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장자와 재산집사들?"

게코(Gekko)의 인터넷 사업 통로...

[지난 2주간 전주간 상한가 정리]그 에디슨EV(구 쎄미시스코) 텐버거이후 특별한 급등 종목은 없었다고 보고 싶고, 극심한 변동성이 장을 공포로 지배했다고 보시면 되구요...

댓글 0

그 정보투자 이야기

2021. 11. 29.

 

[지난 3주간 전주간 상한가 정리]그 MOAI 시즌2가 연기에 재연기될줄 알았는지 10월23일도 없어 11월13일자꺼도 없네요~~~ 지난 한달간 쎄미시스코 한 종목이면 텐버거...

https://blog.daum.net/samsongeko/11553

 

 

[전주 상한가 정리]오늘 지난 나흘간의 "KOSDAQ 마감"글 올려야할거 같으니 이 글도 사전에 올리죠... 오늘 마지막 종목 경동제약, 익스의 내일까지 봅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511

[전전주 상한가 정리]지난 2주간의 대폭락기동안에는 테마주는 있을 수 없었고요^^ 그냥 2차전지/전기(수소)차는 리비안이든 아니든지간에 이후에도 계속보셔야한다고만 말씀드리죠~~~

https://blog.daum.net/samsongeko/11493

[전주 상한가 정리]전전주 정리는 추석연휴 관계로 기사제공도 제 편집글도 없었고요^^ 지난주 이틀간 개장했는데 기사가 있네요... 그럼 다시 양시장 주요 급등주들 분석합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446

[전주 상한가 정리]암튼 코스피(KOSPI) 주요 우선주 투기적 급등이나 코스닥 스팩(SPAC), 정치테마주들이 움직이면 장질이 허벌라게 안 좋다고 보시면 된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400

[전주 상한가 정리]한참 일진하이솔루스등 2차전지/전기(수소)차 관련주 보고 있고만... 왠 남양유업이야기가 다시 나오고 지랄이야...!!! 재수없게 말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363

 

[전주 상한가 정리]한참 일진하이솔루스등 2차전지/전기(수소)차 관련주 보고 있고만... 왠 남양

B.S - 이번주부터 한 2주간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GPMC 전국순행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

blog.daum.net

 

 

[MOAI 재도전 2022년3월에 시작]그 초단기대박계획 사전투자분인 시즌 D-day 1일전... 오늘만 +16.5%의 투자수익률... 다음주부터 다시 난도질 시작합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562

아래는 위 글에 단 댓글입니다...

"근데 이 말씀은 드리고 싶네요... "보고나서 믿는 건 믿는게 아니다."라구요... 경자년 3월 처음 이 계획을 믿었던 8명과 주계좌관리인 1명등 9명에게만 재도전후 세 번의 참여 기회를 보장합니다... 2기 20명 모집시 추가 11명을 모집하며, 3기 40명 모집시 31명만 모집합니다... 9명은 첫번째 30만원(+30), 두번째 100만원(+100), 세번째 300만원(+300) 세 번다 참여 가능하구요~~~"

[MOAI 재도전 2022년3월로 재연기중]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사전투자분 새로운 주계좌관리인하에서 시즌2 내일부터 재운용 들어갑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549

 

[MOAI 재도전 2022년3월로 재연기중]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사전투자분 새로운 주계좌관리인하에

 B.S - 이번주도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주말동안 보유중...)인

blog.daum.net

 

 

(2021.11.27)[이주의 상한가] 코로나19 테마주, 재유행 위기감 타고 상승...

 

 

이주에는 국내에서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4000명대를 넘어선 영향으로 관련 테마주가 상승세를 보였다. 시장의 이목은 가짜뉴스 파동을 일으킨 램테크놀러지에 쏠렸다.

27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주에는 누적 기준 12개 종목이 상한가에 거래를 마감했다. 특히 코로나19 관련 테마주가 상승세를 보였다. 확진자가 다시 급증하는 추세를 탄 영향으로 풀이된다.

국내에서는 이달 초부터 위드코로나(단계적 일상회복)를 도입했다. 다만 위드코로나 적용 이후 확진자수가 급격히 늘고, 지난 24일에는 국 내 첫 확진자 발생 이후 역대 최대인 4116명을 기록하기도 했다.

코로나19 테마주 중 상한가를 기록한 종목은 나노씨엠에스(22일), 원풍물산(22일) 등이다. 나노씨엠에스는 코로나19 바이러스를 사멸시킬 수 있는 램프를 양산한다는 소식을 전한 이후 주가 급등락을 반복하고 있다.

