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알기름 속에[포스파티딜콜린]

2013. 6. 19. 21:10

왜 작은 알을 "생명력의 원천"이라 부릅니까?
우리는 가장 중요한 부분을 노란자위라 합니다.
중요한 부분을 녹용, 맴, 산삼이라고 하지는 않습니다.
 

노란자위 안에는 가장 중요한것, 가장 귀한것, 가장 값진것들이 다 들어 있으니,
노란자를 먹고 뇌와, 심장, 모든 장기들과 뼈도, 날개와 털도 만들어 한생명이 태어나왔습니다.

 

세포의 분열은 하나의 세포가 두 개로 나뉘는 세포분열에 의한 것으로 신진대사의 기본이 됩니다. 세포가 분열할 때에는 먼저 중심이 되는 기관인 핵이 두 개로 나뉘어집니다. 이 핵 내의 물질이 산성을 띠므로 핵산(核酸, nucleic acid)이라 부릅니다.
 

세상을 떠들석하게 했던 줄기세포! 줄기세포처름 원자였던 노란자위가 분화가되어 한생명이 태어난후 한동안 아무것도 먹지를 않습니다.
무얼먹고 있는냐 배를 열어보면 영양소가 아직 남아 먹고있기 때문입니다.

이처럼 알이 신비한 생명력의 보고가 된 이유는 조류의 부화과정에서 과학적으로 설명이 됩니다. 포유류와는 달리 영양분의 공급이 알이라는 제한된 공간에서 모두 이루어지므로 알 하나는 하나의 세포에서 한 생명체가 탄생할 때까지 필요한 모든 영양소가 골고루 들어 있는 완전 식품이어야만 하는 것입니다.

한 생명을 태어나게한 노란자위를 삶아 아주귀하고 섭취하기 힘든 영양소들을 축출한 "오리 알 노란자 농축액 포스파티딜콜린은" 혈관과 신경관, 림프관에 쌓여있는 콜레스테롤과 지방독소들 죽은피 어혈(혈전)과 몸속에 각장기에


오랜세월 쌓인 노패물들을 몸밖으로 배출하니 병원에서 포스파티딜콜린[오리알 노란자 농축액속에 포함된]을 주사로 비산값을 받으며 사용하고, 한방에서 압난정(오리알 난황정)를 치매와 중풍, 심장에 성인병 예방에 사용했던 것입니다.  "지방독소 분해 실험" 직접할 수 있습니다.

 

위의 글 자세히 보셨나요, 해결 방법을 찾아 볼까요​, 아래 더보기 사이트 누르고 확인 하십시요, 

관련된 글들을 보시고 행하시면 좋은 경험 하십니다.


더보기=황금알 오리난황정

면역 더보기

인체 모든 기관을 조절하는 뇌 더보기

고지혈증 더보기

 

통증 더보기

모든염증 더보기

동맥혈전 더보기

 

림프절염, 임파선 비대 더보기

신경염, 다발신경염~더보기

진균증 더보기
혈관염 더보기
뇌하수체 호르몬=성선자극호르몬 더보기

우리몸 리모델링 더보기 

 

뇌와 치매 더보기

만성피로 더보기

포스파티딜콜린 한국특허청에 특허정보들 더보기

 

콜레스테롤과 심장병 더보기

협심증 더보기

심부전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