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장자와 재산집사들?"

게코(Gekko)의 인터넷 사업 통로...

[경상권 순행을 본격화하기전에]오늘부로 바꾼다..... 전국민들이여, 우린 대동사상을 열 광해군을 비롯하여 실용주의 정권을 창출할 영조대왕과 그 정조를 다시 찾아야한다...!!!!!

댓글 0

Self-millionaire

2021. 9. 7.

B.S - 이번주부터 한 2주간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GPMC 전국순행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내내 보유중...)인 GI IR 실장 윤 숙영인 제가 올리겠습니다...

해운대 그 그랜드조선 호텔 창가에서 이 새벽에 바다를 바라보니 갑자기 이런 생각이 든다... 고 김 대중 대통령을 광해군이라고 치자... 아니 고 노 무현 대통령을 사도제자에 비유해 보자... 그럼 이 고집센 국민들을 위해 무던히도 노력하고 계시는 집권말기인데도 40%에 육박하는 지지율을 유지하고 계시는 문 재인 현 대통령을 정조라고 보면 될까...?? 아니다... 연일 사상 최고의 수출과 기업 실적을 올리고 있는 재벌 대기업들 법인세 40%로 올려 국가채무와 기본적 복지 국가를 망설이고 종합부동산세율를 있는 것들 위주로 국민의 힘과 합의하에 돌려놓았고, 여전히 작년이후 전혀 한 푼의 손해도 보지 않고 있는 전국 건물주들과 꼬마 빌딩 소유자들이기도한 지들의 안위를 위해 손실보상법의 소급 적용을 피하고 생색내기에 박 정희식 72년 사채동결의 비상경제조치처럼 중소상공인들과 자영업자들을 위하여 전국 상가 건물들의 임대료 동결 비상경제조치를 취하지도 못하고 있는 것들과 재벌 대기업들, 그들에 빌붙어 있는 중상위층들 눈치나 보는 집권여당관계자들을 보면서 말이다... 난 다시 주장한다... 진정한 광해군과 탕평책을 써 나라의 기강을 통합으로 세운 영조대왕이나 그 실용주의 사상을 한반도에 구현하려고 무던히도 노력했던 정조를 우린 다시 찾아야 한다고 말이다... 이게 안돼, 결국 구한말이후 그 치욕의 역사와 지금까지도 외세에 휘둘려 자존심은 고사하고 자존감 없는 약소 국가로 살고 있다는 것이다...

 

 

그 차베스...?? 한경도 매경처럼 삼전 해바라기 보수 꼴통들화돼가네~~~ 제목 다시 단다. "그 실용주의 실사구시가 좌절된이후 무수리 증손자 정조대왕의 현신"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553

그 차베스...?? 한경도 매경처럼 삼전 해바라기 보수 꼴통들화돼가네~~~ 제목 다시 달아라 "그 실용주의 실사구시가 좌절된이후 무수리('조선시대 후궁이라고 표현한 어떤 보수 꼴통 사모님의 성추행적 언급은 일고의 가치도 없는 그렇고요^^ 게코님도 잘못 알고 계시네요... 영조의 모친께서 무수리니 그 사도세자의 아드님인 정조께서는 증손자입니다'라는 네이버 한 여성 블로거님의 지적에 오늘 제목 수정하고 다시 올리고 있는 중) 손자 정조대왕의 현신"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535

 

그 차베스...?? 한경도 매경처럼 삼전 해바라기 보수 꼴통들화돼가네~~~ 제목 다시 달아라 "그 실

영화 "더 킹"의 극중대사로 일갈... "이 대한민국이 어떤 나라인데, 어떻게 세운 나라인데 저런 조무래기 '~~(삐삐이)~~'가~~~" 하나 더 있는데 글속에서 보시고~~~~~ http://blog.daum.net/samsongeko/10492 ​..

blog.daum.net

 

대한민국은 여전히 정조를 기여코 꺽은 조선시대 사림과 연결된 언관들이 문제의 중심... 이들이 혁파되지 않는 한 민초들의 삶을 위한 노/문대통령의 개혁도 불가능하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466

