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장자와 재산집사들?"

게코(Gekko)의 인터넷 사업 통로...

어제 쌍끌이들이 다 판 일진하이솔루스로 갈아타기는 했는데 말이다...!!!!! 그 디자인은 삼성 폴더블폰도 만만치 않지만 이 제너시스가 훨 럭셔리한것 같기는하다...!!!!!

댓글 0

그 정보투자 이야기

2021. 9. 2.

B.S - 이번주부터 한 2주간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GPMC 전국순행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내내 보유중...)인 GI IR 실장 윤 숙영인 제가 올리겠습니다...

 

제네시스가 2일 온라인 채널을 통해 영상 퓨처링 제네시스(Futuring Genesis)를 공개하고 새로운 브랜드 비전을 발표했다. 사진은 제네시스가 오는 2030년까지 완성하게 될 총 8개의 수소 전기차와 배터리 전기차 라인업.

제네시스가 2일 온라인 채널을 통해 영상 퓨처링 제네시스(Futuring Genesis)를 공개하고 새로운 브랜드 비전을 발표했다. 사진은 올 하반기 출시를 앞둔 제네시스 전용 전기차 GV60.

또 따상... 김새서 주요 주식투자실전의 추계운용(2021.9~2021.11) 3일/2주/추석이후로 전격 운용중지중...!!!!! 장세및 시황 전개양상이나 더 살피는 것이.....

https://blog.daum.net/samsongeko/11342

 

또 따상... 김새서 주요 주식투자실전의 추계운용(2021.9~2021.11) 3일/2주/추석이후로 전격 운용중지

B.S - 이번주부터 한 2주간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GPMC 전국순행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

blog.daum.net

 

잘못 해석해 당했네^^ 난 앞으로 10년후면 자동차속으로 들어갈 반도체를 생각하면서 한국 대표기업이 삼전에서 테슬라화하고 있는 현대차로 바꿀 미래를 보고 있는 중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260

암튼 그 전장부품이 문제다...!!!!! 한국경제에서 반도체이상으로 반드시 글로벌 수성해야할 곳 말이다...!!!!! 현대차가 중국시장에서 철수수순을 밟는 것인가... 죽갔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023

이건 쫌^^ 뭐여~~~ 그룹 몰빵이여... 현대차그룹으로...??^^ 암튼 2차전지 포함 전기(수소)차 시장에서 글로벌 대전쟁이 조만간 펼쳐질 것 같기는하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801

 

이건 쫌^^ 뭐여~~~ 그룹 몰빵이여... 현대차그룹으로...??^^ 암튼 2차전지 포함 전기(수소)차 시장에

그 2차전지/전기(수소)차는 각종 악재들로 맛탱이가고 있고만 애플이 만들기는 만들라고 그러나보네요... 현대차가 아니고 LG전자야...?? 허기사 스마트폰 맛탱이갈 곳이긴하다~~~ https://blog.daum.net

blog.daum.net

 

아래는 광주광역시 상무지구 근처 도방사무실에서 인터넷(Cyber) 대리인인 GI IR실장한테 주요 4개 SNS에 올리라고 지시한 것입니다...

 

 

"[GI IR실장 대리]현재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재도전 Pre 투자분만 - 개장후 원티드랩으로 털고 일진하이솔루스 +2%~+3% 추격매수성 전격 교체매매후 홀딩중... 120% 참조하시고요......"

 

 

"[GI IR실장 대리]헉^^ 오늘 그 부외계좌쪽은 추계운용 시작하셨네요^^ "경자년 하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6명포함 주요 지인들 32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45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서전기전, 한전산업, 보성파워텍, 우리기술을 3:3:2:2의 비율로 전격 매수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바로 개장후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투자 지인들과 친인척들은 개장전에 단톡방에 카톡넣고 바로 처리 주문... 하계에 들어오신 6명에게는 지난 주말에 오시지 않아도 된다고 통보한후 전체 32명 투자고객들에게는 8월27일/28일 주과외비 납부들하시라고 했고 그 추계운용은 이번주 수요일 일진하이솔루스의 상장하면 수소관련주 접근부터 시작하려고 했는데 김새서 원자력관련주로 들어갑니다~~~^^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6명등 7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위는 오전에 신축년 추계운용 시작됐다는 통보라면서 주요 4개 SNS에 올리라고 하심니다..."

