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카오} 유네스코 지정 세계문화유산 중 하나로 마카오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성바울성당

댓글 104

♣ 해외여행 갤러리 ♣/마카오

2018. 7. 16.

유네스코 지정 세계문화유산 중

 하나로 마카오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성바울성당

  

 유네스코 지정 세계문화유산 중 하나로 마카오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성 바울 성당은 17세기 건축 당시 아시아 최대 규모였으나 화재로 인해 전면과 계단, 벽 일부를 제외한 모든 부분이 소실되었다. 동서양의 문화가 섞인 독특한 조각과 일부분임에도 충분히 압도적인 웅장함이 신비로움을 자아내는 곳! 뒤쪽의 계단을 올라가면 시내와 광장이 내려다보인다. 아래로 내려가면 종교예술 박물관이 있으니 함께 둘러보자. 유적 바로 앞에 위치한 예수회 기념 광장에는 포르투갈 남성과 마카오 여성이 마주 보고 있는 청동 상이 있다. 항상 엄청난 인파로 북적이는 마카오 시민들의 만남의 광장! 좌우로 여러 상점이 있어 기념품을 구입하기 좋다.

 




성바울 성당은 마카오 관광 필수코스로 유럽과 아시아의 종교문화를 한데 어우르는 상징적 건물이다.





성바울성당 유적지에 대한 설명의 글이다.






유적 위에서 내려다보이는 예수회 기념 광장에는 많은 관광객들이 붐비기도 한다.








과거 유럽 양식이 그대로 남아있는 성바울 성당은 건물은 없고 성당 전면만 남아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곳에서 친구와 둘이서 사진 한 장 남기며 동양 속의 유럽을 느껴보기도 한다. ㅎㅎ





이곳의 성바울 성당의 유적은 1602년부터 1640년에 지어졌고, 

1835년에 훼손되었던 마터 데이 성당의 정면과 성당 옆에 위치해 있던 성바울 대학의 잔해를 보여주고 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의 성 바울 성당의 유적지는 도시의 제단으로서의 상직적인 역할을 한다고 한다.





성바울성당 주변에는 많은 관광객들의 발걸음으로서 인산인해를 이루기도 한다.





성바울성당의 주변으로는 가게들이 즐비하게 늘어져 있기도 하다.





많은 관광객들이 성버울성당의 유적지를 관광하기 위하여 한꺼번에 몰려들기도 한다.






항상 엄청난 인파로 북적이는 마카오 시민들의 만남의 광장! 성바울성당

좌우로 여러 상점이 있어 기념품을 구입하기 좋다.





방가방가요 ^**^    방문을 환영합니다.

좋은하루

          가실 때는 아래의 (공감) 버튼을 한 번 꾹 눌러주시면 복 받으실 것입니다. ㅎㅎ

            아울러 더 많은 분들이 이 글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