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그린 2021. 6. 7. 11:24

 

“한예슬 해명에 가라오케서 털리는 일 없길” 이진호 밝힌 류성재 과거직업(연예뒤통령)

한예슬 : 1981년생 

탤런트, 영화배우출생미국신체168cm, 46kg, 

A형학력세리토스 대학 컴퓨터그래픽학 학사

데뷔2001년 슈퍼모델 선발대회경력2009.~

제3회 세계한인의 날 홍보대사사이트인스타그램유튜브

 

한예슬 is

한예슬의 특별하진 않지만 소소한(?) 일상의 유튜브 채널! Han Ye Seul's ordinary and simple YouTube channel Instagram @han_ye_seul_

www.youtube.com

류성재 : 1991년생 

한예슬은 지난 6일 자신의 SNS를 통해 "오늘은 썰 푸는 거 촬영하는 날. 오늘 촬영하고 편집하고 금방 업로드 해드릴게요. 유튜브에서 시청 부탁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메이크업을 받고 있는 모습을 게재했다.

앞서 한예슬은 10살 연하 남자친구 A씨를 공개했는데 일각에서 그를 두고 여러 의혹을 내세우며 논란을 만들었다.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한예슬의 남자친구가 과거 대가성 관계(스폰)을 목적으로 하는 유흥업소 접대부였고, 한예슬과 사귀면서 해당 일을 그만뒀다고 보도했다.

그러면서 한예슬이 전 소속사를 나오게 된 배경에도 남자친구가 있었다는 증언을 공개했다.

한예슬이 남자친구를 배우로 데뷔시키려 하면서 회사와 이견이 있었다는 것.

이에 한예슬은 "남자친구와 가라오케에서 만난 것은 사실이지만 연인 관계로 발전한 것은 일을 관두고 난 이후"라고 못박았다. 또한 '버닝썬 여배우'로 지목된 것과 관련해서도 사실 무근이라고 강조했다.

이후 소속사를 통해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에 대해서 강경 대응하겠다는 입장을 밝힌 바 있다.

 

이에대해 "이진호'가 류성재 과거 밝혀""

연예 뒤통령 이진호가 배우 한예슬의 남자친구인 류성재의 과거 직업에 대해 밝혔다.

6월 4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에는 '한예슬 남친 직업 제대로 알려드림'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한예슬은 최근 남자친구 류성재가 접대부 출신이라는 의혹에 대해 "가라오케에서 일을 했던 친구"라며 "많은 분들이 호스트바와 가라오케가 같은 곳이라고 생각하겠지만 전 다 오픈된 곳이 가라오케라고 생각하고 있었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이진호는 "이 발언 때문에 엄청난 오해가 생기고 있다"며 현업 관계자들의 말을 빌려 정확하게 정체를 짚고 넘어가야 한다고 말했다.

이진호는 남성 접대부가 나오는 술집에 빠진 여자 연예인이 있냐는 의문에 대해 "호빠에서 만난 선수를 들어 앉히기 위해 일본으로 보내 개명까지 시킨 여성 연예인 A씨가 대표적인 인물"이라고 답했다.

또한 결혼 이후 1억 원에 달하는 호빠 선수 빚을 갚아줬다는 여성 방송인 B씨 사례도 있다고 한다.

이 경우는 결혼 소식이 알려지자 선수가 과거를 폭로하겠다고 협박을 한 케이스라고.

 

이진호는 호스트바 선수와 가라오케 종업원의 차이도 언급했다.

그는 "가라오케는 결코 일반적인 노래방이 아니다"라고 힘 주어 말했다.

코로나 시국으로 인해 호스트바 영업이 타격을 입자 이곳의 선수들이 가라오케로 많이 넘어갔다고 한다.

이진호는 "호스트바와 가라오케는 남성 접대부들이 술을 따라주고 춤을 춰주며 손님들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방식은 유사하지만 용어와 시스템에서 차이가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테이블 차지 등 기본료가 나오는 호빠 선수들과 달리 제비들(가라오케 접대부)은 기본료가 따로 없어 공사 이른바 영업에 더욱 적극적인 케이스가 많다고 한다"고 덧붙였다.

이진호는 제비를 '들어 앉히는 것'에 대해서도 말했다.

그는 "소위 말하는 제비들도 화류계 생활에 염증을 느낀다"며 "손님들을 유혹해 일을 그만 두는 걸 들어 앉힌다는 걸 뜻한다"고 했다.

그는 "우연의 일치인지는 모르겠지만 한예슬 씨가 사랑에 빠진 이후 류성재 씨가 해당 일을 그만두기도 했다"고 의미심장하게 말했다.

영상 말미에서 이진호는 "이번 한예슬 씨 해명으로 인해 그 가라오케가 노래방 수준인 줄 알고 갔다가 털리는 일이 없기를 바라는 마음"이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