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장자와 재산집사들?"

게코(Gekko)의 인터넷 사업 통로...

와아하... 앨엔애프라..... 오늘은 애플카말고는 볼 것도 없는 날이고^^ 2차전지/전기(수소)차등 전장전문가인 차석제자놈 중대박에 수석제자놈 당분간 역전시키기 힘들듯하네요^^

댓글 0

LMOI-장기대박계획

2021. 9. 13.

B.S - 이번주부터 한 1주간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GPMC 전국순행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내내 보유중...)인 GI IR 실장 윤 숙영인 제가 올리겠습니다...

 

 

(2021.2.6)내가 요즘 애플카 주요 정보들을 탐색하면서 드는 생각은 그 스마트폰 시장이 점점 돈이 안되고 있다고 생각하는 조급해진 애플 경영진의 정해진 미래에 대한 생각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587

 

내가 요즘 애플카 주요 정보들을 탐색하면서 드는 생각은 그 스마트폰 시장이 점점 돈이 안되고

2006년 기아차 조지아 공장 조인식 (서울=연합뉴스) 2006년 기아차 조지아 공장 조인식에 참석한 정몽구 현대차그룹 명예회장(가운데)과 정의선 회장. 오른쪽은 소니퍼듀 조지아 주지사. 2020.10.14

blog.daum.net

 

아래는 2주간의 제주도 포함 삼남지방 전국순행을 끝내고 오늘 하루 자택에서 칩거중인 오전장에 인터넷(Cyber) 대리인인 GI IR실장한테 주요 4개 SNS에 올리라고 지시한 것입니다...

 

 

"[GI IR실장 대리]그 부외계좌쪽은 지지난주부터 추계운용 시작하셨는데 초반부터 장난아니네요^^ "경자년 하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6명포함 주요 지인들 32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45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일진하이솔루스, 영화테크를 6:4의 비율로 지난주 목요일이후 홀딩중~~~^^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6명등 7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우리 대왕인 대표이사님의 주력 투자사업인 이곳 투자 고객들은 추계도 선전중이네요^^ 윤 숙영입니다....."

 

 

"[GI IR실장 대리]이곳도 지난주부터 추계운용 시작됐고요~~~^^ "장기대박계획(LMOI)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한국파마, 넥스턴바이오중 한국파마를 빼고 그 자리에 지트리비앤티를 넣고 6:4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홀딩중~~~^^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SKC, 엘앤에프를 6:4의 비율로 변동없이 지난주이후 보유중~~~^^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주간장 개장후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각 계좌의 종자돈은 하계운용의 2배수인 1200만원, 1억2000만원이라는 전언이고요^^ 설마 이번 가을 운용에서도 또 천프로에 +300% 나오지는 않겠죠^^ 암튼 게코(Gekko)님의 두 제자분들, 그 스승이상으로 장난 아니거든요^^ 윤 숙영입니다....."

 

 

"[GI IR실장 대리]그 부외계좌쪽은 지지난주부터 추계운용 시작하셨는데 초반부터 장난아니네요^^ "경자년 하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6명포함 주요 지인들 32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45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일진하이솔루스, 영화테크중 영화를 빼고 그 자리에 새로닉스를 넣고 6:4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30분전에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투자 지인들과 친인척들은 30붕전에 단톡방에 카톡넣고 바로 처리 주문...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6명등 7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우리 대왕인 대표이사님의 주력 투자사업인 이곳 투자 고객들은 추계도 선전중이네요^^ 윤 숙영입니다....."

 

 

"[GI IR실장 대리]기백억원이 들어가 있는 이곳도 신축년 추계운용 지지난주부터 시작은 됐는데..... GI 자산운용본부내 자산운용과장이하 주요 운용역들이 주도하고 있는 고객계정 "에코프로 3인방"을 5:3:2의 비율로 보유중... 회사(자가)계정 NAVER, 카카오를 6:4의 비율로 홀딩중~~~^^ GI 자산운용본부내 안 지명 자산운용과장님이 주도중인 이곳은 2주간의 GPMC 전국순행후 오늘 집에서 칩거중이신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다음주 민족대명절 추석연휴 관계로 오늘 전부 수익실현/손절매의 전매도하라고 지시중~~~^^ 윤 숙영입니다....."

 

 

"[GI IR실장 대리]이곳도 지난주부터 추계운용 시작됐고요~~~^^ "장기대박계획(LMOI)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지트리비엔티, 넥스턴바이오중 지트리 상한가 진입에 털고 넥스턴바이오 목표가에 털고 그 자리에 내준 한국파마를 다시 넣고 여기에 에스디바이오센서를 넣고 6:4의 비율로 전격 재교체매매후 홀딩중~~~^^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SKC, 엘앤에프를 6:4의 비율로 변동없이 지난주이후 보유중~~~^^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주간장 개장후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각 계좌의 종자돈은 하계운용의 2배수인 1200만원, 1억2000만원이라는 전언이고요^^ 설마 이번 가을 운용에서도 또 천프로에 +300% 나오지는 않겠죠^^ 암튼 게코(Gekko)님의 두 제자분들, 그 스승이상으로 장난 아니거든요^^ 윤 숙영입니다....."

