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장자와 재산집사들?"

게코(Gekko)의 인터넷 사업 통로...

아니 그걸 파냐고^^ 이 가을에는 수석제자놈이 상태가 안좋네요^^ 민족대명절 추석연휴관계로 오늘/내일 그 장기대박계획(LMOI) 추계운용도 일시 중지전입니다...!!!!!

댓글 0

국내외 제약·바이오(Bio) 동향

2021. 9. 14.

B.S - 이번주부터 1주간(내일 다시 강원도방이 있는 춘천과 분전 설치예정지인 강릉가시기전에 경기북도방 의정부 잔여 순행시작할 것 같고요^^ 민족대명절인 추석연휴기간에도 쉬실 것 같은 사장님의 이 스마트폰도 가지고 있어야할듯하네요^^ 오늘 22일까지 주중/주말초과근무 가능하냐고 물어보시네요^^)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GPMC 전국순행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내내 보유중...)인 GI IR 실장 윤 숙영인 제가 올리겠습니다...

 

 

저도 어제 '에이치엘비'의 공매도 반대 운동에 잠깐 동참했다가... 백기들고 나왔네요~~~^^ 암튼 제 전국투자클럽연합회(NICA) 243개 IC를 기다리라고 했습니다아이~~~

https://blog.daum.net/samsongeko/11186

그 게임스톱 손든겨...?? 개인들의 욕망을 한군데로 응집할 수 있다는건 불가능한 이야기... 내가 보여주겠다... NICA 전국 243개 투자클럽을 만들어서 말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566

 

그 게임스톱 손든겨...?? 개인들의 욕망을 한군데로 응집할 수 있다는건 불가능한 이야기... 내가

국내 공매도 금지 3개월 연장에 IMF 왠 내정간섭이냐...!!!!! 앵글로 섹슨계 니들 월가 로빈후드들도 핫머니들의 공매도 반대하고 있는거 같으니 왠간하면 니들도 폐지해라이~~~ https://blog.daum.net/sam

blog.daum.net

 

[GI IR실장]어제 대표이사님께 "NICA의 최종 목표가 뭐예요..." 물었더니 게코(Gekko)님왈... "금융(증권)은 재벌의 시다바리가 아니다... 강력한 금산분리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641

국내 공매도 금지 3개월 연장에 IMF 왠 내정간섭이냐...!!!!! 앵글로 섹슨계 니들 월가 로빈후드들도 핫머니들의 공매도 반대하고 있는거 같으니 왠간하면 니들도 폐지해라이~~~

https://blog.daum.net/samsongeko/10564

반공매도의 선봉장... "셀트리온 3인방" 폭등중... 조만간 300만원짜리 주식나올 그 코스닥(KOSDAQ) 제약/바이오(Bio)주 벗어나지 마시라고 했습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562

​ 그 외국인이 대형주 위주로 8주 연속 매도세인데, 기관/연기금은 도움도 안되고... 동학개미들이여, 내 NICA는 아직 준비되지 않았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482

그 NICA를 기달려라..... 외국 코쟁이들이여~~~ 이 상황, 내 반드시 되돌려주고 니네들 증시에서 갚아주겠다...!!!!!

http://blog.daum.net/samsongeko/8812

 

게코(Gekko)의 논평 - 다음 진보정권/대통령은 강력한 재벌개혁과 금산분리정책이다... 그래야 그 바이오이상으로 금융업도 경쟁력 생긴다...!!!

http://blog.daum.net/samsongeko/8170

 

게코(Gekko)의 논평 - 다음 진보정권/대통령은 강력한 재벌개혁과 금산분리정책이다... 그래야 그

선거철도 아니구만, 그 쓰레기통에 다 갖다 버려야할 정치인들 이야기는 하지 말고~~~  http://blog.daum.net/samsongeko/7559  그 테마주들의 저승사자, 증수단이상으로 이곳도 2년이 넘었다...  http://blog.

blog.daum.net

 

아래는 2주간의 제주도 포함 삼남지방 전국순행을 끝냈고 이제 잔여 경기북도방과 강원도방 두 곳으로 떠나기전 오전장에 인터넷(Cyber) 대리인인 GI IR실장한테 주요 4개 SNS에 올리라고 지시한 것입니다...

 

 

"[GI IR실장 대리]그 부외계좌쪽은 지지난주부터 추계운용 시작하셨는데 초반부터 장난아니네요^^ "경자년 하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6명포함 주요 지인들 32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45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아모센스, 새로닉스 다 털고 다시 수소의 상아프론테크, 영화테크를 그 자리에 넣고 6:4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개장후에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투자 지인들과 친인척들은 개장전에 단톡방에 카톡넣고 바로 처리 주문...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6명등 7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우리 대왕인 대표이사님의 주력 투자사업인 이곳 투자 고객들은 추계도 선전중이네요^^ 윤 숙영입니다....."

