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블로그를 개설하지 않으셨습니다.친구 신청을 하시려면 먼저 블로그를 개설해 주세요.
지금 개설 하시겠습니까?
친구가 되시면 친구의 새글 및 활동에 대한 알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rudwk5344님에게 친구신청을 하시겠습니까?
친구 신청을 했습니다.상대가 수락하면 친구가 됩니다.
친구 신청을 실패했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친구 신청 가능 수를 초과했습니다.
요즘 컨디션은 아주 좋은 편 입니다. 물론 기운이 펄펄 나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생활 하는데 지장은 없습니다. 어느덧 20년이 되었네요. 처음 투석 할때 생각이 납니다. 혈압은 자꾸 떨어지고...혈관은 자꾸 막히고... 투석 하고 나면 기진 맥진 하여 힘들어 하던때가요.. 앞으로 얼마나 더 ..
가을입니다. 너무도 더워서 헉헉 거린게 엊그제인데 어느덧 선선해 졌습니다. 지금 딱 좋은 기후 인데 또 겨울 이 오겠죠 한랭 두드러기 때문에 행동에 제한을 받는계절.. 몇달 남지 않은 올해 도 잘 넘기 기를 바랍니다.
아주 오래전 내가 얼마나 살수 있을까.. 도무지 희망이라곤. 없었는데 벌써 몇번의 계절의바뀜을 맞이 하였나 세월이 빠르기도 하지 큰딸이. 시집을 가고 손주를 둘이나 보고 내나이58세 명이 참길다 앞으로 얼마나 더 버틸지 사는 날까지 굳건히 살아보세
석달동안 밥 못먹고 뭐라도 넘겨 볼려 애쓰던 날들 한방에 해결 되었네. 같이 투석 하는 환우가 타다준. 메게 스트롤 항암 환우들의 식욕 부진 치료제인듯. 하다.한동안 먹지도 못하고 건 체중도 네리고온갖고생 다 하다 이제 심봤다! ㅎ. 밥이 맛있다. 당분간은 식이 조절이 잘 안..
나. 요즘 나지금. 너무 힘들다.팔하나 들어 올릴 힘이 없다. 어찌 그리도 입 맛이...밥 맛이 없는건지.. 그렇다고 딱히 아픈데도 없다. 남들 한끼 먹는양을. 하루에 나누어 먹고 살았는데 그나마 지금. 하루 한숫갈 먹기도 힘이들다. 벌써 3개월째... 진짜 움직이고 숨을 쉬니 사람이..
콩팥이 아프신가요?우리 몸에 정말 없어서는 안되고 아주 중요한 역활을 맡고 있는 신장... 빈혈.. 고혈압..만성피로가 계속 되시면 꼭 체크 해보세요. 아픈 사람 없는 세상이 오면 좋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