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장자와 재산집사들?"

게코(Gekko)의 인터넷 사업 통로...

이 기사는 1시간전이야기고요~~~ 현재는 나스닥 급락중~~~ 해외주식/3교대팀장의 낙관론과는 달리 오늘밤 다우 -3%에 나스닥 -5% 폭락에 77.7% 거는 예상중입니다...

댓글 0

Self-millionaire

2021. 4. 20.

 

난 요즘 어떤 투자자산이 글로벌 폭락의 방아쉬를 당기면서 역적이 될런지 그것이 궁금해 미칠 지경...!!!!! 아무튼 실물경제에 필요한 금융의 최소 7배이상으로 움직이고 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886

글로벌 가상화폐와 국내 증권시장을 보면서 드는 생각이요...?? 계속되는 강력한 피스톤 운동~~~ 그 오르가슴 사정후는 어떨지 상상에 맡긴다...!!!!! 한 번더 할수있다고~~~??

https://blog.daum.net/samsongeko/10865

 

글로벌 가상화폐와 국내 증권시장을 보면서 드는 생각이요...?? 계속되는 강력한 피스톤 운동~~~

오늘 오전내내 코인베이스/두나무관련주와 온라인 교육주중 장고했었다...!!! 일단 원격 교육주들은 하루만 판단유보고, 코인베이스는 오늘밤 상장이니 일단 내일까지는 볼 예정~~~ https://blog.daum

blog.daum.net

 

뉴욕증시, 차익실현 매물에 하락 출발...

 

 

지난주 사상 최고가 행진을 벌인 뉴욕증시가 19일(현지시간) 하락세로 출발했다. 이날 뉴욕증권거래소에서 다우존스 산업평균지수는 전장보다 18.3포인트(0.05%) 내린 3만4182.38에 거래되고 있다.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 500지수는 전장대비 5.7포인트(0.14%) 하락한 4179.8을 기록했다. 나스닥종합지수는 전장보다 67.8포인트(0.48%) 내린 1만3984.583에 거래되고 있다.

이날 뉴욕증시 개장 전 발표된 코카콜라 실적은 시장의 기대를 웃돌았다. 코카콜라는 올 1분기 순익이 22억5000만 달러, 주당 순이익(EPS)은 52센트로 집계됐다고 발표했다.

EPS는 1년 전 기록한 64센트를 밑도는 수준이었다. 실적 호조에 코카콜라 주가는 0.9%가량 오르고 있다. 한편 은행주들은 실적 호조에 따른 차익실현 매물에 혼조세를 보이고 있다.

한편 뉴욕증시 사상 최고치 부담에도 전문가들은 증시에 대한 낙관적 전망을 이어가고 있다. UBS는 지난 금요일 S&P500지수의 올해 연말 전망치를 4,400으로 상향했다.

이는 금요일 종가 대비 5%가량 높은 수준이다. 뱅크오브아메리카는 지난 3개월간 기준으로 보면 가치주가 여전히 아웃퍼폼하고 있다며 가치주가 앞으로도 추가 상승할 것이라며 가치주를 고수할 것을 조언했다.

다만 지난달에는 성장주가 가치주보다 더 많이 올랐다.

CNBC에 따르면 지난달 러셀1000 성장주 지수는 10% 상승한 반면 러셀1000 가치주 지수는 4% 오르는 데 그쳤다. 국채 금리 상승 압박이 완화되면서 성장주가 다시 반등을 모색한 것으로 보인다.

투자자들은 존슨앤드존슨(J&J)의 코로나19 백신 접종 개시 여부도 주시하고 있다.

앤서니 파우치 미국 국립알레르기·전염병연구소(NIAID) 소장은 존슨앤드존슨(J&J)의 코로나19 백신 접종 재개 결정이 오는 23일 회의에서 이뤄질 것이라고 낙관했다.

파우치 소장은 다만 접종의 재개 결정에는 일정한 제한이나 경고가 붙을 수 있다고 말했다. 백악관은 앞으로 모든 성인에 대한 백신 접종을 시작해 집단 면역 달성을 위한 백신 접종 속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사업자 정보 표시
| | |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