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장자와 재산집사들?"

게코(Gekko)의 인터넷 사업 통로...

푸틴, '보복 경제 제재' 서명... "러시아 제품·원자재 수출 금지"했고만 뭔 종전선언이야기가 나오는거야...?? 천연가스/사료,곡물/주요 원자재관련주에 계속 주목하신다....

댓글 1

그 정보투자 이야기

2022. 5. 4.

 

두 글안에 있는 천연가스/에너지/유가관련주들을 중심으로 주요 사료/곡물가관련주들을 주목하신다... 그 트레이딩 실력없으면 중기 방향타상 지수 하락과 상관없이 중투하시라고 했습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845

러시아의 전면전 선언전 전야라~~~ 아하아, 제목을 뭐라고 달아야할지 하루종일 장고중이네요... 갑자기 전 영화 "에너미 앳 더 게이트"가 떠오르는데, 스탈린그라드 대전....

https://blog.daum.net/samsongeko/11841

 

러시아의 전면전 선언전 전야라~~~ 아하아, 제목을 뭐라고 달아야할지 하루종일 장고중이네요...

B.S - 이번주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주말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은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주말동안 보유중...)

blog.daum.net

 

 

아래는 개장후 주요 4개 SNS에 올린 코멘트들입니다...

 

 

"GI 고객/회사(자가)계정, 그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부외계좌에 이어 이곳도 오늘까지 거래/매매후 "가정의 달" 휴무 시행합니다. 금요일장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임시휴무라고요~~~^^ 장기대박계획(LMOI) 4800만원으로 춘계운용 시작한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바이오에프디엔씨, 엘앤케이바이오 7:3의 비율로 홀딩중인데 장중 전매도 지시중^^ 4억8000만원으로 춘계운용 시작한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에코프로비엠, 코스모신소재를 6:4의 비율로 보유중인데 장중 전매도 지시중~~~^^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개장후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푸틴, '보복 경제 제재' 서명... "러시아 제품·원자재 수출 금지"

"제재 대상과 거래 금지... 의무 이행 안해도 돼"

"미국 등, 비우호적 국제법 위반 행동... 러 국익 보호할 것"

10일 안에 제재대상 명단 확정 지시...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3일(현지시간) 러시아에 대한 해외국들의 '비우호적 행동'에 보복하기 위한 경제 제재 대통령령에 서명했다. 러시아 국영 타스통신 등에 따르면 푸틴 대통령은 이날 '특정 해외국 및 국제기구의 비우호적 행동과 관련한 보복 특별 경제조치 적용' 대통령령에 서명했다.

이번 대통령령은 제재 대상에 대한 러시아 제품과 원자재 수출을 금지했다. 또 제제 대상 개인·법인과 거래를 금지하고 러시아 측이 이들에 대한 의무를 이행하지 않아도 된다고 했다.

러시아 정부는 "러시아와 러시아인·법인의 재산권을 불법적으로 박탈하고 제한하는 미국 및 해외국과 국제기관의 비우호적이고 국제법에 반하는 행동과 관련해 국익을 보호하기 위한 조치"라고 밝혔다.

푸틴 대통령은 러시아 정부에 10일 안에 제재 대상 명단을 확정하도록 지시했다. 국제사회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응해 미국 등 서방국 주도로 러시아에 동시 다발적 경제 제재를 부과해 왔다.

 

 

"러시아, 9일 종전 계획" 전언에 들썩이는 '이 종목'

프란치스코 교황, 러 방문 의사 강조...

 

 

프란치스코 교황이 “러시아가 오는 9일 종전 계획을 세우고 있다”는 말을

헝가리 총리에게 전해 들었다고 말하면서 국내 재건 관련주가 강세를 보였다. 앞서 정부가 우크라이나의 전후 복구와 재건에 한국 정부와 기업이 참여하기를 희망한다고 우크라이나 측에 밝힌 점이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

3일(현지시간) 교황은 이탈리아 일간 코리에레델라사라와 한 인터뷰에서

”오르반 총리를 만났을 때 그는 내게 러시아가 9일 모든 것을 끝낼 계획을 세우고 있다고 했다“고 전했다. 오르반 헝가리 총리는 유럽연합(EU) 지도자 중 가장 친러 성향이 강한 인물로 꼽힌다.

실제로 지난달 3일 헝가리 총선에서 오르반 총리가 승리해 4연임에 성공하자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오르반 총리에게 즉각 축하인사를 전했다. 이 같은 소식에 국내 복구·재건 관련주가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중장비 제조 기업인 현대에버다임(041440)과 건설장비 부착물 전문기업인 대모(317850), 건설중장비 및 특수차량 업체 수산중공업(017550) 등이 오름세로 마감했다.

아울러 우크라이나가 국가 재건 노력에 한국의 참여를 요청했다는 소식도 주가에 긍정적 영향을 미쳤다.

앞서 27일 외교부는 윤성덕 경제외교조정관이 우크라이나 측 요청으로 율리아 스비리덴코 제1부총리겸 경제부 장관과 전화통화를 통해 양국 협력방안 등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한편 서방에선 러시아가 오는 9일 전승절을 기한으로 우크라이나 동부 돈바스 등에서 성과를 내기 위해 총공세에 나설 것이라는 전망이 제기된 바 있다.

 

사업자 정보 표시
| | |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