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장자와 재산집사들?"

게코(Gekko)의 인터넷 사업 통로...

그 내정간섭은 기본이고, 중국 왕서방들도 못하는 짓을 양키 코쟁이들이 국내 기업들을 아주 지 수족처럼 관리하려드네..... 난 조 바이든을 적그리스도라고 했다아...!!!!!

댓글 0

그 정보투자 이야기

2021. 9. 25.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지난 4월 백악관 루즈벨트룸에서 반도체 업계 대표들과 화상 회의를 진행하는 도중 실리콘 웨이퍼를 꺼내든 모습

 

삼전이 가지고 있는 D램과 낸드플래시는 아무것도 아닌기다... 시스템반도체와 파운드리 강자 TSMC를 중국은 아예 병합을 미국도 확실히 자기꺼로 만들어야 하는기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099

 

삼전이 가지고 있는 D램과 낸드플래시는 아무것도 아닌기다... 시스템반도체와 파운드리 강자 TSM

난 양키 코쟁이 게자슥들이 이렇게 중국의 반도체 수요를 억제하면 결국 중국의 반도체 국산화 진전으로 자체 조달에 전세계적인 공급과잉에 우리만 디진다고 생각한다...!!!!! https://blog.daum.net/s

blog.daum.net

 

난 양키 코쟁이 게자슥들이 이렇게 중국의 반도체 수요를 억제하면 결국 중국의 반도체 국산화 진전으로 자체 조달에 전세계적인 공급과잉에 우리만 디진다고 생각한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970

최근 3년간 외국인들은 42조원이상 한국 비중을 줄였고 경자년에는 내내 팔았다...!!! 최근 매수세는 핫머니성 헤지펀드들로 현재 국내증시는 동학개미들이 떠받치고 있는 중~~~

https://blog.daum.net/samsongeko/10373

이제서야 시스템 반도체...?? 별로 반갑지도 않다... 내수 경기관련 고용과 소비진작에 별 도움도 안되고~~~

https://blog.daum.net/samsongeko/7989

 

이제서야 시스템 반도체...?? 별로 반갑지도 않다... 내수 경기관련 고용과 소비진작에 별 도움도

 차라리 LG전자가 낫네... 삼전, 2년후에는 3조원도 지키기 힘들다고 이야기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7932  SK하이닉스, 이번주 목요일이네~~~ 예상하고 있어 기다리지는 않고 있다...  ..

blog.daum.net

 

美정부 "반도체 내부정보 달라, 불응 땐..." 당혹스러운 삼성...

 

 

백악관과 미국 상무부가 전 세계적인 반도체 쇼티지(공급 부족 문제)에 대응하기 위한 회의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 삼성전자를 비롯해 애플, TSMC 등 글로벌 정보기술(IT) 기업들이 참석한 가운데 미 정부는 '자발적 정보공개'를 언급하며 압박해 주목된다.

25일 블룸버그에 따르면 미 상무부는 전날 기업들과 가진 반도체 화상 회의에서 자발적 정보공개를 거론했다. 상무부는 기업들에 앞으로 45일 안에 재고, 주문, 판매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질문지에 답할 것을 요구했다.

정보 제공 여부는 기업 자율에 맡긴다는 게 공식 입장이지만, 지나 라이몬도 상무부 장관은 로이터와의 인터뷰에서 '기업들이 자발적으로 정보를 제공하지 않을 경우 이를 요구할 수 있는 수단이 있다'고 말해 사실상 강제적 조치임을 시사했다.

그는 반도체 부족과 관련해 '더 공격적으로 대처할 때다. 상황이 개선되는 것이 아니라 악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라이몬도 장관은 '공급망에 관한 추가 정보를 업계로부터 받을 것'이라며 '투명성을 높여 반도체 병목현상이 어디에서 일어나고 어디에서 문제가 생길지 확인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회의에는 삼성전자를 비롯해 세계 최대 파운드리(반도체 위탁생산) 업체인 대만 TSMC, 애플, 인텔, 제너럴 모터스, 포드,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인 메드트로닉, 스텔란티스 NV 등이 참석했다.

이번 회의는 조 바이든 대통령 취임 이후 세 번째로 개최된 반도체 대응 회의다. 삼성전자는 앞서 열린 두 차례 회의에도 모두 참석했었다. 미국반도체산업협회에 따르면 세계 반도체 시장에서 미국 점유율은 1990년 37%에서 지난해 12%로 하락했다.

백악관은 미국 내 반도체 투자를 장려하기 위해 보조금 100억달러(약 11조7680억원)와 최대 40% 세액 공제 등 지원책을 담은 초당적 법안 '칩스 포 아메리카'를 내놨다.

젠 사키 백악관 대변인은 이날 브리핑에서 '반도체 문제는 바이든 대통령 취임 이래 가장 중요한 문제였다'며 '국내 제조 능력을 확장·강화하고, 공급망 탄력성에 대처하기 위한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의회와 지속적으로 협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사업자 정보 표시
| | |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