해당 램프 파장을 일정거리에서 쬐면 30초부터 바이러스의 99.9%가 제거되고 60초부터 완전히 사멸되는 기능이 있다는 설명이다.

원풍물산은 이주 중 확진자 급증과 함께 화이자 256만회분이 도착했다는 소식에 상한가를 쳤다. 원풍물산은 미국 바이오신약회사 ‘렐마다테러퓨틱사’ 지분을 보유했다는 점에서 화이자 관련주로 묶인다.

렐마다는 화이자 출신 신약 임상전문가를 영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밖에 코로나19 진단키트 관련 회사들도 이주 중 높은 주가 변동을 보였다. 한동안 수급 동향이 크지 않았던 씨젠과 수젠텍, 휴마시스, 랩지노믹스 등이 10% 안팎의 강세를 보이기도 했다.

 

 

(2021.11.27)[이주의 주목株] 램테크놀러지 가짜뉴스 파동...

 

 

이주 시장은 램테크놀로지 관련 가짜 뉴스로 소란이 일었다.

램테크놀러지는 반도체·디스플레이 화학소재 기업이다. 지난 22일 복수의 언론사에 램테크놀러지가 일본의 불화수소 기술력보다 앞서는 기술을 개발했고, 24시간 전자동 설비를 완성했다는 내용의 자료가 배포됐다.

불화수소는 반도체 공정의 핵심 원료다.

같은 날 해당 자료가 기사화된 이후 램테크놀러지 주가가 급등세를 탔다. 지난 22일 상한가를 기록했다. 이어 지난 23일에도 장중 상한가를 기록했으나, 램테크놀러지 측이 앞서 발송된 자료에 대한 정정 입장을 내면서 16%대 급락 마감했다.

램테크놀러지와 홍보 대행사인 IFG파트너스는 22일에 발송된 자료가 회사 측에서 발송한 것이 아니라 사칭한 개인이 보낸 것으로 추정된다는 입장을 내놨다. 사측은 “22일 보도자료는 배포한 적 없다”며

“‘초고순도 불화수소의 정제방법 및 장치’에 대해 지난달 1일에 국내 특허를 등록한 것은 맞다. 그러나 세계 최고 초순도 기체·액체 불화수소 동시 생산기술을 개발했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라고 정정했다.

이같은 해명이 전해진 다음날인 24일, 램테크놀러지는 다시 상한가를 기록했다. 가짜 자료 중에서도 일부 사실이 있다는 점에서 어느정도 호재가 있었다고 판단한 이들이 매수에 나선 것으로 풀이된다.

다만 이 과정에서 램테크놀러지 경영진이 주식을 매도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논란에 기름이 부어졌다. 회사 측의 해명 입장은 가짜 보도자료가 배포된 이후 다음 날에서야 나왔다.

그 사이 김홍달 램테크놀러지 부사장이 자신이 보유한 지분 전량을 매도한 것으로 파악됐다. 김 부사장은 지난 22일~23일에 거쳐 보유했던 7만1255주를 매도했다. 정정 입장을 내기 전에 주식을 팔았다는 점에서 의혹이 거센 양상이다.

한국거래소는 이번 사안과 관련해 주가를 조작한 세력이 있는지 거래내역 점검에 나섰다. 해당 소식이 전해지기 전에 미공개정보 등을 이용한 시장교란행위가 있었는지 살펴본다는 설명이다.

 

 

[MOAI 재도전 2022년3월로 재연기중]새로운 주계좌관리인도 또 포기... 2주간 공백기를 더 갖습니다... 저요...?? 저한테 +100000% 포기란 없습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533

유튜브 "동학개미 선봉장 - 돈키호테" 개국방송도 크리스마스이후로 순연... 어제부터 했었어야할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시즌2도 2주간 연기(10.18)합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478

 

유튜브 "동학개미 선봉장 - 돈키호테" 개국방송도 크리스마스이후로 순연... 어제부터 했었어야

다음주 초단기대박계획(MOAI) 시즌2 개막전입니다...!!!!! 그 정치인테마주는 아닌거 같고 결국 대박 중소형 제약/바이오(Bio)주로 스타트를 끓어야할 것 같은데에.... https://blog.daum.net/samsongeko/11460..

blog.daum.net

 

 

(2021.11.20)[이주의 상한가] 새시장을 열다.NFT·메타버스 강세장...

