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장자와 재산집사들?"

게코(Gekko)의 인터넷 사업 통로...

제 회사와 두 제자들 마켓 타이밍 전술은 권하지 않는다고 했습니다... 이건 차라리 지역투자동호회(IC)에 가입하시거나 제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를 신청하시고요...!!!!!

댓글 0

국내외 제약·바이오(Bio) 동향

2022. 4. 28.

 

 

아래는 어제이후 주요 4개 SNS에 올린 비주식투자실전 관련 코멘트들입니다...

 

 

"하루에 네 개의 SNS 회원들이 말입니다... 거의 맥심급 포즈 사진들을 포함한 불건전 게시물들과 채팅신청, 쪽지, 카톡ID 등록유도등 아무튼 도배를 하고 인터넷(Cyber)활동의 22.3%는 이것들을 지우고 의도가 불순한 회원들을 신고후 탈퇴시키고 처리하는데 보내고 있는 중입니다... 인터넷 증권교육/주식투자 사업에 77.7% 활동 사이에 말입니다... 제가 진정으로 궁금한건 이런걸 남녀구분없이 보내는지 남자들한테만 보내는지 그것이 알고 싶네요~~~^^ 게코(Gekko)"

 

 

"성욕은 평생 안하시는 스님, 신부님, 수녀님들을 보면 사는데 아무 지장없고요^^ 사흘을 못자면 좀비가 된다고들 하지만, 전 나흘을 굶어 도둑놈이 되도, 인지/기소/집행유예를 줘야한다는 진보주의잔요~~~^^ 상해/베이징등 봉쇄로 고통받고 있는 주요 한인들이 상부상조하고 있다는 훈훈한 뉴스를 전해듣고, 기분좋게 점심이나 하러 갑니다~~~~~ 게코(Gekko)"

 

 

""위는 최근에 애들 엄마와 다시 제부도 초입에 가 해물짬뽕/잡탕밥 먹은 은퇴한 하역 용병의 최근황이요^^ 전화해요^^ 죽고 싶지 않으면~~~" 주요 계정/계좌들은 임직원/제자놈들이 잘하고 있고, 전 장마감전 망중한이네요^^ 한미약품/한미사이언스 중장기 투자하시라고 했네요~~~^^ 게코(Gekko)"

 

 

[클릭 e종목]"한미약품, 하반기 R&D 성과 기대... 목표가 9%↑"

 

 

DB금융투자는 28일 한미약품에 대해 하반기 R&D 성과가 기대된다며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하고 목표주가는 직전 대비 9.3% 올린 35만원을 제시했다. 1분기 매출액은 3211억원, 영업이익은 387억원으로 전년동기대비 각각 18.8%, 29.1% 늘어났다.

별도 기준으로 기술료 수익은 2억원이었지만 코로나19 확진자 급증에 따른 의약품 소비 증가로 매출액은 2266억원, 영업이익 147억원으로 같은 기간 15%, 30.9% 증가했다.

북경한미는 계절적 요인 외에도 시럽제 생산시설 증설 효과와 호흡기 품목 성장으로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29.1%, 32.9% 많아졌다. 한미약품은 하반기 R&D 이벤트가 풍부하다.

2분기 미국 신약승인이 좌절된 오락솔(경구용 파클리탁셀)의 영국 승인 발표가 예상된다.

지난 3월 롤론티스(호중구감소증치료제)의 CRL을 해결하고 미국 FDA에 신약 재신청함에 따라 9월 9일엔 롤론티스, 11월 24일엔 포지오티닙(HER2 타겟 비소세포폐암치료제)의 미국 신약승인을 기대해볼 수 있다.

이외에도 연내에 임상 순항 중인 NASH(비알콜성지방간염) 치료제 파이프라인인 LAPS Triple Agonist(GLP/GSG/GIP)와 LAPS Dual Agonist(GLP/GCG)의 임상2상 중간결과 발표도 앞두고 있다.

이 명선 DB금융투자 연구원은

“회사는 예정된 기술료 수익이 없어도 코로나19로 인한 영업과 임상 연구 정상화로 실적과 R&D 모두 기대된다”며 “하반기 예정된 3건의 미국과 유럽 신약승인 발표와 NASH 등 임상 결과로 파이프라인 재평가 기대감도 높다”고 말했다.

 

 

사업자 정보 표시
| | |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