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장자와 재산집사들?"

게코(Gekko)의 인터넷 사업 통로...

전국순행의 근 한달간 공백에 긴 추석연휴기간에 아직 정신을 못차리겠네요^^ 일단 그 헝다그룹사태 추이도 지켜봐야하고 추석연휴후 주요 장관망중입니다...!!!!!

댓글 0

그 정보투자 이야기

2021. 9. 23.

 

그 '헝다그룹의 파산'이라...!!! 현재 중국경제는 '한강의 기적' 초고속 성장의 후유증이였던 우리나라의 1997년 IMF 외환위기를 지나고 있는 중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433

어제 홍콩증시 폭락에 조상(부모님) 제사상앞에 앉아있고만 미증시 월가도 아주 염병을 하네요^^ 심란하게 말입니다... 지난주 이미 해외주식 거의 다 던졌습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431

미국 확진자 다시 17만명대고요^^ 그 폭락은 말입니다... 보통 경제적인 이유보다는 제반 상황을 감안한 심리적 폭락인 경우가 많습니다... 다음주 심상치 않고, 대비하시고요^^

https://blog.daum.net/samsongeko/11425

 

 

아래는 오전장에 주요 4개 SNS에 올린 코멘트들입니다...

 

 

"이곳은 추석연휴후 바로 시작했네요~~~^^ 장기대박계획(LMOI)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는 엔지켐생명과학, 유바이오로직스를 낳고 7:3의 비율로 전격 매수후 홀딩중~~~^^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여전히 중소형IT기술주보다는 2차전지로 엘앤에프, 에코프로를 7:3의 비율로 전격 매수후 보유중이라네요~~~^^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주간장 개장후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기백억원이 들어가 있는 이곳도 신축년 추계운용 시작은 됐는데..... 오눌/내일 좀 봐야할듯하네요^^ GI 자산운용본부내 자산운용과장이하 운용역들이 주도하고 있는 고객계정은 관망중... 회사(자가)계정 "셀트리온 3인방"를 5:3:2의 비율로 전격 매집지시후 홀딩중~~~^^"

 

 

"그 부외계좌쪽도 추계운용 민족대명절 추석연휴후 바로 시작중^^ 오늘은 진단키트네요^^ 경자년 하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6명포함 주요 지인들 32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45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씨젠은 관심없고 에스디바이오센서, 엑세스바이오, 휴마시스를 4:3:3의 비율로 전격 매수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개장후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투자 지인들과 친인척들은 개장전에 단톡방에 카톡넣고 바로 처리 주문...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6명등 7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오징어게임' 흥행에... 쇼박스·버킷스튜디오 급등...

 

 

한국에서 제작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 ‘오징어 게임’의 흥행에 제작사에 투자했던 쇼박스와 주연배우인 이정재가 몸담고 있는 소속사의 대주주인 버킷스튜디오가 급등세를 보이고 있다.

23일 오전 9시53분 현재 버킷스튜디오는 전일 대비 725원(26.22%) 오른 3490원에, 쇼박스는 775원(18.90원) 상승한 4875원에 각각 거래되고 있다.

쇼박스는 오징어 게임을 제작한 사이런픽쳐스에 2018년 10억원을 투자한 이력이, 버킷스튜디오는 이정재가 소속된 아티스트컴퍼니의 지분 15%를 보유한 대주주라는 점이 각각 주목된 영향으로 보인다.

오징어 게임은 456명의 참가자가 456억원의 상금이 걸린 서바이벌 게임에 목숨을 걸고 도전하는 내용을 그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다.

넷플릭스 순위 집계 사이트 플릭스패트롤에 따르면 오징어게임은 21일(현지시간) 미국 넷플릭스 TV쇼 부문에서 1위를, 글로벌 넷플릭스 TV쇼 부문에서 2위를 각각 차지했다.

 

 

사업자 정보 표시
| | |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