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장자와 재산집사들?"

게코(Gekko)의 인터넷 사업 통로...

주력 제약/바이오(Bio)주들이 천스닥 붕괴와 바닥을 가늠하기 힘들 상황을 만들어내고 있어 개천절 주말연휴에 3개 블로그, 4개 SNS 활동을 접을 정도로 심각한 상황이다.....

댓글 0

국내외 제약·바이오(Bio) 동향

2021. 10. 6.

 

코스닥 1000p에 이어 코스피 3000p도 순차적 붕괴중... 이 글을 보면 한국 반도체 산업, D랩과 낸드플래시는 조만간 끝났다고 봐야하고 차세대 반도체도 일본의 지원없으면 끝

https://blog.daum.net/samsongeko/11476

[정읍 이모네에서 유숙]반도체를 중심으로 미래차, 금융, 제약/바이오(Bio)의 삼각축인데..!!!!! 내연기관 업체들은 다 죽을 것이고, 금융은 글로벌화 멀었고, 신약개발??

https://blog.daum.net/samsongeko/11364

 

[정읍 이모네에서 유숙]반도체를 중심으로 미래차, 금융, 제약/바이오(Bio)의 삼각축인데..!!!!! 내

B.S - 이번주부터 한 2주간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GPMC 전국순행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

blog.daum.net

 

"그 부외계좌쪽도 추계운용 본격화^^ 다시 교체매매~~~ 경자년 하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7명포함 주요 지인들 33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45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이노뎁, 엔피를 빼고 에이스토리, 대원미디어, 키다리스튜디오를 넣고 4:4:2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1시간전에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투자 지인들과 친인척들은 1시간전에 단톡방에 카톡넣고 바로 처리 주문...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6명등 7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위는 어제 오후장 변동사항이고 아래는 오전장 주요 4개 SNS에 올린 GI 자산운용본부내 자산운용과 국내파트와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동향입니다...

 

 

"기백억원이 들어가 있는 이곳도 신축년 추계운용 지난달부터 시작은 됐는데..... 이번달부터 분기초반이후라 비공개중인데 오늘만 다시 공개^^ 양시장 시가총액 대형주들은 계속되는 폭락이라고요^^ GI 자산운용본부내 자산운용과장이하 운용역들이 주도하고 있는 고객계정 하이브, 에스엠, 와이지엔터테인먼트, JYP Ent.를 다 수익실현후 NAVER, 카카오를 6:4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지시후 보유중... 회사(자가)계정 위메이드, 위메이드맥스를 7:3의 비율로 지난주 금요일부터 변동없이 보유중~~~^^ 비제도권 시장조언자(재야고수)이자 수석 재산관리 집사 게코(Gekko)"

 

 

"그 부외계좌쪽도 추계운용 본격화^^ 다시 교체매매~~~ 경자년 하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7명포함 주요 지인들 33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45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에이스토리, 대원미디어, 키다리스튜디오중 에이만 앱둔채 뒷 두종목을 털고 이노뎁, 엔피를 다시 넣고 4:4:2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1시간전에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투자 지인들과 친인척들은 1시간전에 단톡방에 카톡넣고 바로 처리 주문...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6명등 7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세상이 망하지 않는한 중단할수 없는 아곳은 여전하고요~~~^^ 장기대박계획(LMOI)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HK이노엔, 프롬바이오중 프롬만 빼고 그 자리에 에이비프로바이어를 넣고 7:3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홀딩중~~~^^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씨아이에스, 동국알앤에스를 다 빼고 후성, 상신이디피를 넣고 6:4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보유중~~~^^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개장후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HK이노엔·에이비프로바이오, '경구용 코로나19 치료제' 머크 관련주 부각에 급등...

 

 

미국 제약사 ‘머크’가 개발 중인 경구용 코로나19 치료제 효과가 입증됐다는 소식에 관련주가 급등했다. 10월 5일 한국거래소에서 HK이노엔은 전일 대비 29.9% 오른 6만8200원에 거래를 마쳤다.