 

대한민국은 여전히 정조를 기여코 꺽은 조선시대 사림과 연결된 언관들이 문제의 중심... 이들이

정총리님, 이렇게 진언하신다... "전 계속 구미 백신 없이도 견딜 방역에 집중할 것이고 수출은 있는 것들만 살리니 자영업자 다 죽기전에 경기도지사 말 들어야합니다..."라고~~~ http://blog.daum.net/

blog.daum.net

 

기여코 진한시대를 이야기하게 만드네... 없는 자들인 전국민들에게, 우린 잔혹한 진시황제를 계속 피하면서 이제 한고조,무제,광무제를 다시 찾아야 한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135

게코(Gekko)의 논평 - 오늘부로 현정권도 "국정농단세력"이상으로 타도의 대상이며, 본인이 없는 자라고 생각한다면 진보/보수를 떠나 이 재명 경기도지사를 밀어라~~~

https://blog.daum.net/samsongeko/11108

 

게코(Gekko)의 논평 - 오늘부로 현정권도 "국정농단세력"이상으로 타도의 대상이며, 본인이 없는

그 뉴딜정책을 유도했던 J. M. 케인즈... '장기에는 우리 모두 죽는다.' 제가 주식 투자 실전에서 명구로 삼는 말입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9639 ​ 그 경제학계에서는 이 상황을 케인즈의

blog.daum.net

 

"홍준표, 이낙연 제치고 3위... 李 28.0% 尹 26.4%"

대선후보 적합도 조사... "정권교체론 49.8% 정권재창출론 42.7%"

 

 

차기 대선후보 적합도 조사에서 이재명 경기도지사와 윤석열 전 검찰총장의 '양강' 구도 속에 국민의힘 홍준표 의원이 더불어민주당 이낙연 전 대표를 제치고 3위에 진입했다는 여론조사 결과가 6일 나왔다.

여론조사기관 한국사회여론연구소(KSOI)가 TBS 의뢰로 지난 3~4일 전국 18세 이상 1천3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이 지사는 28.0%, 윤 전 총장은 26.4%를 각각 기록하며 오차범위 내 접전을 이어갔다.

국민의힘 홍준표 의원은 전주보다 4.2%포인트 상승한 13.6%를 기록하며 이 기관의 조사에서 처음으로 3위에 올랐다. 전주까지 3위였던 이 전 대표는 11.7%로 4위로 밀려났다.

이어 최재형 전 감사원장(4.1%), 국민의힘 유승민 전 의원(3.7%), 추미애 전 법무부장관(2.5%),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1.6%), 정의당 심상정 의원(1.4%), 민주당 박용진 의원(0.8%) 순이었다.

범진보권 적합도 조사에서는 이 지사가 29.8%로 1위였고 이 전 대표가 18.0%로 그 뒤를 이어갔다.

박 의원(6.3%)과 추 전 장관(5.4%)이 각각 3~4위를 차지했고, 다음으로는 정세균 전 국무총리(3.9%), 심 의원(3.5%), 민주당 김두관 의원(1.6%) 순으로 나타났다.

범보수권 적합도 조사에서도 윤 전 총장이 28.2%로 선두를 지켰으나 홍 의원이 26.3%로 바짝 추격했다. 2주 전 조사에서 처음으로 20% 선을 넘긴 홍 의원은 이번 조사에서도 전주 대비 0.4%포인트 상승하며 윤 전 총장과의 격차를 좁혔다.

이밖에 유승민 전 의원(10.1%), 안 대표(5.0%), 최 전 원장(4.6%), 원희룡 전 제주도지사(3.1%), 국민의힘 하태경 의원(1.9%), 김동연 전 경제부총리(1.8%), 미래통합당(국민의힘 전신) 황교안 전 대표(1.7%), 국민의힘 박진 의원(0.8%) 순이었다.

