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교육

내일신문 전팀장 2015. 2. 28. 13:57

구미실용음악학원 공감 구미악기사 행사 이벤트

 

구미실용음악학원 공감은 레슨은 물론 기타 바이올린 피아노 플릇 등 학원에서 악기 연주를 위한 모든 것을 배우고 만날 수 있고 저렴한 가격에 직접보고 악기구매도 가능하다. 구미이벤트 명성에 걸맞게 이벤트 엔터테인먼트 기획 행사도 하는 곳이다.

 

 

슈퍼스타K, 케이팝스타 등 오디션 프로그램이 큰 인기를 끌면서 요즘 실용음악이나 기타 연주 등 음악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이에 따라 학교 수행평가나 음악 전공을 위해 악기를 배우려는 학생뿐만 아니라, 음악을 배우고 즐기면서 인생을 풍요롭게 살려고 하는 성인층도 눈에 띄게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막상 구미에서 실용음악학원에서 배우려고 하면 악기도 사야하는데 어떤 종류의 악기가 좋은지, 가격은 어느 정도인지, 초급 중급 고급 중 무엇을 선택해야할지 난감한 경우가 많다. 음악도 배우고 좋은 악기도 선택해야 할때 ‘공감’을 얻을 수 있는 곳을 만나보자. 

 

 

이럴때 구미는 물론 상주 김천 왜관 칠곡 성주 대구에서 찾아오는 실용음악학원 악기사 공감엔터테인먼트에 가면 한곳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다. 악기 구매와 레슨, 사후관리까지 한 곳에서 동시에 할 수 있는 이곳은 편리함 뿐 아니라 전문적인 조언과 레슨을 받을 수 있어 관심을 끈다.

 

 

클래식에서 실용음악까지 다양한 악기 구비
구미시 인동(진평동) 원평동 위치한 실용음악학원 ‘공감 악기사’는 바이올린 첼로 피아노 각종 관악기 등 각종 클래식 악기와 기타 드럼 색소폰 등 실용음악 악기 등 음악활동에 필요한 모든 것을 만날 수 있는 전문 악기사다.  또한 작곡 성악 화성악 입시전문반 취미반 등으로 세분화 되어있어 원하는 분야를 선택할 수 있다.

 

 

구미 공감 악기사 실용음악학원 엔터테인먼트 송장호 대표는 “악기를 제대로 배우려면 강사의 전문성도 중요하지만 좋은 악기를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며 “처음 악기를 접하는 경우라면 좋은 악기를 비교적 싸게 판매하고, 전문적인 조언을 할 수 있는 전문 매장을 찾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곳은 클래식에서 실용음악까지 모든 악기를 판매하고 있지만 그중 가장 전문성을 띄는 것은 기타. 흔히 볼 수 있는 포크기타에서 클래식기타, 일렉트릭기타, 우크렐레까지 다양한 가격대와 여러 종류의 기타를 직접 그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송 대표는 “저도 오랜 기간 기타와 함께 음악활동을 했고, 당장 무대에 서도 될 만큼 실력있는 뮤지션이 강사로 포진하고 있어 기타를 선택하고 배울 때 좀 더 전문적인 조언과 교육이 가능하다”며 “고품질의 기타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고, 악기 구매에서 레슨, 사후관리까지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한 것이 ‘공감’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악기구매 사후관리는 물론 전문 음악 교육을 한 곳에서
구미 공감악기사와 같은 곳에 위치한 ‘공감 실용음악학원’은 피아노 바이올린 첼로 플루트 등 다양한 클래식 음악 레슨은 물론, 기타 드럼 재즈피아노 색소폰 보컬 등 실용음악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초등학생부터 중학생 고등학생 일반인 등 다양한 계층에서 시간대별로 수업에 참여 하고 있다.

 

 

교육은 악기에 따라 조금씩 다르지만 1:1 레슨을 원칙으로 주 1~2회 1시간 내외로 실시된다. 레슨 시간은 오전 10시에서 오후 10시까지. 주부에서 학생 직장인까지 수강생의 연령대가 다양하기 때문에 레슨시간을 다양하게 편성해 수강생 편의를 돕고 있다고.

 

 

경북 구미 공감실용음악학원은 수강자들이 악기 연주에 열중할 수 있도록 각 악기별 전문 레슨실을 갖추고 있으며, 4년제 대학을 졸업하고 전문 연주자로 활동하고 있는 강사를 섭외해 수업의 전문성을 높이고 있다.

 

 

송 대표는 “현재 취미반과 입시전문반으로 나누어 교육을 하고 있는데 최근 직장인이나 주부 등 성인 취미반 수강자가 크게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며 “구미학교방과후수업 활성화에 따라 음악교육이 강화되면서 비교적 배우기 쉬운 우크렐레를 비롯해 기타나 바이올린 등 악기연주에 대한 학생과 학부모의 관심이 높아졌다”고 귀띔했다.

 

 

구미 대표 이벤트 공연에 강점 가진 ‘공감 엔터테인먼트’도 운영
악기 판매와 교육 외에 공감이 하는 일이 하나 더 있다. 바로 공감엔터테인먼트가 그것.
공감엔터테인먼트는 토털 이벤트 기획 회사로 ▲공연 기획 ▲무대 음향 및 조명 특수효과 ▲지역축제 및 각종 행사 운영 ▲레크리에이션 ▲연예인 섭외 ▲행사 장비 등 공연이나 행사의 모든 것을 다루는 곳이다.

 

 

구미실용음악학원 구미악기사 구미이벤트 엔터테인먼트 <공감>을 운영하고 있는 송 대표는 이 분야에서 10년 넘게 활동한 공연 기획 전문가로, ‘사명대사 길 걷기 대회’ 등 지역의 크고 작은 공연과 행사를 직접 기획하고 운영한 실력자로 널리 알려져 있다.

 

 

송 대표는 “악기사 실용음악학원 엔터테인먼트 등 인생의 대부분을 음악과 관련된 일을 하고 있다”며 “음악에 관한 한 어느 정도 전문성을 자신한다. 그 전문성을 바탕으로 지역민에게 더 좋은 악기를 저렴하게 소개하고 우수한 교육, 공연을 선보여 음악과 함께 인생을 즐길 수 있도록 돕고 싶다”는 포부를 전했다.

 

 

문의 : 054-472-5050 / 010-3507-8756
위치 : 경북 구미시 인동가산로 14(진평동)
       구미시 중앙로 158(원평동)
취재 : 김성자 리포터 saint05310@hanmail.net
사진 : 전득렬 팀장 papercup@naver.com

 

좋은포스팅 잘봤어여~ 친구추가 꾹! 해갈께여^^
여기 기타줄 인터넷가격보다 두배이상 비쌈..
알고 가세요
ㅋㅋㅋㅋㅋㅋ 개뿔
몇일전에 갔었는데 사기꾼집단.. 기타줄이 3천원인데 3만원받고 줄교체해주는 곳 거기다가 머리긴 사장 기타 고장내놓고 처음부터 그랬다고 우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