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장자와 재산집사들?"

게코(Gekko)의 인터넷 사업 통로...

현재 이 재명관련주들을 보고 있습니다... 일성건설과 카스를 보고 있습니다... 다음주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Pre투자분 시즌2는 정치테마주들로 시작할까해서요~~~

댓글 0

그 정보투자 이야기

2021. 9. 27.

 

그 된장을 찍어먹어봐야한다고 하는 집권여당대선주자들도 마음에 안들고, 그 28억원이 퇴직금이라고 이야기하는 국민의 힘 아들 게자슥은 죽이고 싶고, 현재 국민을 아는 이는 이 재명

https://blog.daum.net/samsongeko/11447

그래도 전남 영광의 고향에서는 이 낙연 전총리 먹어주네요^^ 제가 볼때는 무승부고요^^ 내일 동학혁명의 발상지 전북권 민심까지 마저보고 판단하겠습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443

 

그래도 전남 영광의 고향에서는 이 낙연 전총리 먹어주네요^^ 제가 볼때는 무승부고요^^ 내일 동

더불어민주당 대통령선거 후보자 선출을 위한 광주·전남 합동연설회가 열린 25일 오후 광주 서구 김대중컨벤션센터 앞에서 득표 결과 발표를 듣고 퇴장한 이재명 후보가 지지자들을 만나고 있

blog.daum.net

 

아래는 오전장에 주요 4개 SNS에 올린 코멘트입니다...

 

 

"그 부외계좌쪽도 추계운용 본격화^^ 경자년 하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6명포함 주요 지인들 32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45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쇼박스, 버킷스튜디오를 다 털고 중앙에너비스, 흥구석유를 6:4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개장후에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투자 지인들과 친인척들은 개장전에 단톡방에 카톡넣고 바로 처리 주문...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6명등 7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이번에는 동박이라~~~^^ 장기대박계획(LMOI)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바이오니아, 유바이오로직스를 다 빼고 안트로젠, 현대바이오를 그 자리에 넣고 7:3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홀딩중~~~^^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엘앤에프, 에코프로를 다 빼고 그 자리에 SKC, 일진머티리얼즈를 넣고 7:3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보유중이라네요~~~^^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주간장 개장후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기백억원이 들어가 있는 이곳도 신축년 추계운용 시작은 됐는데..... 별 기대는 안하고요^^ 그리고 이번달내내 분기초라 공개중인데 얼른 비공개 모드로 전환하는 10월로 넘어갔으면 좋겠네요^^ 양시장 시가총액 대형주들은 계속되는 악전고투중이라고요^^ GI 자산운용본부내 자산운용과장이하 운용역들이 주도하고 있는 고객계정 카카오, 카카오뱅크를 오늘에서야 6:4의 비율로 지난주 금요일이후 보유중... 회사(자가)계정 SK바이오사이언스, 에스티팜을 7:3의 비율로 홀딩중~~~^^ 수석 재산관리 집사 게코(Gekko)"

 

 

(2021.9.13)슈퍼위크 과반 넘었지만... 장초반 반짝하다 밀린 이 재명테마주...

 

 

여당 대권 주자인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 선출을 위한 경선 ‘1차 슈퍼위크’에서 과반 득표를 차지했다. 이로써 이 지사는 본선 직행을 위한 유리한 고지에 올라선 가운데, 관련 테마주는 이날 주가가 요동쳤다.

12일 오후 강원 원주 오크밸리리조트에서 발표된 민주당 국민·일반당원 1차 선거인단 투표 결과 이 지사는 누적 득표수 28만5852표로 51.41%의 지지를 얻어 1위에 올랐다.

이날 발표는 전체 선거인단의 30%에 해당하는 64만명의 투표 결과를 합산한 것으로, 민주당 ‘1차 슈퍼위크’로 불려왔다. 이 지사는 앞선 충청권과 대구·경북(TK), 강원 지역에 이어 일반 국민 선거인단 투표에서도 과반 득표를 하며 본선 직행에 유리한 고지를 밟게 됐다.

2위 이낙연 전 민주당 대표는 17만2790표로 31.08%를 차지했고, 3위는 추미애 전 법무부 장관이 6만3122표로 11.35%를 얻었다.

