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장자와 재산집사들?"

게코(Gekko)의 인터넷 사업 통로...

15 2021년 09월

15

그 정보투자 이야기 (6시간전)그 메타버스 세 종목을 들고 있으면서 보고 있는 종목은 위즈윅스튜디오의 자회사 엔피를 보고는 있는데 말이다...!!!!! 이곳 부외계좌는 금요일에나 추계운용 일시중지합니다.....

B.S - 이번주부터 1주간(내일 다시 강원도방이 있는 춘천과 분전 설치예정지인 강릉가시기전에 경기북도방 의정부 잔여 순행시작할 것 같고요^^ 민족대명절인 추석연휴기간에도 쉬실 것 같은 사장님의 이 스마트폰도 가지고 있어야할듯하네요^^ 오늘 22일까지 주중/주말초과근무 가능하냐고 물어보시네요^^)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GPMC 전국순행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내내 보유중...)인 GI IR 실장 윤 숙영인 제가 올리겠습니다... [전주 상한가 정리]전전주에 선취매하지 않는 투자가들은 전주에 다 몰릿다...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재도전 Pre 투자분은 맥스트로 10억돌파후 주초에 나왔고요~~..

15 2021년 09월

15

인터넷(홍보)팀 게시판 (7시간전)[GI IR실장]게코(Gekko)님, 오늘 강원도방 순행, 내일/모레 분전설치 예정지인 원주/강릉 마저도시고 금요일밤에는 정동진에서 3주 전국순행 뒷풀이하신다네요^^

어제 오후이후 다음(Daum) 블로그측 사정으로 네이버 블로그와는 달리 다음과 모네타 부자마을에 올려야할 게코(Gekko)님의 주요 블로그 관리용 글들을 실시간으로 올려지지 못했음을 공지합니다... 양해부탁드리고요^^ 다음카카오측에 빠른 시정조치를 읍소하여 이제서야 실시간 글 7개를 동시에 올리고 있네요^^ GI IR실장 윤 숙영입니다... [GI IR실장]전국 자영업자 자살자들은 속출하고 있고요... 제 주변 방이동 사촌언니 서점도 두타에서 옷가게하는 언니도 죽지못해 장사한다고 하시네요... 추석경기 완전 실종중 https://blog.naver.com/samsongeko1/222505282036 ​ [GI IR실장]게코(Gekko)님, 하루종일 삼시세끼 자택에서 다먹고 있는 유부남 놀이중이시네요^^ ..

15 2021년 09월

15

국내외 제약·바이오(Bio) 동향 (9시간전)그 부외계좌는 원자력->메타버스로 이동중이고요... 장기대박계획(LMOI) 추계운용은 월요일 GI 고객/회사(자가)계정이후 민족대명절 추석연휴관계로 오늘 운용중지중...!!!!!

B.S - 이번주부터 1주간(내일 다시 강원도방이 있는 춘천과 분전 설치예정지인 강릉가시기전에 경기북도방 의정부 잔여 순행시작할 것 같고요^^ 민족대명절인 추석연휴기간에도 쉬실 것 같은 사장님의 이 스마트폰도 가지고 있어야할듯하네요^^ 오늘 22일까지 주중/주말초과근무 가능하냐고 물어보시네요^^)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GPMC 전국순행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내내 보유중...)인 GI IR 실장 윤 숙영인 제가 올리겠습니다... 아니 그걸 파냐고^^ 이 가을에는 수석제자놈이 상태가 안좋네요^^ 민족대명절 추석연휴관계로 오늘/내일 그 장기대박계획(LMOI) 추계운용도 일시 중지전입니다...!!!!! h..

15 2021년 09월

15

Self-millionaire (22시간전)그 개발연대시대의 "잘살아 보세"는 더이상 필요없다...!!! 이제 진보쪽 "더불어 사는 상생합시다~~~"로의 대전환과 국가및 전국민 개조가 필요한 엄중한 상황이다...!!!!!

