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장자와 재산집사들?"

게코(Gekko)의 인터넷 사업 통로...

어제 상한가 두개... 초반 공매도 영향을 피한후 1주일만에 복귀한 수석제자놈이 내내 집중하고 있는 곳은 이연제약/아이진등 화이자/모더나 mRNA 관련주들입니다...!!!!!

댓글 0

그 정보투자 이야기

2021. 5. 14.

 

KOSDAQ 투자, 1주일만에 복귀후 수석제자놈 아이진 상한가에 주요 제약/바이오(Bio)주 초강세에 지난주이후 주요 공매도 세력들 게박살났습니다아이~~~

https://blog.daum.net/samsongeko/10952

 

KOSDAQ 투자, 1주일만에 복귀후 수석제자놈 아이진 상한가에 주요 제약/바이오(Bio)주 초강세에 지

KOSDAQ 투자, 주요 물량들은 다 나온거 같고, 지난주 첫 공매도했던 양반들은 그리 큰 수익률은 아직은 못 올리고 있고요~~~ 1주일간 관망한 두 제자놈 내일 투입...!!!! https://blog.daum.net/samsongeko/10948.

blog.daum.net

 

아래는 위/아래 글 공유시키고 생각나는 것이 있어 올린 댓글입니다...

"두 mRNA 제약/바이오주의 상한가보다 근 3주 매일 상한가들이 나오는 코스피 우선주들의 상한가가 인상적이네요^^ 우선주는 공매도 불가능한거 아시죠^^ 혹시나 모르시나해서리~~~^^ 전 게잡주 우선주는 분석/투자 대상에서 제외중~~~^^ 게코(Gekko)"

 

 

[특징주]셀루메드, mRNA 백신 원료 공급 기대감에 상승...

 

 

셀루메드(049180)가 상승세를 보인다.

최근 국내기업들이 ‘메신저 리보핵산(mRNA)’ 방식의 치료제 개발과 위탁생산(CMO)에 잇따라 출사표를 던지고 있는 가운데 셀루메드의 BNP 재조합 기술을 기반으로 mRNA 백신 원료 공급 기대감에 따른것으로 풀이된다.

13일 마켓포인트에 따르면 오후 2시12분 현재 셀루메드는 전 거래일보다 2.12%(120원) 오른 5770원에 거래되고 있다.

mRNA 백신이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가치와 상업성을 인정받은데다 전세계적으로 수요가 높아지면서 업계뿐 아니라 정부도 mRNA 백신 플랫폼 기술 확보에 적극적이다.

한국을 화이자와 모더나 백신 같은 mRNA 백신 생산 허브로 만들기 위해 기술 이전 방안 등도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셀루메드는 아이진에 BMP 재조합 단백질 원료를 재공하고 함께 국책과제 등을 수행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셀루메드는 단백질의 구조와 기능을 최적화 하는 재설계 기술력을 바탕으로 6개의 재조합 단백질과 이를 대량 생산할 수 있는 세포주 개발 기술을 갖고 있다.

 

 

[급등락주 짚어보기] 셀루메드ㆍ서린바이오 '백신 파트너십' 수혜 기대감에 '上'

 

 

13일 국내 증시(코스피ㆍ코스닥)에서 셀루메드, 서린바이오, 신원우, 동양3우B, 동양2우B 등 5개 종목이 상한가를 기록했고, 하한가는 없었다. 이날은 전날 상한가를 기록했던 동양3우B, 동양2우B가 2일 연속 상한가를 기록했다.

이 종목들은 지난 6일 3연속 상한가를 기록한 이후 지난 11일 각각 -23.21%, -1.75%씩 내렸으나 다시 전날부터 상승 전환했다. 다만 이 종목들은 주가 상승에 대한 뚜렷한 이유가 없어 투자자들의 주의가 요구된다.

셀루메드와 서린바이오는 전일 이호승 대통령정책실장이 오는 21일 한미 정상회담 의제로 '백신 파트너십'을 언급하면서 ‘메신저 리보핵산(mRNA)’ 방식 치료제 개발과 위탁생산(CMO)에 대한 기대감으로 급등했다.

셀루메드는 BNP 재조합 기술을 기반으로 mRNA 백신에 원료를 공급할 수 있다는 기대감이 주가를 끌어올린 것으로 보인다. 이 회사는 아이진에 BMP 재조합 단백질 원료를 제공하고 함께 국책과제 등을 수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사업자 정보 표시
| | |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