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장자와 재산집사들?"

게코(Gekko)의 인터넷 사업 통로...

제자놈은 제약/바이오(Bio)주로 돌아왔는지는 몰라도 그 스승인 난 OTT 마니아로서 "이태원 클라쓰", 아내와 본 "사랑의 불시착"등 엔터테인먼트에서놀려고 합니다...!!!!!

댓글 0

그 정보투자 이야기

2021. 1. 21.

 

그 부외계좌(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쪽은 제약/바이오(Bio) 한국파마로 중대박후 현재는 주요 엔터테인먼트 업태 웹튠/드라마 관련주에서 놀고 있는 중입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491

 

그 부외계좌(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쪽은 제약/바이오(Bio) 한국파마로 중대박후 현재는 주요 엔

(2020.12.30)게코(Gekko)가 이 연말 폐장일에 보고 있는 업종은 딱 두개다...!!!!! 제약/바이오(Bio)와 지난주부터 폭등중인 드라마의 엔터테인먼트업종... 이곳말고는 관심없고~~~ http://blog.daum.net/samsong..

blog.daum.net

 

(2020.12.30)게코(Gekko)가 이 연말 폐장일에 보고 있는 업종은 딱 두개다...!!!!! 제약/바이오(Bio)와 지난주부터 폭등중인 드라마의 엔터테인먼트업종... 이곳말고는 관심없고~~~

http://blog.daum.net/samsongeko/10414

 

게코(Gekko)가 이 연말 폐장일에 보고 있는 업종은 딱 두개다...!!!!! 제약/바이오(Bio)와 지난주부터

코스닥 3000p는 내년이다... 코스피는 3000p 돌파 힘들다...!!!!! 중국 경기말고는 구미는 이미 꺽이고 있는 중~~~ 간다면 코스피 제약/바이오(Bio)주 때문이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409 ​ 코스..

blog.daum.net

 

아래는 그 직접 개인형 과외서비스 이용자들 20명과의 투자관련 주요 5개 SNS 코멘트입니다...

"이틀간 코스닥 초강세의 유일무이한 호재는 공매도 금지 연장입니다~~~^^ 전 엔터로 계속 갑니다^^ 경자년 추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 예비지인 3명포함 주요 지인들 20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33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드라마 키이스트, 팬엔터테인먼트, 삼화네트웍스중 키이만 빼고 다 빼고 IHQ, 초록뱀을 넣고 다시 5:3:2의 비율로 부분 재교체매수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개장후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투자 지인들과 친인척들은 개장전에 단톡방에 까톡 넣었으니 다시 한참들 바쁘시겠네요^^ 아무튼 정통 드라마관련주로 갑니다...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세 명등 4명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우주부터 K팝까지' 키이스트, 올해 제작 예정 드라마 공개...

 

 

지난해 tvN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SBS '하이에나', 넷플릭스 '보건교사 안은영' JTBC '허쉬' 등을 제작한 종합엔터테인먼트그룹 키이스트가 올해 드라마 제작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키이스트는 지난해 총 6편의 드라마를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선보였으며 올해에도 독창적인 기획이 돋보이는 완성도 있는 드라마들을 선보이겠다고 20일 밝혔다. 키이스트가 이날 1차로 공개한 2021년 제작 드라마는 '별들에게 물어봐', '경이로운 구경이', '한 사람만', '일루미네이션' 등 4개이다.

먼저 '별들에게 물어봐'는 우주관광객과 우주인의 우주정거장 로맨틱 코미디라는 다소 생소한 작품 설명을 담은 국내 최초 우주 배경 드라마로 화제를 낳고 있다.

우주정거장 등 우주 관련 세트장 건립 등 총 제작비만 400억 원이 이상이 투입될 예정으로, 해외 팬들을 겨냥할 대형 스타급 배우들과 일정을 조율 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또 '별들에게 물어봐'는 '질투의 화신', '파스타' 등 로맨틱 코미디의 대가로 불리는 서숙향 작가가 3년 간 준비한 작품으로 기대를 모은다.

