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장자와 재산집사들?"

게코(Gekko)의 인터넷 사업 통로...

게코(Gekko)의 논평 - 문대통령님, 당신의 개혁은 중대기로에 놓여 있다...!!! 그 개혁을 강골 진보 가신들이 없어 받쳐주지를 못하네 그려~~~

댓글 0

Self-millionaire

2019. 7. 15.

 

  

 

 

 문 재인정부는 전국 건물주들에 대한 대대적인 사정(?)을 해야한다..!!!

 http://blog.daum.net/samsongeko/6653

 

 내가 대통령이라면 대형 유통업체들의 국민주화와 평당 임대료 상한선 설정부터 한다...!!!

 http://blog.daum.net/samsongeko/7174


 게코인터내셔널(GI) - 3만명을 고용하고 NICA와 GCC로 10만명 자영업자 재테크를 챙긴다...!!!

  http://blog.daum.net/samsongeko/7175


 문재인 정부는 최저임금이상으로 최대임대료 규제에 나서야 한다...!!!

  http://blog.daum.net/samsongeko/7230


 이건 카드업계까지 죽이는 미봉책, 근본적인 대책은 전국에 있는 대기업 계열 할인점들을 국유화시켜 수백만 자영업자들에게 되돌려주는 것...!!!

 http://blog.daum.net/samsongeko/7490

 

 신임 경제부총리 - 당신이 해야할 일은 소득주도성장을 성공시킬 주요 탈법, 불로소득을 원천봉쇄하는 일이다...!!!

 http://blog.daum.net/samsongeko/7520

 

 NICA 공식논평 - 편의점...?? 이걸 기사라고 쓴건가...!!! 최저임금은 건들지마라~~~ 대기업들과 건물주들을 때려잡아야 한다~~~                                                

 http://blog.daum.net/samsongeko/7769

 

 만원...?? 그 최저임금은 건들지 말라...!!! 12000원이상으로... 자영업 구조조정에 중기 취업/법인 창업시장 바로 정부 의도대로 활성화된다...!!!

 http://blog.daum.net/samsongeko/8105


 NICA 공식논평 - 현실론이라... 있는 자들과 대기업들에 빌붙어 있는 것들이 기여코 문대통령의 '소득주도성장' 개혁을 꺽어놓네...!!!

 http://blog.daum.net/samsongeko/8246


 게코(Gekko) 논평 - 문대통령님, 국내외적으로 약골돼가시네요~~~

 http://blog.daum.net/samsongeko/8256

 

 


 문대통령, 포용국가 대국민보고... 2022년까지 정책 로드맵 밝혀...

 - 靑 "2019년, 혁신적 포용국가 원년"... 남성 육아휴직 확대 등 정책 소개...
 - 노인복지센터·아동 돌봄시설 등 둘러봐... 사회안전망 강화 의지 밝혀...

  

 

 

 문재인 대통령은 19일 서울 노원구 월계문화복지센터에서 열린 '포용국가 사회정책 대국민 보고'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국민 전생애 기본생활 보장, 2022 국민의 삶이 달라집니다'라는 소제목으로 열렸다. 청와대 관계자는 "문재인정부 임기가 마무리되는 2022년까지 포용국가 실현을 위해 구체적으로 어떤 로드맵 아래 사회정책을 추진할지, 이를 통해 국민의 삶이 어떻게 바뀔지 알리고자 마련된 행사"라고 설명했다.

 

 문 대통령은 포용국가 정책의 지향점에 대해 "모든 국민이 기본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생애 전 주기를 뒷받침하는 것"이라며 "돌봄·배움·일·쉼·노후 등 생애주기 각 영역에서 삶의 질을 향상시켜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이를 위한 정책 실현에 모든 부처가 적극적으로 역할에 나서 줄 것을 당부했고, 국회의 초당적 협력이 필요하다는 점도 강조했다.이어 유은혜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은 생애주기별로 기본생활 보장에 필요한 지원을 강화하고, 모든 국민을 위한 사회안전망을 구축해나가겠다고 발표했다.

 

 박능후 보건복지부 장관은 아동 양육지원·건강증진·취약아동보호 등을 중심으로 한 정책 과제를 발표하고, 아이들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는 사회적 여건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교육부와 복지부는 또 ▲ 2022년까지 남성 육아휴직자와 '두 번째 육아휴직자'를 현재보다 40% 늘릴 것 ▲ 치매 환자 관리율을 2022년까지 54.4%로 현재보다 9.7%포인트 높일 것 ▲ 실업급여액을 올해 하반기부터 평균임금 50%에서 60%로 상향할 것 등 구체적 정책 추진방안도 소개했다.

 

 

 

  문 대통령은 행사에 앞서 노인복지센터 및 아동 돌봄시설을 둘러봤다.

 

 문 대통령은 천으로 된 가방에 그림을 그리는 실버미술, 테이블 축구 등 체험 활동에도 참여했으며 아동들의 보드게임도 참관했다. 이 자리에서 문 대통령은 경제·사회 발전의 주역인 노인들에 대한 사회안전망을 강화하고, 미래 혁신성장의 주체인 아이들을 적극적으로 돌보고 보호해나가겠다는 의지를 밝혔다고 청와대는 설명했다.

 

 청와대 관계자는 "2019년을 혁신적 포용국가의 원년으로 삼겠다는 의지를 표명하기 위한 행사"라며 "앞으로도 정책 수요자인 국민의 관점에서 전 생애 기본생활 보장을 목표로 관련 정책을 재구조화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행사에는 유 장관과 박 장관 외에도 김상희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 부위원장, 진선미 여성가족부 장관, 구윤철 기획재정부 2차관, 오승록 노원구청장 등이 참석했다. 국회에서는 더불어민주당 우원식 신경민 고용진 의원이 참석하고, 청와대에서는 김수현 정책실장과 김연명 사회수석 등이 참석했다.


 3남 3녀를 둔 '다둥이 아빠'로 알려진 가수 박지헌도 행사장을 찾았다.  한편 문 대통령은 지난해 9월에도 청와대에서 '포용국가 전략회의'를 열고, 포용국가에 도달하기 위한 3대 비전으로 ▲ 사회통합 강화 ▲ 사회적 지속가능성 확보 ▲ 사회혁신능력 배양 등을 제시했다.

 

 

사업자 정보 표시
| | |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