이 지사가 4연속 과반 득표로 결선 투표 없이 본선 직행 확률을 높인 가운데, 관련 테마주는 이날 급등 후 급락하는 흐름을 보였다. 13일 한국거래소에서 이 지사 테마주로 꼽히는 카스는 전 거래일보다 0.38% 떨어진 7830원에 거래를 마쳤다.

장 초반만 하더라도 최고 11.32% 상승한 8750원에 거래되며 신고가를 경신하기도 했다. 종전 52주 최고가는 8200원이다.

이 지사 테마주로 분류되는 일성건설도 이날 전일 대비 1.95% 떨어진 5750원에 장을 마감했다. 역시 장 초반 최고 11.7% 오른 6300원에 거래되며 신고가를 경신했다. 일성건설의 종전 52주 최고가는 5640원이다.

그 외 이 지사 테마주로 엮이는 한국종합기술, 플랜티넷, LS네트웍스, CS, 아이앤씨, 슈프리마에이치큐, 대양금속, 오리엔트정공 모두 장 초반 상승세를 보이다 결국 하락하며 거래를 마쳤다.

증권가는 별다른 이유 없이 가격 변동성이 심한 테마주 투자에 대해 경고한다.

하 인환 메리츠증권 애널리스트는

“테마주는 실질적인 정책에 대한 수혜와 연결되기보다는 학연이나 지연 등 유사성에 의해 기대감으로 주가가 움직이는 경우가 많다”며 “실제 기업 분석과는 별개 영역이므로 분석을 할 수 없는 경우가 많아 가급적 접근하지 않는 게 바람직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전자저울 전문 제조·판매 업체인 카스는 사외이사가 이재명 경기도지사와 사법연수원 동기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이재명 관련주로 지목됐다. 종합건설회사인 일성건설은 이 지사의 기본주택공급 확대 공약에 따른 수혜주로 부각됐다.

 

 

[대구 현지에서]제가 암행어사가 쓰던 '유척' 사진 자주 올리는거 아시죠...?? 현재 경상권에서는 윤 석열이보다는 이 재명경기도지사 관련주는 뭐냐고 묻는 전주들이 많습니다아^^

https://blog.daum.net/samsongeko/11388

 

[대구 현지에서]제가 암행어사가 쓰던 '유척' 사진 자주 올리는거 아시죠...?? 현재 경상권에서는

B.S - 이번주부터 한 2주간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GPMC 전국순행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

blog.daum.net

 

(2021.9.27)[특징주] 일성건설, 경기도 주택사업 부각... 이 재명 호남전 승리에 15%↑

 

 

일성건설이 더불어민주당 유력 대선주자인 이재명 경기지사가 호남에서 판정승을 거뒀다는 소식에 강세다. 27일 오전 9시 9분 일성건설은 전 거래일 대비 740원(14.68%) 오른 5780원에 거래되고 있다.

1978년 설립된 일성건설은 토목공사와 건축공사, 녹지조성사업 등의 조경공사, 아파트 분양사업 등으로 성장해 온 종합건설회사다. 이 지사의 기본주택 정책 테마주로 분류되면서 관련 이슈에 따라 주가가 움직이고 있다.

일성건설은 신탁사업, 재정비 및 재개발사업, FED 및 해외 토목 등 시장 개척을 통한 수주 확대와 공공택지 확보를 통한 분양사업 활성화에 주력하고 있다.

현재 경기도 용인7구역 주택재개발정비사업, 경기도 김포시 풍무2지구 환지부지 업무시설 신축사업, 경기도 안양시 향림아파트지구 주택재건축정비사업, 경기도 양주시 양주회천 A-24BL 아파트 건설공사 5공구 사업 등이 예정돼 있다.

이재명 지사는 지난 26일 민주당 전북 지역 경선 결과 총 투표수 4만838표 중 2만2276표(54.55%)를 득표하며 1만5715표(38.48%)를 얻은 이낙연 전 대표를 큰 격차로 따돌렸다.

광주·전남 결과를 더한 호남권 누적 총 투표수는 11만2673표 중 이 지사가 5만6002표(49.70%), 이 전 대표는 4만9563표(43.99%)로 우위를 점했다.

호남에서 승리를 거둠에 따라 이 지사의 전체 누적 득표율은 53.01%(34만1858표)로 과반 선두를 한층 굳건히 다졌다. 2위 이낙연 전 대표(34.48%, 22만2353표)와의 격차도 11만9505표로 벌렸다.

 

 

사업자 정보 표시
| | |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