 

 

(종합)제네시스, 2025년부터 신차는 수소·배터리 전기차만 출시...

'듀얼 전동화 전략'... 2030년부터 내연기관차 판매 중단

2035년 그룹사 첫 탄소중립 달성 목표... "럭셔리 전동화 시장 선점할 것"

 

 

현대차의 고급차 브랜드 제네시스가 2035년 탄소중립 달성을 목표로 2030년부터 수소 전기차와 배터리 전기차만 판매한다.

이를 위해 2025년부터 모든 신차를 수소·배터리 전기차로 출시하고, 2030년까지 8개 모델의 수소·배터리 전기차 라인업을 완성해 럭셔리 전동화 시장을 선점한다는 계획이다.

제네시스는 2일 온라인 채널을 통해 '퓨처링 제네시스' 영상을 공개하고 이 같은 내용의 전동화 브랜드 비전을 발표했다.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은 영상에서 "제네시스는 완성된 라인업과 뛰어난 상품성으로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로서 존재감을 인정받고 있다"며

"이번 발표는 제네시스의 담대한 여정의 시작점이자 제네시스가 혁신적인 비전을 통해 이끌어갈 지속 가능한 미래를 그려보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제네시스는 이날 그룹사 최초로 2035년까지 탄소 중립을 달성하겠다는 목표를 제시했다.

이를 위해 연료전지 기반의 전기차(수소 전기차)와 배터리 기반의 전기차 등 두 모델을 중심으로 한 '듀얼 전동화 전략'을 추진하고, 고출력·고성능의 신규 연료 전지 시스템, 고효율·고성능의 차세대 리튬이온배터리 등을 개발하는 데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제네시스는 2030년까지 총 8개의 모델로 구성된 수소 전기차와 배터리 전기차 라인업을 완성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연간 40만대까지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2030년부터 기존 내연기관차 없이 사실상 수소 전기차와 배터리 전기차만 판매하겠다는 의미로 해석된다.

전동화 라인업으로의 전환과 함께 원자재와 부품은 물론, 생산 공정을 포함한 브랜드의 모든 가치 사슬에 혁신을 도모해 탄소 중립을 달성하겠다는 목표도 구체화했다.

장재훈 사장은 "2030년 40만대 판매 규모의 '100% Zero Emission Vehicle' 브랜드로 자리할 것"이라며 "제네시스는 럭셔리를 넘어 지속 가능성을 기반으로 전동화 시대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네시스는 지난달 이미지를 공개한 첫 전용 전기차 모델 GV60도 선보였다. GV60은 전용 플랫폼 E-GMP가 적용된 브랜드 첫 전용 전기차 모델로 올해 하반기 출시를 앞두고 있다.

제네시스는 이와 함께 B필러(앞뒤 문 사이의 기둥)가 사라지고 앞뒤 차문이 서로 마주 보고 반대 방향으로 활짝 열리는 스테이지 도어, 좌석이 회전하는 스위블 시트, 전통 온돌에서 영감을 받은 온열 시스템 등 다양한 미래 콘셉트를 선보였다.

디자인 영역의 확장을 표현한 브랜드 필름 '디자인드 포 유어 마인드'도 공개했다. 루크 동커볼케 부사장은 "새 전동화 라인업은 고객과의 교감을 강화하기 위한 완벽한 플랫폼으로 고객의 감각과 상호 작용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대담한 기술과 놀라운 디자인을 통합하고 고객에게 따뜻한 정성과 정교한 배려가 깃든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 사장과 동커볼케 부사장이 서로 대화하는 형식으로 제작된 이날 발표는 제네시스를 대표하는 디자인 요소인 '두 줄'을 테마로 미래 방향성을 소개했으며, 영상 마지막에는 제네시스의 항공 모빌리티가 등장하기도 했다.