이날 상한가를 기록한 HK이노엔은 지난 8월 12일 6만9600원에 장을 마감한 이후 약 2개월 만에 가장 높은 종가를 기록했다. HK이노엔은 지난 1월 머크와 백신 7종에 대한 공동 판매, 유통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역시 머크 관련주로 꼽히는 에이비프로바이오도 이날 상한가를 기록했다. 에이비프로바이오는 전일 대비 29.9% 오른 1325원에 장을 마쳤다.

지난 7월 13일 1355원에 거래를 마친 이후 약 3개월 만에 가장 높은 종가를 기록했다. 에이비프로바이오는 머크 부회장 출신인 조지 한나 박사를 외부 자문위원으로 두고 코로나19 치료제 개발을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머크가 개발 중인 경구용 코로나19 치료제의 효과가 입증됐다는 임상 결과 발표가 이들 주가에 영향을 줬다.

지난 1일(현지 시간) 머크는 개발 중인 경구용 코로나19 치료제 ‘몰누피라비르’가 코로나19 환자의 입원, 사망률을 절반가량 줄였다는 임상 3상 중간 결과를 발표했다.

회사 측은 곧 전체 분석 결과를 공개하고 미국 식품의약국(FDA)에 긴급사용 승인을 신청할 계획이다. 블룸버그 등 외신에 따르면 경구용 코로나19 치료제의 FDA 승인 신청은 아직 한 차례도 없었다.

이 치료제는

FDA 국장을 역임한 스콧 고틀립 화이자 이사가 ‘게임 체인저’라고 언급했을 만큼 세계적으로 큰 기대를 받고 있다. 경구용 치료제에 대한 기대가 큰 이유는 상용화될 경우 단계적 일상 회복인 ‘위드 코로나’를 앞당길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이다.

허 혜민 키움증권 애널리스트는

“백신으로 코로나19를 예방하고 경구용 치료제로 입원과 사망을 줄일 수 있을 것”이라며

“백신 접종을 꺼리는 인구에도 대안이 생기게 된다”고 평가했다. 고틀립 이사 역시 “이 치료제가 백신 접종을 받지 않은 사람들과 백신 접종 후 코로나19에 감염된 사람들에게 효과적일 것”이라고 예상했다.

이에 한국을 비롯한 각국 정부가 고위험군을 대상으로 경구용 치료제를 구매해 사용하겠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런 영향으로 국내에서 유일하게 경구용 코로나19 치료제 임상 3상을 진행 중인 신풍제약 역시 이날 주가가 전일 대비 7.64% 오른 6만2000원에 거래를 마치기도 했다.

다만 경구용 치료제 효과가 입증되며 그 외 백신과 치료제를 개발 중인 제약사 주가는 추락했다.

코로나19 치료제 렉키로나를 개발한 셀트리온은 셀트리온헬스케어(12.84%), 셀트리온(12.1%), 셀트리온제약(10.21%) 등 3형제가 모두 급락했고, 삼성바이오로직스(7.2%), SK바이오사이언스(8.41%) 등 대형주도 모두 주가가 크게 떨어졌다.

그 외 크리스탈지노믹스(8.28%), 제넥신(7.76%), 대웅제약(6.29%) 등이 줄줄이 동반 약세를 보였다. 그러나 한쪽에서는 머크의 코로나19 치료제가 게임 체인저가 되기 어렵다는 의견을 제시한다.

박 소연 신영증권 애널리스트는

“머크의 코로나19 치료제에 대한 기대가 많지만 1세트 가격이 700달러(약 80만원) 정도로 매우 비싸다 보니 범용으로 쓰이기는 어렵다”며 “고위험군 중심으로 한정적으로 투여될 예정이므로 게임 체인저로 보기에는 다소 부족하다”고 평가했다.

 

 

사업자 정보 표시
| | |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