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장자와 재산집사들?"

게코(Gekko)의 인터넷 사업 통로...

[MOAI 대중형 실전재연습 50-3거래일째]현재 투자수익률 +51.0% 634만원정도입니다... 이 동계에는 홍보/모집용 실전이라 +30000% 정도 생각중입니다.....

댓글 0

카테고리 없음

2021. 1. 7.

 

[MOAI 독자형 실전재연습 50-0거래일째]다음주 월요일 장중에 다시 시작... 이번에는 MOAI 대중형 재도전전 홍보/모집용 게시니 많은 참여와 공유(?) 부탁...!!!!!

http://blog.daum.net/samsongeko/10416

제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첫도전을 리딩 사기꾼들과 비교하지말라... 이건 한 남자의 절실한 인생 대반전 도전이고, 끝나지 않았고 내 오늘을 잊지 않는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245

 

 

(2020.4.1)[MOAI 대중형 첫도전 50-0거래일째]그 KOSDAQ에서 저말고는 단타치지 마시고요~~~ 오늘부터 주요 테마주들 난도질(?) 시작합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458

(2020.3.31)[정부의 민생대책 -긴급재난소득]경자년 70명 모집 - 전 민간업자답게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으로 대응합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448

 

[정부의 민생대책 -긴급재난소득]경자년 70명 - 전 민간업자답게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으

 아래는 이 글관련 어제 장마감후 올린 주요 5개 SNS 코멘트입니다...  "장마감후 초단기대박대획(MOAI) 주계좌관리인인 대학교 후배와 간단히 통화한후 주요 비대면 비지니스 처리하고 제 목숨이

blog.daum.net

 

아래는 지난글이후 돈키호테 단톡방에 유일무이한 세 분의 잔류 참여자중 저하고 갑자인 한 참여자하고의 개별카톡에 남긴 코멘트입니다...

 

 

현재 독자형 재연습으로 혼자 진행하고 있는 주간 상황은 다른 참여 예정자들과 실시간 댓글/답글, 채팅중인 네이버 밴드(Band) "주식투자실전, 코스닥(KOSDAQ)투자"(https://band.us/band/80650361)로 오시라고 했네요~~~​ 이곳만이 실시간 거래/매매과정의 치열한 현실(?) 있습니다...

신축년 1월에는 익일 스윙종목을 지우고 글 올리지만 매일 변동되는 계좌잔고와 지난 거래내역만은 글 속에 올리겠습니다... 장중 실시간 매매종목 확인은 위 네이버 밴드에서만 공개한다고 했습니다... 현재 이 문제를 장고에 장고중입니다... 어제 갑자하고의 통화도 이 부분에 집중됐네요~~~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실전형 재연습은 420만원으로 개장하자마자 인포뱅크 매수후 홀딩중~~~^^ 게코(Gekko)"

"두 분의 안분비는 14.3%이고 특별고객님은 두분 입금하고 잔여 금액의 50%를 2021년3월19일안으로 송금하겠습니다. 게코(Gekko)"

"지난 재연습의 10배인 제 돈 300만원과 두 분의 종자돈 각 60만원 120만원등 총 420만원으로 시작하고 있습니다~~~^^ 이건 참조하시고요~~~~~"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실전 재연습 인포뱅크 아직은 변동없네요~~~^^ 게코(Gekko)"

""초단기대박계획(MOAI) 신축년 실전 재연습분 현황 - 그 현대바이오와 프리시젼바이오, 그리고 오킨스전자는 처다만 봤네요~~~ 새해초반 코스피 3000p, 코스닥(KOSDAQ) 조기 1000p 돌파 가능성에 망연자실중이네요~~~~~^^ 게코(Gekko)" 위 코멘트는 네이버 밴드 "주식투자실전, 코스닥(KOSDAQ)투자"에 어제 산 인포뱅크를 들고 올린 겁니다... 현재 거의 +50% 투자수익률 기록중요^^ 참조하시고요~~~^^"

"초단기대박계획(MOAI) 신축년 실전 재연습분 현황 - 인포뱅크 +50%선에서 매도만~~~ 오킨스전자보다는 DB하이텍 상한가를 기다리죠~~~^^ 게코(Gekko)"

안녕하세요 새해첫인사네요

새해에도 열심히 달리시네요

2020년 기적같은 성공투자에 엄청 가슴뛰고

설렘에 감사드립니다

내가 한거라고는 믿음과 응원만 했을뿐

아무것도 한것이 없습니다만

게코님이 약속해주신 성탄절의 약속이

뒤로 미루어짐에 섭섭한 마음이 생깁니다

그리고 두분입금 했다는 말씀은 어떤뜻인지

잘 모르겠고요

잔금 50프로는 3월19일 주신다 하셨는데

그럼 잔금말고 50프로는 언제 주신다는

말씀이 없어 궁금합니다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새로 시작하는 프로젝트 에 포함되어 있슴에 감사합니다

이번 투자도 성공적으로 기적이 찾아오길 기대해봅니다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신년 첫투자로 사흘만에 인포뱅크 +50%선에서 매도만, 압타바이오/압타머사이언스를 사고 싶었는데, 신축년 초반이라 무리수는 두지않고 있습니다~~~~~ 게코(Gekko)"

"초단기대박계획(MOAI) 신축년 실전 재연습분 현황 - 장중 노터스 매수~~~^^ 게코(Gekko)"

 

 

I Have a Dream(나에게는 꿈이 있습니다)는 마틴 루서 킹 주니어1963년 8월 28일, 미국 워싱턴 DC에서 열린 직업과 자유를 위한 워싱턴 행진에서 행했던 연설에 붙은 별칭이다. 이 연설은 흑인(난 없는 자^^로 대체)과 백인(난 있는 자^^로 대체)의 평등과 공존에 대한 요구였다. 킹의 연설은 링컨 기념관 앞에 설치된 연단에서 이루어졌다. 이 연설은 에이브러햄 링컨의 "게티스버그 연설", 존 F. 케네디의 "나는 베를린 시민입니다"와 함께 미국사에서 가장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연설로 손꼽힌다.

 

 

[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1기 참여자 7명들은 지켜만보고 여전히 절실한 저혼자 일단 다시 갑니다]​

 

 

( 최근 3개월간 인포뱅크의 일봉과 전일/5거래일간 일봉 그래프 )

 

 

( 최근 3개월간 노터스의 일봉과 전일/5거래일간 일봉 그래프 )

인포뱅크 1월4일 평균매수가 11484원 매수...

인포뱅크 1월6일 평균매도가 17252원 매도...

노터스 1월7일 평균매수가 31433원 매수...

=> 나흘간 코스피 3000p 지켜보면서 코스닥(KOSDAQ) 1000p 돌파를 기다리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일단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실전재연습은 신축년 4일에 바로 시작했고요... 추후 조치 사항들은 다음주나 돼야 확정될듯하고요... 두 분과의 익일 스윙은 첫번째 17일 구간은 제공하고 않고 두번째 구간부터 시작할 예정입니다... 일단 연말연시 푸우욱 쉬어서 그런가 머리가 강추위 한파에 좀 굳었네요~~~^^

 

 

( 제가 주식 투자 실전에서 명구로 삼는 그 말... '장기에는 우리 모두 죽는다.'고 이야기한 정보투자의 시조 존 메이나드 케인즈의 사진입니다... 전 대머리의 실물사진보다는 이게 좋더군요..)

사업자 정보 표시
| | |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