장 사장과 동커볼케 부사장은 GV60을 타고 주행하는 모습으로 영상에 등장했다. 조수석에 앉은 장 사장은 "GV60이 지속가능한 미래를 향한 제네시스의 담대한 걸음"이라고 설명했다.

동커볼케 부사장은 전기차 기반의 GT(그란 투리스모) 콘셉트카인 '제네시스 엑스(X)'를 배경으로 "우리의 포부는 단순히 아름다운 걸작품을 만드는 것에 끝나지 않고 더욱 독창적이고 진보된 경험을 디자인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 2차전지/전기(수소)차는 각종 악재들로 맛탱이가고 있고만 애플이 만들기는 만들라고 그러나보네요... 현대차가 아니고 LG전자야...?? 허기사 스마트폰 맛탱이갈 곳이긴하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787

내가 요즘 애플카 주요 정보들을 탐색하면서 드는 생각은 그 스마트폰 시장이 점점 돈이 안되고 있다고 생각하는 조급해진 애플 경영진의 정해진 미래에 대한 생각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587

 

내가 요즘 애플카 주요 정보들을 탐색하면서 드는 생각은 그 스마트폰 시장이 점점 돈이 안되고

2006년 기아차 조지아 공장 조인식 (서울=연합뉴스) 2006년 기아차 조지아 공장 조인식에 참석한 정몽구 현대차그룹 명예회장(가운데)과 정의선 회장. 오른쪽은 소니퍼듀 조지아 주지사. 2020.10.14

blog.daum.net

 

[어제 특징주] 상장 첫날 '따상' 직행 일진하이솔루스, '따상상' 가능성은?

1일 상한가 8만9100원에 거래 종료...

 

 

상장 첫날 '따상(시초가가 공모가 2배로 시작한 후 상한가)'으로 직행한 일진하이솔루스의 주가 향방에 귀추가 주목된다. 1일 일진하이솔루스는 상한가인 8만9100원에 거래를 마쳤다.

일진하이솔루스는 공모가 3만4000원의 두 배인 6만8000원에 시초가가 형성된 뒤, 장 초반 즉시 상한가를 기록했다. 이날 종가 기준 시가총액은 3조2355억 원 수준이다. 코스피에 입성하자마자 108위에 이름을 올렸다.

일진하이솔루스의 상한가 매수 잔량은 149만 주로,

투자자들 사이에서는 이틀 연속 상한가를 치는 '따상상'까지 기대하는 분위기다. 만약 상장 둘째 날도 상한가를 기록할 경우 일진하이솔루스의 주가는 11만5500원, 시가총액은 4조 원 이상으로 치솟게 된다.

일진하이솔루스는 자동차 분야 에너지 솔루션 기업이다. 수소 저장 연료탱크와 모듈 등을 제조·공급하는 기술을 갖춘 곳으로, 수소 모빌리티 핵심 부품 업체로도 꼽힌다.

현대자동차의 수소차인 '넥쏘'에 수소 연료탱크를 독점 공급하고 있다. 지난해 연결기준 매출액 1135억 원, 영업이익 151억 원, 당기순이익 156억 원을 기록했다.

나 승두 SK증권 연구원은

"일진하이솔루스는 미래 지향적인 친환경 비즈니스 모델을 보유했다"며 "수소 에너지 시장이 커지면서 앞으로 꾸준한 성장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 병화 유진투자증권 연구원은

"일진하이솔루스는 2025~2026년까지 성장 가시성이 매우 높다"면서 "해외 국가들의 정책 지원 일정에 따라 수소 저장용기에 대한 수요가 중장기적으로 커질 것"으로 내다봤다.

 

 

사업자 정보 표시
| | |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