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카-제손으루

술의 노래 2008. 10. 21. 21:45

 포천 명성산...갔다왔네요~~~물론 산에는 안올라갔구요~~~

산정호수들렀구요....

 

저랑 동화예요~~~~

 

 

주차장에있던 이쁜 은행이파리들...

 

 

 

 명성산이라지요~~~~초입...울음산이라고불린다는~~~

 

축제하는곳 입구~~

 

 

 

 

여기는 산정호수 유원지...나름 무쟈게준비한 듯 보이는 발레공연도 있었으나...잔디밭에 토~~슈는 어울리지

않는다는게 울 딸들의 얘기라 생략~~~그리고 늘 날리고 있을 분수~~~

 오리랑.... 노젓는배랑...보트랑 많이 있었던거 같은데...

 

 

 

 

또 제가 나왔네요~~ㅋㅋ 동화랑~~~

 

횟집에서 죽을시간 기다리는 물고기들...

 

 이쁜 단풍...저 뒷쪽엔 명성산이...

 

특이한가봐요...'누가바'는 알겠는데...'누가콘'...이라니...ㅎㅎ

 

밤이되면 무지 반짝거렸을 루미나리에...조명시설...

 

 

 

 그리고 공항 스카이가서 맘에드는거 하나씩 먹고 왔지요~~~담엔 이쁜 겨울옷도 사줘야되는데....

 

 

 

좋은 추억 많이 만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