두번째는 액션 추격 스릴러 드라마 '경이로운 구경이'이다. 현직 보험조사관인 40대 여성 탐정과 연쇄살인마 여대생 킬러의 숨막히는 접전을 그린 작품이다.

한국예술종합학교 출신의 촉망받는 루키 공동작가팀 성초이가 극본을 맡았고 '아무도 모른다', '조직'을 통해 장르 드라마에 최적화된 연출력을 입증한 이정흠PD가 참여할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또 주인공 역할에 원조 한류스타 여배우와 막판 출연을 조율하고 있어 일본 유수의 플랫폼으로부터 선구매 요청 등이 쇄도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세번째는 호스피스 병동에서 벌어지는 감동 로맨스 드라마 '한 사람만'이다.

'최고의 이혼'으로 섬세한 감정 묘사에 탁월함을 입증한 문정민 작가와 '역도요정 김복주', '투깝스', '그 남자의 기억법'으로 감각적인 영상미를 연출한 오현종 PD가 의기투합했다.

마지막은 새로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시리즈물인 '일루미네이션'이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보건교사 안은영'의 극본을 맡은 정세랑 작가가 다시 대본을 쓴다.

'일루미네이션은' K-POP 아이돌 그룹 멤버들의 성장통과 그들을 둘러싼 프로페셔널한 인물들의 분투와 서사를 다룬 내용이다. SM엔터테인먼트 등 국내외 정상급 아티스트와 크리에이터들의 협업을 통해 완성도 있는 드라마를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박성혜 키이스트 대표는 "이번에 공개한 1차 라인업 네 작품은 현재 국내 플랫폼은 물론, 글로벌OTT 등과 모든 사업적인 가능성을 열어놓고 막판 협상 진행 중에 있다"며 "2020년부터 키이스트의 드라마 사업은 본격적인 궤도에 들어섰다.

올해도 변화하는 시대에 맞춰 다양한 소재와 실험적 시도는 여전히 이어 나가는 한편, 전통의 배우 명가에서 콘텐츠 스튜디오를 더한 종합 엔터테인먼트 그룹으로 확고하게 자리매김하는 도약의 해로 만들려고 한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2020.4.13)[필독]다시 상한가... 한국경제신문의 그 'BTS' 대약진의 시대...?? 테크(Tech)는 빼라... 21세기는 한류등 엔터테인먼트의 시대이기도 하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530

(2020.2.12)이제는 "바른손 3인방"으로 명칭... 제 주식투자경력 30년에 첫 사례 세 종목다 상한가 진입중... 이제서야 그 봉감독님 기분을 알겠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144

 

이제는 "바른손 3인방"으로 명칭... 제 주식투자경력 30년에 첫 사례 세 종목다 상한가 진입중...

 그 엔터주들 부활의 신호탄...?? 암튼 바이오(Bio)와 양대축인 한류관련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부활도 필요하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092  그 방탄소년단 소속사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blog.daum.net

 

키이스트, 드라마 라인업 공개에 상한가...

 

 

콘텐츠 제작사 키이스트가 2021년 드라마 1차 라인업을 공개하며 주가가 급등했다. 키이스트는 20일 오후 2시 10분 기준 전일 대비 29.93%(4100원) 오른 17800원에 거래되며 상한가를 기록 중이다.

이날 키이스트는 우선 1차 라인업으로 총 4편의 드라마를 공개했다.

2021년 키이스트를 대표하는 텐트폴 드라마는 바로 대작 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는 400억원 이상의 제작비가 대거 투입될 예정이며, '경이로운 구경이', '한 사람만', '일루미네이션'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키이스트 박성혜 대표는 “이번에 공개한 1차 라인업 네 작품은 현재 국내 플랫폼은 물론, 글로벌OTT 등과 모든 사업적인 가능성을 열어놓고 막판 협상 진행 중에 있다. 2020년부터 키이스트의 드라마 사업은 본격적인 궤도에 들어섰다"고 밝혔다.

 

 

사업자 정보 표시
| | |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