 

 

"[GI IR실장 대리]이곳도 지난주부터 추계운용 시작됐고요~~~^^ "장기대박계획(LMOI)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한국파마, 에스디바이오센서를 다 빼고 엔지켐생명과학, 서린바이오를 넣고 7:3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홀딩중~~~^^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엘앤에프, 코스모화학, 씨아이에스중 씨아이에스를 빼고 그 자리에 쎄미시스코를 넣고 4:3:3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보유중~~~^^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주간장 개장후 오후장 운용상황입니다..." 각 계좌의 종자돈은 하계운용의 2배수인 1200만원, 1억2000만원이라는 전언이고요^^ 설마 이번 가을 운용에서도 또 천프로에 +300% 나오지는 않겠죠^^ 암튼 게코(Gekko)님의 두 제자분들, 그 스승이상으로 장난 아니거든요^^ 윤 숙영입니다....."

 

 

에이치엘비, 지트리비앤티 인수... 신약 개발·백신 유통 다 잡는다...

지트리비앤티 콜드체인으로

국내 백신 유통망 확보

진양곤 에이치엘비 회장

"코로나 백신 '나노코박스'

국내 위탁생산 업체들과 협의"

 

 

에이치엘비그룹이 신약 개발 바이오벤처 지트리비앤티를 인수한다.

지트리비앤티가 보유한 국내 백신 전용 저온유통(콜드체인) 시스템을 겨냥한 것으로 풀이된다. 에이치엘비그룹은 불과 한 달 전 베트남 제약사 나노젠이 개발 중인 코로나19 백신 글로벌 판권을 인수키로 한 데 이어 국내 유통망까지 확보하며 속도전을 펴고 있다.

에이치엘비그룹은 13일 “넥스트사이언스와 에이치엘비, 에이치엘비제약 등 6개 그룹사가 컨소시엄을 구성해 지트리비앤티를 인수한다”고 발표했다.

지트리비앤티는 에이치엘비 계열사를 대상으로 400억원 규모 제3자 배정 유상증자와 500억원 규모 전환사채(CB) 발행을 추진하기로 했다. 에이치엘비그룹 계열사 중에서는 넥스트사이언스가 가장 많은 5.08%의 지분을 확보하게 된다.

지트리비앤티는 다음달 29일 임시 주주총회를 열어 에이치엘비 측이 추천하는 등기임원을 선임할 예정이다. 에이치엘비그룹의 지트리비앤티 인수는 코로나19 백신 사업 밸류체인 구축 차원으로 이해할 수 있다.

지트리비앤티는 국내 백신 콜드체인 시스템을 통해 아스트라제네카와 얀센, 화이자 코로나19 백신을 전국에 유통하고 있다. 2018년 백신 유통전문회사인 와이에스팜을 인수하면서 관련 시설을 확보했다.

기술은 이미 확보했다. 에이치엘비는 지난달 베트남 제약사 나노젠의 코로나19 백신 ‘나노코박스’의 글로벌 권리를 인수하기로 했다. 양측은 당시 베트남·아세안(동남아국가연합) 국가를 제외한 글로벌 판권 계약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고 오는 11월 본계약을 맺을 예정이다.

에이치엘비 측은 “국내 코로나19 백신 사업을 위한 기술(나노젠)과 유통(지트리비앤티) 역량을 확보했다”고 설명했다.

진 양곤 에이치엘비그룹 회장은

“지트리비앤티는 콜드체인 사업에서 매출을 내면서 탄탄한 사업구조를 갖고 있다”며 “에이치엘비가 확보한 백신 파이프라인이 국내에 도입되면 국내 유통에 대해 지트리비앤티의 콜드체인 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에이치엘비가 글로벌 판권을 확보한 단백질 재조합 방식 코로나19 백신인 나노코박스는 현재 베트남에서 임상 3상 중이다. 1000명을 대상으로 하는 임상 3a상은 2차 투여를 끝내고 데이터 분석까지 마쳤다.

임상 2상과 3a상 결과를 근거로 나노젠 측은 베트남 당국에 긴급 사용승인을 신청했고 현재 추가 서류 작업 중이다.

1만2000명을 대상으로 하는 임상 3b상은 최근 2차 투여를 마쳤다. 업계는 이르면 이달 중 베트남에서 긴급사용승인이 나올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임상 3상이 완료되는 대로 세계보건기구(WHO)에 정식 사용승인을 신청할 예정이다.

남은 퍼즐은 생산이다. 진 회장은 “복수의 국내 위탁생산(CMO) 업체들과 협의 중”이라고 했다. 백신 글로벌 판권 확보(8월)와 유통망 확보(9월)가 빠르게 진행된 만큼 나노코박스 CMO 계약도 이른 시일 내에 이뤄질 것으로 관측된다.

안구건조증 치료제(RGN-259)의 미국 임상 실패로 어려움을 겪던 지트리비앤티로서도 돌파구가 확보됐다. 지트리비앤티는 지난 3월 주요 파이프라인인 안구건조증 치료제가 임상 3상에서 1차 평가지표를 충족하지 못하면서 기업가치가 급락했다.

 

 

사업자 정보 표시
| | |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