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장자와 재산집사들?"

게코(Gekko)의 인터넷 사업 통로...

정말로 진짜 된장을 꼬오옥 찍어먹어봐야 아냐고^^ 이 낙연씨는 이지사 지지 선언하고 두 모지리 어대윤하고 무야홍도 이지사밀고 민생이나 챙기게 대국적 협치했으면 좋겠다...!!!!

댓글 0

Self-millionaire

2021. 9. 27.

KSOI 조사 9월 4주차 차기 대선후보적합도

MBC 대권주자 선호도 여론조사 (그래픽 제공 = MBC)

누가 후보로 나오든 2022년 대통령은 이미 결정되어 있다고 생각하고, 난 오늘도 죽어나가고 있는 중소상공인들과 자영업자 살리는 이것말고는 아무것도 관심없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448

그 된장을 찍어먹어봐야한다고 하는 집권여당대선주자들도 마음에 안들고, 그 28억원이 퇴직금이라고 이야기하는 국민의 힘 아들 게자슥은 죽이고 싶고, 현재 국민을 아는 이는 이 재명

https://blog.daum.net/samsongeko/11447

 

그 된장을 찍어먹어봐야한다고 하는 집권여당대선주자들도 마음에 안들고, 그 28억원이 퇴직금

"이것도 정치적인 글로 오해마시고^^ 이 글안에 한 종목이 있는 홍보성 글입니다... 제가 웹 1.0 부터 웹 4.0 이후의 지금까지 20년이상 인터넷(Cyber) 생활하면서 철칙이 하나 있는데 "다양성은 존중

blog.daum.net

 

아래는 오늘 올린 두 개의 비주식투자실전관련 코멘트들입니다...

 

 

"암튼 한반도 통일을 해야하는 대한민국에서는 말이다... 일제이후 친일 행각을 서슴치 않고 저질른 그 후손들의 토착 왜구를 철저히 단죄해야 정치/사회가 정화되고요^^ 그 50억원이 퇴직금이라고 주장하는 보수 우익 똘끼의 꼴통들인 이 토건 세력들이 속아내져야 경제/금융도 정상화된다... 두 토자들을 단죄하기 위해서 다시 개혁이 필요하고 말이다... 산본중심상가내 산본아지트에서 상근 여직원 남 채라양과 점심먹기전인데, 이 생각이 드네요~~~^^ 게코(Gekko)"

 

 

"오늘은 당구가 땡기네요^^ 임직원들과 당구 안친지도 한 2년 다돼가네요^^ 코로나가 터진 2020년2월이후 19개월째 다중이용시설은 식당말고는 가본데가 없을 정도입니다... 일찍 퇴근하여 두 늦둥이들과 저녁먹고, 주요 블로그 관리용 글도 다 올렸고, 자야죠~~~^^ 뭐^^ 다음달에는 우리나라도 5천 찍을라나요^^ 그 수도권, 중국식 봉쇄가 답인데 불가능한 상황입니다... 각자도생^^ 개인방역 철저에 의한 자신과 내 가족 보호만이 살길입니다..... 이제 시작인듯요^^ 게코(Gekko)"

 

 

대장동 악재에도 이 재명 지지율 급등... 李 30.0%, 尹 27.1%...

KSOI 조사.. 李 6.4%p↑· 尹 1.7%p↓

범보수 적합도 尹 29.7%·洪 29.5% 초접전...

 

 

더불어민주당 대선주자인 이재명 경기지사가 최근 자신을 둘러싼 ‘대장동 개발 특혜’ 의혹에도 불구하고 지지율이 전주보다 6.4%포인트(p) 급등하며 국민의힘 대권주자 윤석열 전 검찰총장을 앞섰다는 여론조사 결과가 27일 나왔다.

한국사회여론연구소(KSOI)가 TBS 의뢰로 지난 24~25일 전국 만 18세 이상 1006명을 대상으로 차기 대선후보 적합도를 물은 결과, 이 지사가 30.0%, 윤 전 총장이 27.1%를 각각 기록하면서 이 지사가 오차범위 내에서 앞섰다.

이 지사는 전주보다 6.4%포인트 올랐고, 윤 전 총장은 1.7%포인트 하락했다.

앞서 8월 4주차 조사부터 1위를 유지해오던 이 지사는 지난주 대장동 의혹 등의 여파로 윤 전 총장에게 4주 만에 1위 자리를 내줬다가 재탈환했다. 윤 전 총장은 1주 만에 이 지사에게 1위를 내줬다.

특히 이 지사의 지지율이 30%를 넘은 것은 지난 7월 2~3일 조사(30.3%) 이후 약 3개월 만이다. 대장동 의혹을 둘러싼 야권의 총공세가 이어지는 가운데 지지층 결집 등이 나타나면서 이 지사의 상승세로 이어진 것으로 풀이된다.

국민의힘 홍준표 의원은 전주보다 1.2%포인트 상승한 16.6%,

민주당 이낙연 전 대표는 1.2%포인트 내린 12.5%를 기록하며 각각 3, 4위에 올랐다. 유승민 전 의원(2.3%), 심상정 정의당 의원(1.9%),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1.3%) 추미애 후보(1.2%) 등이 뒤를 이었다.

범진보권 대선후보 적합도 조사에서는 이 지사(33.0%), 이 전 대표(22.5%), 민주당 박용진 의원(4.3%) 등 순으로 집계됐다. 전주에는 추미애 전 법무부 장관이 박 의원을 앞섰으나 밀렸다.

범보수권의 경우 윤 전 총장(29.7%)과 홍 의원(29.5%)이 초접전 양상을 보였다. 윤 전 총장과 홍 의원의 차이는 0.02%포인트로 5주째 오차범위 내 경합을 벌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 뒤를 이어 유승민 전 의원(10.1%), 안 대표(2.9%) 순이다. 이번 조사의 표본오차는 95% 신뢰수준에 ±3.1%포인트다. 자세한 내용은 중앙선거여론조사심의위원회와 한국사회여론연구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사업자 정보 표시
| | |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