차기 대선의 성격에 관해 물은 결과 응답자의 49.8%는 '정권교체를 위해 야권 후보가 당선돼야 한다', 42.7%는 '정권 재창출을 위해 여당 후보가 당선돼야 한다'고 답했다. 이번 조사의 표본오차는 95% 신뢰수준에서 ±3.1%포인트다.

자세한 내용은 중앙선거여론조사심의위원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그럼 친일파 후손이 감사원장까지 한거야... 이러니 나라가 제대로 돌아가거나 국정에 대한 감사가 되겠냐...!!!!! 전국민들이여, 미완의 반민족특위를 부활시켜야한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272

이 보수 우익 꼴통 또라이들의 당만 들어갔다하면 막말에 정상이 아닌 사람들이 되는 것 같다...!!!!! 난 국민의 힘이든 당이든 정당해체를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230

 

 

전국투자클럽연합회(NICA) 회장 논평 - 니가 말하는 약탈이란 있는 것들을 말하는 것이냐...!!! 전형적인 정치검찰에 '말은 이 만기'인 토착 왜구라는 생각뿐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133

아직은 내정자고요^^ 제가 이곳을 직접 진두지휘할지 대리인을 내세울지는 가까운 미래(Near Future)에 결정합니다...

 

 

국민의힘 '역선택 방지' 도입 안한다... 당 선관위 7시간 격론 끝에 결론...

 

 

국민의힘 대선 경선 선거관리위원회가 격론 끝에 경선 여론조사시 역선택 방지조항을 도입하지 않기로 5일 결론내렸다. 다만 100% 여론조사로 치르기로 했던 1차 예비경선(컷오프)에 책임당원 여론조사 결과를 20% 반영하고, 최종 경선에서는 본선 경쟁력을 묻기로 했다.

정홍원 국민의힘 선거관리위원장은 이날 밤 11시 무렵 7시간여에 걸친 선관위 회의를 마치고 기자들과 만나 이같은 결과를 발표했다. 정 위원장은 “1차 경선에 당원 의사가 들어가야 한다고 생각해서 20% 당원 여론조사 결과를 반영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최종 결과를 내는데 본선 경쟁력을 측정을 해서 득점 비율에 의해 산출하기로 했다”면서 “비율은 여론조사 50%, 당원 50% 그대로 하되 여론조사 50%에 대해 본선 경쟁력을 책정해 점수에 반영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정 위원장은 “역선택 문제로 안을 만들다 보니 찬반이 자꾸 엇갈렸는데, 발상의 전환을 해서 역선택이 아닌 다른 각도에서 본선 경쟁력을 논의하자는 제안이 있었다”고 설명했다.

정 위원장은 본선 경쟁력 측정과 관련해 “구체적 문항은 앞으로 또 논의할 문제”라며 “여권 유력 후보와 1대1로 놓았을 때 어떤 결과가 나오느냐를 보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간 계속돼 온 당내 경선룰 갈등은 이날 최고조로 치달았다. 정 위원장이 선관위를 향한 공정성 비판 등에 맞서 사의를 표시했다가 이준석 대표의 만류로 뜻을 접었다.

홍준표 의원과 유승민 전 의원, 하태경 의원, 안상수 전 의원 등 4명은 역선택 방지조항을 두지 않기로 한 경선준비위원회 원안대로 속히 확정하라며 이날 오후 열린 당 공정경선서약식에 불참했다.

선관위가 역선택 방지조항을 도입하지 않기로 결론을 내면서 그간 계속돼온 당 내홍은 일단 봉합됐다. 역선택 방지조항 도입을 주장했던 최재형 전 감사원장과 황교안 전 의원은 입장을 선회했다.

마지막까지 역선택 방지조항 도입 주장을 고수했던 윤석열 전 검찰총장도 선관위 결정을 받아들이겠다는 방침이다. 그러나 본선 경쟁력 측정을 위한 구체적 문항 설정을 두고 재차 갈등이 불거질 수 있다는 관측이 나온다.

