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장자와 재산집사들?"

게코(Gekko)의 인터넷 사업 통로...

누가 후보로 나오든 2022년 대통령은 이미 결정되어 있다고 생각하고, 난 오늘도 죽어나가고 있는 중소상공인들과 자영업자 살리는 이것말고는 아무것도 관심없다...!!!!!

댓글 0

Self-millionaire

2021. 9. 27.

그나저나 전 철지난 상생국민지원금도 10월에 경기도에서 받고요^^ 이 상생소비지원금 사용도 10월에 본격화합니다... 중소상공인들과 자영업자들 살리는데 일조해야죠... 두 늦둥이들 기르고 있는 아내와 10월에 다시 월동준비 소비진작 강구중입니다...

 

한훈 기획재정부 차관보(가운데)가 27일 오전 정부세종청사에서 상생소비 지원금 시행방안을 발표했다.

그 된장을 찍어먹어봐야한다고 하는 집권여당대선주자들도 마음에 안들고, 그 28억원이 퇴직금이라고 이야기하는 국민의 힘 아들 게자슥은 죽이고 싶고, 현재 국민을 아는 이는 이 재명

https://blog.daum.net/samsongeko/11447

그래도 전남 영광의 고향에서는 이 낙연 전총리 먹어주네요^^ 제가 볼때는 무승부고요^^ 내일 동학혁명의 발상지 전북권 민심까지 마저보고 판단하겠습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443

 

그래도 전남 영광의 고향에서는 이 낙연 전총리 먹어주네요^^ 제가 볼때는 무승부고요^^ 내일 동

더불어민주당 대통령선거 후보자 선출을 위한 광주·전남 합동연설회가 열린 25일 오후 광주 서구 김대중컨벤션센터 앞에서 득표 결과 발표를 듣고 퇴장한 이재명 후보가 지지자들을 만나고 있

blog.daum.net

 

아래는 주말이후 주요 5개 SNS에 올린 코멘트들입니다...

 

 

"전국순행 한달간 요즘 드라마는 '뭐, 봤냐?'고 물어봤더니 "오빠, 요즘 '원더우먼' 보고 있어요^^" 그러네요^^ 오늘은 저녁먹고 10시부터 한다는데 함 같이 보려고요~~~^^ 두 늦둥이들 키우면서 애엄마가 본다는 드라마 말입니다... 게코(Gekko)"

 

 

"증권계의 "타짜"를 추구하고 있는 게코(Gekko) 아내가 이 하늬씨의 SBS 주말드라마 "원더우먼"를 보고 있다... 전 이 동영상이나 하나 올리면서 이 주말초과근무 이어갑니다... 늘상 주말만되면 절 대리했던 제 아내 후배인 GI IR실장 윤 숙영실장, 결혼준비로 한참 바쁘겠네요^^ 이게 제가 올릴수 있는 가장 섹시한 동영상이네요~~~^^ 준공인이라 인터넷(Cybet)상 섹스어필성 홍보도 한계가 있어서리~~~^^"

 

 

"일어나 아침먹고 8월하순부터 밀린 채널 A "서민갑부" 보면서 연말 사업구상하고요^^ 다시 점심먹고 주말에는 가정부 아주머니가 쉬는 날이라 아내 설거지하는 동안 두 늦둥이들 돌보고요^^ 다시 애들 넘겨주고 아내가 녹화해둔 밀린거 마저 두 편 다 봤네요^^ 연말장세 예상하면서요^^ 이제 다시 주요 블로그 관리용 글 올리려 갑니다~~~^^ 게코(Gekko)"

 

 

"암튼 한반도 통일을 해야하는 대한민국에서는 말이다... 일제이후 친일 행각을 서슴치 않고 저질른 그 후손들의 토착 왜구를 철저히 단죄해야 정치/사회가 정화되고요^^ 그 50억원이 퇴직금이라고 주장하는 보수 우익 똘끼의 꼴통들인 이 토건 세력들이 속아내져야 경제/금융도 정상화된다... 두 토자들을 단죄하기 위해서 다시 개혁이 필요하고 말이다... 산본중심상가내 산본아지트에서 상근 여직원 남 채라양과 점심먹기전인데, 이 생각이 드네요~~~^^ 게코(Gekko)"

 

 

카드 더 긁으면 10% 돌려준다... 10월1일부터 5부제 신청...

