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참사...진실규명/경찰의사제탄압실태

정의구현사제단 2009. 6. 21. 02:31

 

 

 

5월 29일 고 노무현 대통령 국민장이 진행되던 날 아침,  

문정현, 이강서 신부가 추모미사도 치르지 못하고 용역들에게 폭행을 당하다.  

 

 

동영상-평화바람 

 

 

 

 

 

 

용산철거민 살인진압 대책위소식

 

09년 5월 29일 노무현 전 대통령 국민장이 치뤄지던 날 아침, 용산에 경찰과 용역이 들이 닥쳤습니다.


아침 7 시쯤, 노무현 전 대통령 추모 미사를 드리기 위해 모인 사람들은 말씀의 전례를 하던 중

7시 15분 쯤에 들이 닥친 용역들에 의해 길바닥에 내동댕이 쳐졌고, 용역들이 철거를 시작 하였습니다.

이들은 공무 수행중이라 하였지만 집달관은 집행 명령서를 적법한 철차에 의해 전달하지 않았고,

그저 용역을 앞세워 강제적으로 사람들을 몰아내고, 용역 뒤에 숨어서 이를 웃으며 지켜 보았습니다.




길 바닥에 내동댕이쳐진 문정현 신부님.

 

이런 신부님을 용역들이 발과 무릎, 엉덩이로 깔고 뭉개서 진압하여 움직이지 못하게 하였고, 이를 말리려는 사람들의 손목을 비틀었습니다.


용역에 의해 사람들과 신부님이 법에 보장된 보행의 자유를  침해받고, 용역의 손에 밀려서 바닥에 넘어지고, 짖밟히고, 사람들이 다치기 시작하자 경찰은 용역에게 모든 것을 맏기고 자리를 떠났습니다. 사람들이 신부님 살려달라고, 시민들의 안전을 보장해 달라고 소리 쳤지만, 경찰은 모든 것을 용역에게 맏기고 자리를 떠났습니다. 경철이 자리를 떠나자 용역들은 더욱 강경하게 나오더니 급기야 신부님과 시민들에게 욕설을 퍼부으며 폭력을 휘둘렀고, 용역 반장은 용역들에게 반항하는 새X들은 다 패버리라고 명령 하였습니다.


 








이렇게 국민 모두의 시선이 노무현 전 대통령 국민장에 쏠려있던 날 아침,

용산 철거민들은 또 다시 경찰과 용역의 손에 의해, 경찰의 의도적인 폭력의 묵과 속에서  또 다시 상처 입었습니다.



아침 8시 20분경 약 50분간에 걸친 상황이 종료되었습니다. 모두가 몸으로 울었던 아침이었습니다.

 

 

06:30

이강서 신부님, 철거민 세입자와 고 노무현 대통령을 추모하기 위해 미사 집전

'현암건설' 마크가 적힌 옷을 입은 용역깡패 50여명 한강지물포 앞에 집결

 

07:00

법원 집달관 도착

용산경찰서 간부들 주변 배치, 상황 보고

 

07:30

집달관들이 동원한 용역들이 건물 주변 집기 철거하기 시작

이강서 신부님 강제집행 부당함을 지적하며 미사집전 중이니 물러갈 것을 호소

 

07:45

용역반장, 물러갈 것을 호소하는 이강서 신부님에게 욕설과 협박

 

07:50

용역깡패, 문정현 신부님의 출입을 저지하며 밀어 쓰러트림.

용산경찰서 관계자들에게 용역의 불법폭력행위를 지적하자, 뒤로 물러나서 수수방관.

 

07:55

미사집전 중임에도 불구하고 집달관과 용역깡패들, 건물 안에서 집기 들어내기 시작

 

08:10

용역깡패들, 철거민 세입자 강제 퇴거 조치

용역깡패 3명, 이강서 신부님을 들어서 길거리에 던짐.

용역깡패들, 문정현 신부님을 엉덩이로 깔고 앉고 무릎으로 짓이김. 신부님 다리에 찰과상 입으심.

 

08:30

펜스 설치 마무리.

 

08:35

집단관과 용역깡패들 철수. 

