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빈맘취향저격맛집

로빈맘 2016. 4. 14. 14:17


#고창 맛집 : 고창 장어 맛집♡


안녕하세요 로빈맘입니다:)

다들 휴일 잘 보내셨나용?

저는 휴일을 맞아서 고창여행 다녀왔어요! :)


고창여행중 소개해드리고 싶은 맛집이 있어서 

포스팅 하게되었습니당♡







제가 소개해드릴 고창맛집은 바로 해주가든 인데요~

무려 40년 전통의 고창 장어 맛집입니당!

고창가시면 꼭 한번 들려보시길 바래요ㅎㅎ






입구로 들어오시면 이렇게 이쁜 정원이있는데요~

분위기가 정말 좋아용! 누가 여길보고 장어집으로 생각할까요ㅠㅠ

드라마에서만 보던 그네의자도 있네요!






어느새 해주가든 안으로 들어왔습니당ㅋㅋ

매월 첫째,셋째 화요일은 정기휴일이니까 참고하세요~

장어가격은 시세에 따라 변동된다고 하네요!






제일 먼저나온 소금구이 장어네용~

고창으로 여행간다니까 친구가 고창장어맛집으로 해주가든을 추천해줬습니다!

역시 40년전통의 맛집이라그런지 장어살이 통통한거 보이시죠? 군침도네여ㅎㅎ







이어서 나온 양념구이!!

저는 장어를 어릴때먹어보고 처음 먹어본거라 그런지

제입맛에는 양념구이가 더 맞더라구요ㅎㅎ

때깔보세요...죽이쥬?






반찬도 이렇게 다리상 휠정도로 많이 주신답니다ㅠㅠ

전라도 인심인가요! 쥑이네~

해주가든은 사랑입니당..♡






불판에 싸악~올려서 구워볼까용ㅋㅋ

츄륵.. 또 먹고싶네요ㅠㅠ

진짜 사진으로 보는것보다 더더더 맛있어요!!

로빈맘이 추천하는 고창장어맛집!!






여러분 그거 아세요? 장어랑 어울리는 술은 복분자주래요~

요즘 기력이 딸려서 몇일 몸살때문에 고생햇었는데요

장어와 복분자를 먹고나니 힘이 불끈불끈!!






아~하세요 장어들어갑니다ㅋㅋ

고창장어맛집의 위력을 보여주겠다는 듯이

넘나 맛있는거아닙니까ㅠㅠ여기 일인분 추가요!!






기분좋게 다먹고 나와서 정원에서 사진한방찍고  갈까~ 하고 나왔는데

요녀석이 이렇게 애교부리는거 있죠ㅠㅠ

전 모든 동물을 사랑하는지라 애교에 넘어갈수밖에ㅠㅠ윽..심쿵사..♡






요기 이렇게 멍멍이두 잇답니당!!

다음에 또 고창놀러오면 이 아이들때문이라도 또 한번 오고싶을꺼같아요!

고창장어맛집!하면 해주가든! ㅋㅋㅋ뭐든게 만족만족♡






든든히 고창장어맛집이 이런거구나~ 깨닫고

이번엔 가까운 선운사로 향했습니다!

역시 봄이에요♡ 벚꽃이 만개 한거있죠ㅎㅎ






표를 끊고 선운사로 향했습니다!

날씨도 넘나좋구 바람도 살랑거리는게

남자친구랑 오고싶었습니다ㅠㅠ 어딧는거니 내님..







정말 이쁘지않나요?

캬 제가 생각해도 정말 잘찍은듯!ㅋㅋ

역시 봄은 봄이네요 벚꽃이 아주..넘나 이뻐버리는것♡






도시에선 볼수 없는 다람쥐까지 보았어용ㅎㅎ

귀엽지않나요?ㅠㅠ쓰담쓰담해보고싶어서 다가가니까 재빠르게 도망가더군요..ㅠㅠ흑

일상 탈출해보고싶어서 고창여행간건데 오길 참 잘한거 같다는 생각이 드는 하루였습니다!




고창장어맛집 찾으신다면 해주가든 한번 가보세요!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당ㅋㅋ♡

이번주말엔 여러분들도 가족들과 함께

콧바람도 쐴겸 고창장어맛집 해주가든에서 몸보신하고 오세요!







민물 장어 겁나 좋아하는데 넘 맛나보여요..^^
맛나용ㅎㅎ고창 놀러가시면 드셔보세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