 

 

"[GI IR실장 대리]그 부외계좌쪽은 지지난주부터 추계운용 시작하셨는데 초반부터 장난아니네요^^ "경자년 하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6명포함 주요 지인들 32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45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일진하이솔루스, 새로닉스중 일진을 목표가에 빼고 그 자리에 대주전자재료를 넣고 6:4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1시간전에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투자 지인들과 친인척들은 1시간전에 단톡방에 카톡넣고 바로 처리 주문...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6명등 7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우리 대왕인 대표이사님의 주력 투자사업인 이곳 투자 고객들은 추계도 선전중이네요^^ 윤 숙영입니다....."

 

 

"애플 주문 쏟아질라, 얼른 사자"... LG전자 이노텍 주가 들썩들썩...

 

 

애플의 자율주행 전기차인 애플카가 10일 한국 증시를 또다시 흔들었다. 국내 증시의 여전히 뜨거운 이슈인 애플카가 애플의 주요 협력사인 LG그룹주와 협력이 예상되는 2차전지 부품·소재주에 불을 댕기며 동반상승했다.

이날 LG전자는 전일 대비 3.53% 오른 14만6500원에 마감했다.

LG이노텍은 3.84% 오른 23만원에 거래를 마쳤다. 2차전지 소재주도 함께 올랐다. SK아이이테크놀로지 7.38%, SKC 5.15%, 에코프로비엠 12%, 엘앤에프 3.37% 등 상당수 2차전지 관련주 주가가 오른 채 마감했다.

8일(현지시간) 미국 실리콘밸리 현지 소식통에 따르면

애플은 자동차 개발을 위한 연구소를 복원하고 전 세계 자동차 부품업체들에 견적요청서(RFQ)를 발송했다. 애플이 현대자동차그룹 등 국제적인 자동차 업체와 공동 개발이 아닌 직접 개발로 전략을 바꾼 것 아니냐는 해석이 나오는 대목이다.

금융투자업계에서는 애플의 직접 개발 방식으로의 애플카 개발 전략 변화가 아이폰 개발 때와 유사하다고 평가하고 있다.

김동원 KB증권 연구원은 '애플의 자동차 연구소 복원은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개발주도권 확보를 의미하기에 2007년 첫 아이폰 공개 이전에 나타났던 상황과 유사한 행보로 판단된다'고 평가했다.

애플이 스마트폰 출시 시점에 앞서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모든 부문에서 개발주도권을 쥔 채 전 세계에 걸쳐 부품 공급망을 마련했듯이 애플카에 대해서도 비슷한 방식 전략을 펼 것이란 설명이다.

이 경우 애플은 아이폰을 통해 이미 협력관계가 있거나 2차전지시장에서 검증된 업체를 협력업체로 둘 가능성이 높다.

KB증권은 애플이 2024~2025년 애플카를 공개할 것으로 예상하며 배터리, 모터 등 전기차 핵심부품을 LG, 삼성, SK로부터 구매할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전망했다.

이창민 KB증권 연구원은 '향후 LG전자와 LG이노텍, 배터리 3사(LG화학·삼성SDI·SK이노베이션) 등 부품업체와 에코프로비엠, 엘앤에프, 한솔케미칼, 포스코케미칼 등 소재업체와의 장기 공급계약 가능성이 커졌다'고 예상했다.

앞서 이달 초 한 대만 매체는 애플이 애플카 개발 논의를 위해

지난달 SK그룹과 LG전자를 방문했다고 보도한 바 있다. 이에 따라 미국에 배터리 공장을 짓고 있는 SK이노베이션과 LG에너지솔루션이 애플카와 협력할 가능성은 꾸준히 제기되는 상황이다.

애플의 카메라모듈 주요 공급사인 LG이노텍은

애플카에 부품을 공급하기 위한 태스크포스(TF)를 구성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날 2차전지 부품·소재주 중에서도 SK그룹의 2차전지 관련주와 에코프로비엠의 주가 상승폭이 컸던 점도 이와 관련이 있어 보인다.

9일 SK이노베이션은 에코프로비엠과 2024년부터 2026년까지 10조원 규모 양극재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만약 SK이노베이션이 애플의 협력사가 된다면 에코프로비엠도 자연스럽게 애플의 협력사가 되는 셈이다.

대규모 공급계약 체결 소식이 전해진 지난 9일의 주가 상승폭(6.2%)보다 10일 주가 상승폭(12%)이 2배에 달한 점은 전 세계 시가총액 1위 기업인 애플 영향력을 확인시켜줬다는 평가다.

국내 상당수 증권사는 이번 10조원 규모 계약 체결 이후 에코프로비엠에 대한 목표가를 50만원 전후로 상향 조정했다. 미래에셋증권은 에코프로비엠 목표가로 가장 높은 53만원을 제시했다.

 

 

◆ 차트 분석

- 주가 상승 중, 단기간 골든크로스 형성

이 시간 차트의 흐름은 단기간에 골든크로스를 만들고 주가가 60일선까지 뚫고 가는 모습이다.

[그래프]아모센스 차트 분석

 

 

◆ 주체별 매매동향

- 전일 외국인 대량 순매수

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기관이 9.4만주를 순매수한 반면, 외국인은 3,908주를 순매도했고, 개인들도 11.1만주를 순매도했다. 같은 기간 개인의 거래비중이 93.2%로 가장 높아, 주요 거래 주체로 참여했음을 알 수 있다.

더욱이 전일 외국인이 대량 순매수를 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래프]아모센스 외국인/기관 매매동향

 

 

사업자 정보 표시
| | |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