 

 

 

 

 


 

 


 

정신나간놈들 어디 신부님을 폭행해??
그날 신부님 다리에 약을 발라드렸지요.
이런것쯤은 아무것도 아니라고.
정말 슬프네요.
지금은 명동성당에서 기도하고 계시는 문정현 신부님.
하느님 아버지께 다 말씀드리시고
적절한 처리를 속히 해 주시라고 말씀드려 주세요.
너무 억울하고 슬프니까요.
그리고 신부님.
부디 건강하셔야 해요.
사랑하고 존경합니다. 신부님.
문정현 신부가 신부라고 말할 자격이 있습니까?? 천안함, 연평도 등 북한 인권 문제 등에는 침묵하면서 막상 나라를 위기로 만드는 일에는 항상 선봉에 서는 자에게는 신부라고 말할 자격조차 없다고 생각합니다. 얼굴조차 보기 부끄럽네요...
남의 사이트에 염치불구하고 예수전도 홍보 좀 하러 왔습니다. 죄송 합니다.
성도 여러분을 지구촌 인터넷 선교사로 초빙 합니다. 가정에서 직장에서 간단히 지구촌 상대로 간단히 전도 할수 있습니다.하나님은 전도자를 가장 예쁘게 보시지요.이 사이트 (ww.jhdh.org) 를 보시고 시간 나실 때 마다 이 사이트를 전화나 메일 댓글 카페 블로거 에 올려주시고 여러 방법 등으로 지구촌 에 알리시면 전도가 됩니다.(공산국가 나 이슬람에도 몇 초 내로 전도지 를 인터넷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성도님의 노력과 성의는 하나님께서 계산을 확실하게 하시기 위해서 밤낮으로 내려다 보시고 계시는 것은 아시지요. 불신자 전도와 자살 성폭력 및 각종 범죄 예방에 매우 효과가 있으니 많이 활용 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사이트 내용은 국내외 저명하신 분의 천국 지옥 간증과 그리고 터키 아라랏트 산 해발 4.000m 지점에 노아 방주 최근 동영상이 들어 있습니다. 이 글로발 선교 전용 홈페이지 주인은 하나님이 십니다. 우리 운영진은 이름도 없이 빛도 없이 평신도로써 오른손이 하는걸 왼손이 모르게 주안에서 겸손하게 하나님의 심부름만 합니다. 지구촌 상대로 전도 활동은 하나님의 분명한 명령 입니다. 귀하께서 사후에 천국 문 들어 가실 때 하나님께서 너를 전도 하기 위해서 내가 땅에 내려가서 십자가 고통을 당했는데 000씨 는 몇 사람을 전도 했습니까? 아니면 노력이라도 해보았는냐? 라고 분명히 물어 보실 텐데 무슨 핑계를 댈 것이며 얼굴을 들고 들어 갈수 있을까요. 하나님 입장에서 생각 해보시고 지금 당장 전화기를 들고 이 홈페이지를 전도해야 될 분에게 알려 드리세요. 이 시간에도 많은 지구촌민 들이 예수 모르고 죽어가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지옥 문 앞에 대기 줄에 서있습니다. 이 대기자 속에 귀하의 지인은 없는지 지금 당장 찾아 보시길 바랍니다.망설이지 마시길 바랍니다. 내일 까지 산다는 보증서 있습니까? 전도 못하더라도 노력이라도 했으면 하나님 께서 고개 들고 들어 오너라고 인자하신 목소리로 분명히 말씀 하실 것 입니다. 그리고 지옥의 처참함을 보시고 먼저 사랑하는 가족 친구 지인 들을 먼저 이 사이트 보시게 해서 지옥 가시지 않도록 긴급 예방조치부터 취하시는 것이 급선무 인 것 같습니다. (지금 당장 연락 하셔서 이 홈페이지 주소.ww.jhdh.org 를알려 주세요 이 사이트 보시면 자동으로 지옥에는 못 가시게 되어 있습니다.) 유익한 내용 잘 보고 갑니다. 끝으로 사이트 운영자님과 방문자 모두 주안에서 행복 하세요 .이 사이트 보신 분은 100%천국 가는 축복을 달라고 중보 기도 부탁을 눈물로 호소 합니다.–극 빈국 선교 문화 사업 후원회 올림—(ww.jhdh.org) 여러분 어렵더라도 웃으면서 즐겁게 행복하게 살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