 이번엔 탄산주 트로피칼이 톡소다 라는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좋은데이는 참 열심히 일하는것 같네요 ㅎㅎ



트로피칼이 톡 소다

가격: 4500~5000

별점: ☆



이것도 참 맛있는데요~ 전 항상 술을 먹을땐

원샷이란 생각이 강해서 원샷을 하곤 하는데요

톡 소다는 탄산이 너무쎄서 원샷을 하지못합니다ㅠㅠ

탄산을 조금 줄였으면..하는 개인적인생각?




이외에도 더 다양한 과일소주,탄산주가 있는데요~

제가 먹어봤던,즐겨먹는제품을 리뷰해봤습니다!

아무리 도수가 3도고 해도 청소년여러분들은 안되는거알죠~?



리뷰해보고싶은 제품이생기면 리뷰하러오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