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장자와 재산집사들?"

게코(Gekko)의 인터넷 사업 통로...

중증시 급락... 중국및 시진핑은 미국채 대규모 매각으로 양키 코쟁이들을 맛탱이 보낼 수도 있다...!!!!! 빛쟁이 미국과 서방은 쥐를 코너로 몰면 절대로 안된다고 했다아이~~~

댓글 0

Self-millionaire

2021. 7. 2.

 

GPMC 상해/홍콩지사장들의 전언 - 현재 미중 무역전쟁의 드센 드잡이에도 불구하고 사회주의 체제 베트남이상으로 C-방역 마무리된 중국 경제만 노나고 있는 중~~~

https://blog.daum.net/samsongeko/10484

중국 증시는 오른다고해도 이해되고 미중 무역전쟁 반사이익을 톡톡히 누리고 있는 코스피가 오른다해도 이해되는데, 월가가 오르는 이유는 정말로 모르겠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430

 

중국 증시는 오른다고해도 이해되고 미중 무역전쟁 반사이익을 톡톡히 누리고 있는 코스피가 오

B.S - 연말연시는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부재중인 관계로 글도 넘겨받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주말만 보유중...)인 GI IR 실장 윤 숙영

blog.daum.net

 

아니꼽고 더럽지만 절대로 중국 내수시장을 놓쳐서는 안된다... 차라리 미국과 등지는한이 있더라도 말이다... 기회주의자 일본 쪽바리들은 벌써 시진핑에 줄서고 있는 중~~~

http://blog.daum.net/samsongeko/10225

한국 경제/기업들 판단 잘해라이~~~ 그 중국의 거대한 내수시장과 중상위층화돼가고 있는 7억명을 놓치면 안된다... 차라리 미국과 거리를 둔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994

그 미국이 자꾸 이렇게 나오면 우리는 강력한 중산층 많은 중국편에 서야 한다고 했다...!!!!! 미국/유럽을 합쳐도 중국보다 못하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683

 

그 미국이 자꾸 이렇게 나오면 우리는 강력한 중산층 많은 중국편에 서야 한다고 했다...!!!!! 미

 20세기 서양역사가 토인비는 그랬다.. "결국 동양(Orient)으로 회귀한다..."  http://blog.daum.net/samsongeko/7511  역사철학을 확립한 저서 〈역사의 연구 A Study of History〉(12권, 1934~61)는 문명의..

blog.daum.net

 

아래는 오늘 주요 4개 SNS에 올린 코멘트입니다...

 

 

"(5시간전)오늘도 바쁘구요~~~^^ 장기대박계획(LMOI)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씨젠, 올리패스중 씨젠을 빼고 이연제약를 그 자리에 넣고 7:3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홀딩중~~~^^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네패스, 쎄미시스코중 어제 벌어둔 것을 다 내주고 또 쎄미를 빼고 한미반도체를 그 자리에 넣고 6:4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보유중~~~^^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주간장 마지막 금요일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5시간전)다시 교체매매~~~^^ 경자년 춘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2명포함 주요 지인들 26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39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펄어비스, 네오위즈를 다 털고 그 자리에 카카오게임즈, 위메이드를 다시 넣고 7:3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는 개장후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고객들과 친인척들은 개장전에 단톡방에 카톡 넣고 신속 처리 주문~~~^^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두 명등 3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7월1일)중국증시, A주 3대지수 하락... 거래액 1조 위안 돌파...

 

 

중국 증시가 하락했다.

1일(현지시간)A주 3대지수에서 상하이종합지수는 0.07% 하락한 3588.78을 기록했다. 선전성분지수는 0.81% 떨어진 15038.88로 마감했다. 기술주 중심의 창업판지수는 0.63% 내린 3455.36으로 장을 마쳤다.

이날 상하이 및 선전증시 거래액은 1조 위안을 돌파했다.

종목별로 군수주가 크게 하락했다. 증권 섹터도 오후장에서 낙폭을 확대했다. 반도체, 석탄, 소프트웨어, 화학공업, 석유, 비철금속, 전력 등 섹터가 약세를 보였다. 반면 의약 섹터는 종일 강세를 보였고 식품음료, 방식 등 섹터도 소폭 상승했다.

 

 

근데 결국 경제적으로 회귀해야할 곳인 동양(Orient) 두 강대국은 요즘 난리네요~~~ 중국은 미국이상으로 인도를 견제하고 있는 중입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995

20세기 서양역사가 토인비는 그랬다.. "결국 동양(Orient)으로 회귀한다..."

http://blog.daum.net/samsongeko/7511

 

20세기 서양역사가 토인비는 그랬다.. "결국 동양(Orient)으로 회귀한다..."

 (종합)"美·中, 내년 계획했던 추가 관세부과 일단 유예"  - 트럼프-시진핑, 업무 만찬 통해 '무역전쟁' 담판...  팍스 시니카, 결국 물건 팔아주는 능력이 왕이 되는 것이다...!!!   http://blog.daum.n

blog.daum.net

 

(7월2일)中·홍콩증시, 기술주 약세에 -1% 이상 밀려...

 

 

2일 오후 중국증시와 홍콩증시는 기술주 약세에 1% 이상 낙폭을 확대했다.

이날 오후 12시 34분 현재 상하이종합지수는 전장 대비 56.55포인트(1.58%) 내린 3,532.23에 움직였고, 선전종합지수는 33.65포인트(1.38%) 하락한 2,408.61에 거래됐다.

전날 특별행정구 설립 기념일을 맞아 휴장했다가 이날 개장한 홍콩 증시도 1% 넘게 밀렸다. 동시간 항셍지수와 H주는 각각 1.65%, 2.10% 하락했다. 기술주 약세가 투자심리를 위축시켰다.

SCMP는 국제통화기금(IMF)이 미국 통화정책에 대해 보고서를 내놓은 이후 금리 상승에 대한 우려가 재고조되면서 기술주가 영향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IMF는 미국이 정부 지출 증가로 인플레이션이 장기 목표를 계속 넘는 상황에서는 2022년 말이나 2023년 초에 아마도 기준금리를 올리기 시작할 필요가 있다고 평가했다.

또 연준의 자산매입 축소(테이퍼링) 개시 시기는 내년 상반기로 제시했다. 금리 상승은 고성장 기술주의 밸류에이션에 부정적이다.

최근 중국 제조업 및 비제조업 구매관리자지수(PMI)가 부진한 점, 전세계적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델타 변이가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는 점도 위험 회피 심리를 고조시켰다.

공산당 창당 100주년 기념행사 이후 차익실현 매물이 나온 점도 투자심리를 짓눌렀다. 공산당 창당 100주년 행사 기대감으로 최근 강세를 보였던 중국증시가 이제 숨 고르기에 들어간 것이다.

일각에서는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행사에 참석해 연설하면서 강경한 표현을 한 것이 영향을 미쳤다는 분석을 나왔다.

시 주석은 지난 1일 "중국인들은 외세의 괴롭힘이나 탄압을 절대 허용하지 않겠다"면서 "누구라도 감히 그런 일을 시도하려 한다면 14억 중국인들이 구축한 강철의 만리장성에 머리가 짓이겨져 피를 흘릴 것"이라고 말했다.

 

 

사업자 정보 표시
| | |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