 

 

이주에는 박스권 장세 속에서도

메타버스와 대체불가능토큰(NFT) 관련 사업을 확장하는 기업들의 주가가 높은 상승세를 보였다. 이밖에 이달 상장한 에스엠 자회사 디어유가 이주 4거래일 연속 상승하며 공모가 대비 243% 상승률을 보이며 시장의 관심을 모았다.

20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주에는 누적 기준 25개 종목이 상한가에 거래를 마감했다. 특히 NFT와 메타버스 사업 관련성이 있는 종목들이 줄줄이 상한가를 쳤다.

NFT는 예술품이나 부동산, 디지털 콘텐츠 등 자산에 고유 값을 매긴 디지털 자산이다. 메타버스 관련주 중에서는 엔피(16일), 비트나인(16일), 한글과컴퓨터(17일), 플래티어(17일) 등이 상한가에 거래를 마감했다.

엔피는 영상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전문기업이다. 메타버스와 연계할 수 있는 확장현실(XR) 기술을 보유해 대표적인 메타버스 수혜주로 꼽히고 있다. 비트나인은 지난 10일 코스닥시장에 신규 상장한 회사다.

비트나인이 연구 및 개발을 진행하고 있는 그래프 데이터베이스 기술은

메타버스와 빅데이터, 블록체인 등 4차 산업 시장에서 핵심적인 기능이다. 기술력을 기반으로 메타버스 시장에서 위상이 오를 것이라는 기대감에 시장 관심이 쏠리는 양상이다.

한글과컴퓨터는

싸이월드제트와 합작법인 ‘싸이월드-한컴타운’을 설립한다는 소식에 상한가를 기록했다. 싸이월드-한컴타운은 싸이월드의 메타버스 버전이다. 싸이월드 메타버스 플랫폼에서 가상 오피스 출근이나 브랜드 기업 등을 체험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전자상거래 솔루션 업체인 플래티어는 메타버스 환경에 최적화된 기업이라는 증권사 보고서가 나오자 주가가 급등했다.

키움증권 김 학준 연구원은 보고서에서 “플래티어는 3·4분기 매출 12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3.2% 늘고 영업이익이 1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44.5% 증가해 사상 최대 분기 실적을 달성했다”며

“3·4분기 신규 출시한 D2C 솔루션 X2BEE 도입 수요 상승에 따른 실적 랠리 지속이 예상된다”고 했다. NFT 관련주 중에서는 네오리진(15일), FSN(19일) 등이 상한가를 기록했다.

보안솔루션 업체인 네오리진은 최근 NFT 관련 분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이달 중 NFT를 기반으로 한 명품 중고거래 사이트를 연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주가가 급등세를 탔다.

종합 디지털광고사업자인 FSN도 연말까지 자체적으로 NFT 생태계를 구축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FSN은 유튜브 구독자 1200만명을 보유한 ‘딩고’ 브랜드를 운영 중인 메이크어스의 최대주주다. 오는 22일 걸그룹 티아라 NFT를 출시를 시작으로 K-POP NFT 사업을 본격화하겠다는 계획이다.

하나금융투자 최대호 연구원은 “FSN은 NFT 콘텐츠와 제반 기술, NFT 마켓플레이스까지 보유했는데도 내년 기준 주가수익비율(PER)은 17배에 불과하다”며 “밸류에이션과 모멘텀을 모두 갖춘 저평가 구간”이라고 했다.

 

 

(2021.11.20)[이주의 주목株] 디어유, 상장 이후 +243% 급등...

 

 

팬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기업 디어유가 상장 이후 투자시장의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디어유는 지난 10일 상장 이후 공모가(2만6000원) 대비 243% 급등했다. 19일 종가 기준 주가는 8만9400원이다.

지난 15일 상한가를 포함 4거래일 연속 상승 마감했다.

디어유는 SM의 자회사로, 팬이 아티스트가 직접 보낸 문자, 음성 메시지, 사진, 동영상 등을 받으며 소통할 수 있는 글로벌 팬 메신저 플랫폼 ‘디어유 버블’과 스마트 노래방 앱(애플리케이션) ‘에브리싱’ 등의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가상현실 속에서 아티스트와 교류할 수 있는 메타버스 공간 구축, 여기에 NFT를 활용한 사업성 확장도 기대를 받고 있다.

증권가의 평가도 긍정적이다. 하이투자증권 박다겸 연구원은 “디어유는 K팝을 넘어 글로벌로 참가 아티스트를 확장하는 구간에 있다. 코어 팬층을 두루 확보하고 있어 NFT와 관련한 신규 서비스를 출시하면 빠른 수익화가 기대된다”고 분석했다.

 

사업자 정보 표시
| | |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