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장자와 재산집사들?"

게코(Gekko)의 인터넷 사업 통로...

03 2021년 08월

03

국내외 제약·바이오(Bio) 동향 그 "델타 변이" 플러스까지 국내에서 발생했고만 효과도 부정확한 화이자/모더나 백신 구입에 몇천억원을 쓰고 있는 꼴이라니... 대륙별 공급가부터 완전 공개하라~~~

B.S - 7월26일부터 강화된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수도권 4단계 2주가 연장된 8월8일까지를 신축년 정기여름휴가로 선택하신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부재중인 관계로 앞으로 2주간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은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2주간 제가 관리함...)인 GI IR 실장 윤 숙영인 제가 올리겠습니다... 코로나 백신 개발 지난해 12월 29일 서울 강남구 진원생명과학 연구소에서 연구원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개발 관련 연구를 하는 모습. ​ 게코연구소(GI) 부설 바이오연구소와 GPMC 해외주재원들은 현재 중국보다는 양키 코쟁이들과 서양 제약업계가 공모하여 퍼트렸다는 가설도 하나의 가정으로 추적중이다...!!!!! ..

03 2021년 08월

03

Self-millionaire "금발이 너무하다고...??" 그 양키 코쟁이들이 너무한거다... 매년마다 수많은 재정적자를 안고 디볼트 상황 연출에 중국/일본등의 국채매입없이는 나라 유지도 안되는 주제에~~~

B.S - 7월26일부터 강화된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수도권 4단계 2주가 연장된 8월8일까지를 신축년 정기여름휴가로 선택하신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부재중인 관계로 앞으로 2주간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은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2주간 제가 관리함...)인 GI IR 실장 윤 숙영인 제가 올리겠습니다... 상해증시의 급폭락이... 최근 몇 년간 미중 무역분쟁와중에서 중국 기업들이 보이고 있는 매국 행위에 대한 일침이다... 난 심정적으로 시진핑을 120% 이해하고 싶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217 ​ 이걸 몰라서 묻는가...?? 그 가지고 있는 외환보유고 5000억불 미재정적자 보조하는..

03 2021년 08월

03

인터넷(홍보)팀 게시판 [GI IR실장]줄줄히 인상된 라면값에 쌀값까지...!!!!! 물가상승률에 경제성장률을 더해 내년도 최저임금이 정해졌다고요...?? 동네 짬뽕값 6500원도 1천원 더 올랐거든요

야아~~~ 그 재벌 대기업들아, 더 이상 어려워질 경기도 불가능한 고용창출도 없을 것 같다... 집권여당관계자들에게, 그 1만원이상으로 올려놓고 퇴장하라고 했다아~~~ https://blog.daum.net/samsongeko/11172 ​ 요즘 게소리들이 너무 많아 힘드네요~~~ 문정권관계자들에게, 최저임금 1만원이상으로 올려놓고 퇴장한다... 이게 니들이 대국민들에게 지켜야할 마지막 최소한의 도리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958​ 아래는 지난글이후 제 동선입니당^^ [GI IR실장]♬♬♬예비 신랑과 2박3일 여름휴가 보내고 집도착^^♪♪♪해외여행도 국내 해수욕장도 아니고 근처 모처 호텔에서의 호캉스였구요^^♥♥♥불금/불토를 남친과 좀 색다르게 보낸..

03 2021년 08월

03

Self-millionaire 김 범수 의장이 이 재용이를 앞섰다...?? 전형적인 흙수저에 자수성가형 억만장자가된 입지전적인 인물이다... 그러나 난 이 양반의 기부관이 더욱 마음에 와 닿는다...!!!!!

B.S - 7월26일부터 강화된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수도권 4단계 2주가 연장된 8월8일까지를 신축년 정기여름휴가로 선택하신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부재중인 관계로 앞으로 2주간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은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2주간 제가 관리함...)인 GI IR 실장 윤 숙영인 제가 올리겠습니다... "노력보다 많은 富... 그 이상은 덤" 다음(Daum)과 카카오 합병당시와는 김 범수 의장의 생각이 많이 변했네요~~~ 그 당시만해도 이익밖에는 모르는 양반처럼 보여 사실 전 반대입장이였거든요~~~ 다음의 가치를 제대로 구현시킬까 싶기도 했습니다... 강성 진보주의자이자 강력한 민족주의자인 제가 생각하는 부는 이렇습니다... 누구는 가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