 

 

누굴 보고 '내로남불'이라고 하는가...!!! 없는 이들한테 가야할 세금으로 월급받아 처먹고 부동산 투기에 가담한 전 국회의원들과 전 행정(공무원)들을 다 내쫓아야 한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305

​니네 정치인들, 욕들어 먹는김에 하나 더 먹자아~~~ 여전히 니네들은 국민/서민/민초들을 위한 정치보다는 온갖 특권의식에 반칙에 갑질만 한다는 것이 내 생각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830

그 부정부패?? LH직원들만의 문제? 내 생각은 다르다... 전국민들이 돈을 벌기 위하여 부동산 투기에 눈깔들이 뒤집어진 우리들의 일그러진 자화상 노출 국면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714

 

그 부정부패?? LH직원들만의 문제? 내 생각은 다르다... 전국민들이 돈을 벌기 위하여 부동산 투기

LH 일부 직원들의 광명·시흥 신도시 땅 투기 의혹이 제기된 경기도 시흥시 무지내동의 한 토지에 묘목이 빽빽하게 심어져 있다. 홍남기(왼쪽 두번째)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관계부처

blog.daum.net

 

신축년 연초 동향들...?? 다 시끄럽고 강남 APT 주민들의 택배기사/라이더 갑질에 유명인들의 학폭 갑질등 온갖 있는 것들의 반칙과 특권의식만이 보일 뿐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680

강성 진보주의자인 내가 기본소득을 설명한다... 1인당 GDP 3만불 시대라고 했나...?? 그 밑에 있는 하위 40%에게 경제 대개혁을 통해 차액을 전부 보전해 주는 것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651

그 기본소득이라... 영화 "공조"의 극중대사로 갈음... "사실 대한민국에 좌우는 없죠... 있는 놈와 없는 자라면 모를까~~~"​​​

http://blog.daum.net/samsongeko/9927

"노력보다 많은 富... 그 이상은 덤"

강성 진보주의자이자 강력한 민족주의자인 제가 생각하는 부는 이렇습니다... 누구 는 가난한 이의 자식으로 태어나고요... 그 누구는 부자집 자식으로 태어남니다... 그 출발선부터 공정하지 않고요... 또 이 사회는 경쟁에서도 기회의 평등을 주지도 않습니다... 그러므로 이렇게 말합니다... 현재도 그렇고 앞으로 제가 이룰 모든 부/재산/돈은 제 능력과 실력이나 그 혁신에 의한 기여는 22.3%이고 나머지 77.7%는 그 누군가의 희생과 노력 그리고 본의아니게 그들에게 제가 저지를 각종 반칙과 특권의식, 때로는 갑질로 이루어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므로 그 모든 것은 대부분이 내것이 아니며 사회 구성원으로서 존재할때도 가능하면 더불어사는 세상의 발전에 쓰여야하고요... 그 사망전 부존재가 예상될때에는 남아 있는 재산도 90%이상 사회환원해야 한다는 생각입니다... 정부에서 거두들이는 상속세및 증여세를 통하여 말입니다... 전 이것도 다내고 남을 것으로 예상되는 것이 있다면 다시 자식들에게도 10%만 넘겨줍니다... 잔여 90%는 다시 각종 후원과 기부처리합니다... 제 자식들은 그들의 노력으로 다시 시작해야죠... 그 부/재산/돈 물려줘서 그나마 사회적 폐악이나 저질르지 않으면 다행인데, 암튼 잘되는 경우를 별로 못봤고요... 제가 있는 것들과 재벌 대기업에 이빨을 드러내는 이유입니다... 이것을 안하니깐요... 이 말은 전국민들에게 해당합니다... 그 누군가의 희생과 노력에 의해 본인들이 생각하는 성공 대다수가 이루어지거나 특히 사회취약계층들이 부당하고 공정하지 못하게 당하면서 재산이 형성되거나 이루어지고요... 아니 본인들이 저지른 각종 반칙과 특권의식, 갑질에 의해서 본인들의 그 성공도 부도 이루어진다는 제 말 명심하시고요...

⚛ 오늘의 명언

공정함이란 남에게서 부당하고 부정한 더 많은 것을 받지 않는 것이다.

– 톨스토이 –

 

 

사업자 정보 표시
| | |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