B.S - 이번주부터 1주간(내일 다시 강원도방이 있는 춘천과 분전 설치예정지인 강릉가시기전에 경기북도방 의정부 잔여 순행시작할 것 같고요^^ 민족대명절인 추석연휴기간에도 쉬실 것 같은 사장님의 이 스마트폰도 가지고 있어야할듯하네요^^ 오늘 22일까지 주중/주말초과근무 가능하냐고 물어보시네요^^)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GPMC 전국순행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내내 보유중...)인 GI IR 실장 윤 숙영인 제가 올리겠습니다... 2주간 제주도 포함 삼남지방 전국순행후 하루 쉬고 잔여 경기북도방과 강원도방 순행때문에 집에서 나오는데 갑자기 이런 생각이 든다... 고 김 대중 대통령은 광해군이 아니였고 ..

15 2021년 09월

15

LMOI-장기대박계획 (23시간전)KOSDAQ 투자, 추계운용 시작한지 7거래일째... 부계좌 +53.6%, 주계좌 +37.3%... 추석이후 다시 보죠... 당분간 수석제자, 전장의 차석제자 못 이길듯하네요..

B.S - 이번주부터 1주간(내일 다시 강원도방이 있는 춘천과 분전 설치예정지인 강릉가시기전에 경기북도방 의정부 잔여 순행시작할 것 같고요^^ 민족대명절인 추석연휴기간에도 쉬실 것 같은 사장님의 이 스마트폰도 가지고 있어야할듯하네요^^ 오늘 22일까지 주중/주말초과근무 가능하냐고 물어보시네요^^)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GPMC 전국순행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내내 보유중...)인 GI IR 실장 윤 숙영인 제가 올리겠습니다... KOSDAQ 투자, 추계운용시작한 6거래일만에 부계좌 +40.1%, 주계좌 25.9%... 이 험학한 장세에서 잘도 논다고밖에는 달리 할말이^^ 그나저나 지트리비앤티는 왜 뺀..

15 2021년 09월

15

Self-millionaire (28시간전)그 고려장이라고 언급하지는 않겠다...!!!!! 난 현재 양당 주요 정치 모리배들과 있는 것들과 재벌 대기업 꼰대들이 경제/사회 전면에서 뒤로 빠져야한다고 생각한다...!!!!!

B.S - 이번주부터 1주간(내일 다시 강원도방이 있는 춘천과 분전 설치예정지인 강릉가시기전에 경기북도방 의정부 잔여 순행시작할 것 같고요^^ 민족대명절인 추석연휴기간에도 쉬실 것 같은 사장님의 이 스마트폰도 가지고 있어야할듯하네요^^ 오늘 22일까지 주중/주말초과근무 가능하냐고 물어보시네요^^)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GPMC 전국순행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내내 보유중...)인 GI IR 실장 윤 숙영인 제가 올리겠습니다... 5일 서울 종로구의 한 식당 출입문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로 인한 일시 영업 중단 안내문이 부착돼 있다. 13일 오후 서울 마포구 염..

15 2021년 09월

15

인터넷(홍보)팀 게시판 (30시간전)[GI IR실장]전국 자영업자 자살자들은 속출하고 있고요... 제 주변 방이동 사촌언니 서점도 두타에서 옷가게하는 언니도 죽지못해 장사한다고 하시네요... 추석경기 완전 실종중

베트남 호찌민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지난 23일부터 외출이 전면 금지되는 등 사실상 완전 봉쇄에 들어갔다. 사진은 전면 봉쇄가 시행되기 직전 호찌민의 유명 번화가인 레 탄 똔 거리. 코로나19가 다시 확산하고 있는 베트남 현지 모습 ​ [GI IR실장]게코(Gekko)님, 하루종일 삼시세끼 자택에서 다먹고 있는 유부남 놀이중이시네요^^ 두 늦둥이들과 노시는게 얼마나 힘든 일인지 몸으로 느끼고 있다고 하시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405 ​ [GI IR실장]우리 게코(Gekko)님, 제주도 포함 삼남지방 전국순행마무리하시고 현재 상경중이시고요... 이번 추석에는 정말로 좋은 일들만 있으면 했는데, 삼가 조의를 표함니다 htt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