 

 

올해 2분기 월평균 대비 3% 이상 늘어난 신용카드 사용액의 10%를 환급해주는 상생소비 지원금(신용카드 캐시백) 사업이 다음달 시행된다.

정부는 방역상황을 고려해 다음달부터 두 달간 신용카드 사업을 시행하되 대형마트와 대형 백화점, 대형 전자판매정 등은 신용카드 실적 인정 대상에서 제외했다. 다음달 1일부터 출생년도 끝자리에 따라 5부제 신청을 받고,

11월 15일 첫 캐시백 환급이 이뤄진다.

기획재정부는 27일 오전 한훈 차관보 주재로 정부세종청사에서 브리핑을 열고 상생소비지원금 시행방안을 발표했다. 상생소비지원금은 올해 2분기 월평균 사용액 대비 3%이상 신용·체크카드 사용금액이 늘어나면 초과분의 10%를 현금성 충전금으로 돌려주는 '캐시백' 사업이다.

전체 88% 가구에 1인당 25만원씩 지급한 코로나상생 국민지원금과 함께 내수진작·고소득 가구 지원을 위해 설계된 2차 추가경정예산(추경) 사업 중 하나다.

만19세 이상이고 2분기 월평균 신용카드 사용액이 100만원인 사람이 다음달 153만원을 사용하면 2분기 평균 사용액의 3%인 3만원을 초과한 50만원에 대해 10%인 5만원을 돌려주는 식이다.

지원한도는 1인당 월 10만원이며 2개월간 최대 20만원을 받을 수 있다. 정부는 재원이 소진될 경우 사업을 조기 종료할 방침이다. 캐시백 대상이 되는 사용실적은 해외 카드사용과 계좌이체, 현금결제 , 간편결제 등을 제외한 신용·체크카드 국내 사용액으로 한다.

이 가운데 △이마트·홈플러스·코스트코 등 대형마트 △롯데·신세계·현대·갤러리아 등 대형 백화점 △하이마트·전자랜드 등 대형 전자판매점 △쿠팡·G마켓·11번가 등 대형 온라인몰 △명품 전문매장 △신차구입 △유흥업종 △실외골프장 등은 제외한다.

코로나19(COVID-19) 4차 유행 등 방역 상황을 고려해 배달앱 등 비대면 소비는 사용액으로 인정한다. 중대형 슈퍼마켓(SSM)도 가맹점주 중 소상공인·자영업자 비중이 27% 가량인 특수성을 고려해 실적 인정 대상에 포함키로 했다.

정부는 다음달 1일부터 출생년도 끝자리에 따라 5부제 신청을 받는다.

출생년도 끝자리가 1 혹은 6인 사람은 1일(금요일)에, 2 또는 7일 사람은 다음달 5일(월요일)에 신용카드 캐시백을 신청할 수 있다. 첫 1주일간 5부제 신청을 받은 뒤 이후부터는 출생년도와 무관하게 신청을 받을 계획이다.

캐시백을 신청하려는 사람은

△롯데 △비씨 △삼성 △신한 △우리 △하나 △현대 △KB국민 △NH농협 등 9개 카드사 중 한 곳을 전담카드사로 지정해야 한다. 전담카드사는 타사 신용카드를 포함한 신청자의 사용실적을 합산하고 캐시백 산정·지급 등 모든 서비스를 제공한다.

환급요건 충족 시 매달 15일에 전담카드사 카드로 캐시백이 자동지급된다. 10월 실적은 11월15일, 11월 실적은 12월15일 지급한다. 캐시백은 내년 6월 말까지 사용해야하고, 미사용분은 일괄 소멸된다.

한 훈 차관보는 "방역상황을 고려해 대면소비뿐만 아니라 비대면소비도 허용하는 방향으로 해달라는 방역당국 요청이 있었다"며 "방역당국, 관계부처 간 협의를 거쳐 사용자 편의를 고려해 사용처를 설정했다"고 설명했다.

 

 

사업자 정보 표시
| | |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