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맛집/전주시 덕진구 맛집

    메기의추억 2013. 8. 2. 06:00

     

     

     

    입소문으로 처음 보니또를 찾을 땐

    꼭 먼저 문의전화를 이용하길 권해 드립니다.

     

     

    35사단을 중심으로 송천주공 2차 맞은편 신일ATP와

    현대2차APT로 이어기는 큰 길가에 자리잡고 있는 보니또는 

    골목으로 돌아가는 것 보다 큰길로 가는 것이 찾기가 더 쉬워요^^.

     

    보니또의 첫 인상은 패밀리 레스토랑을 연상케 합니다.

    이곳에서는 스위스 전통요리와 돈까스, 향기 좋은 커피를

    맛 볼 수 있는데요 요즘처럼 더위가 기승을 부릴때면

    세상에 단 하나뿐인 치즈팥빙수를 맛 볼 수 있어 더욱 좋습니다.

     

    치즈팥빙수는 계절 별미로 판매하다 보니 매년 5월 말부터

    9월 초까지 맛 볼 수 있는 한시적인 먹거리입니다.

     

    특히 이곳에서 사용되는 치즈는 임실치즈로 200만 전북도민은 물론

    대한민국인 인정한 명품치즈로 치즈와 빙수의 상상치 못한

    만남은 여름 보양식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손가락울 쿡! 눌러주세요^^                                                 

     

     

     

     

    치즈는 우유의 영양성분을 그대로

    10배 농축되어 있는데요

    보니또에서 판매하고 있는 치즈팥빙수는

    우유와 치즈의 고소하고 담백한 맛 으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고객의 건강까지 생각한 영양 듬뿍 보니또

    치즈팥빙수는 견과류의 고소함과 팥의 달콤함

    여기에 씹히는 맛과 영양이 듬뿍 들어있는 치즈의 환상적인 

    어우러짐이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맛을 전해줍니다.

     

     

     

     

     

     

     

     

    보니또의 치즈팥빙수에는

    질 좋은 팥을 기본으로 임실치즈. 해바라기씨

    떡, 아몬드, 생우유, 연유, 시리얼, 호박씨 등

    10여 가지의 재료가 아낌없이 들어가

    맛의 하모니를 연출합니다.

     

     

    손가락 쿡!                                                                 

     

     

     

     

    이미 명품치즈로 인정받고 있는 임실치즈

    빙수 위에 각종 견과류와 어우러진 올망졸망한

    하얀 덩어리가 임실에서 생산 된 임실치즈입니다.

     

     

     

     

     

    보니또 치즈팥빙수 가격은 1만원으로

    싸다면 싸고 비싸다고 생각하면 비싼 가격이지만

    둘이 먹기에도 충분한 양 입니다. 특히 여느 빙수와는 비교할 수 없을 만큼

    영양이 듬뿍 담겨져 있느니 비싸다는 생각이 전혀 들지 않더라구요!

     

     

     

     

    이곳 보니또 치즈팥빙수는 연인 또는 가족 빙수라고 해도 괜찮을 듯합니다.

    주택가에 위치하고 있다보니 가족단위 손님들이 나들이 삼아 이곳을 찾아

    팥빙수를 맛 보시는 분들이 많더 라구요!

     

     

     

    가게 입구에는 이렇게 치즈관련 상품들도 진열이 되어 있고

    판매도 함께 하고 있더라구요! 질 좋고 영양가 많은 임실치즈 하나 골라보세요!!

     

     

     

     

    가격표 입니다

     

    특히 썸머 이벤트 놓치지 마세요

    포장시에는 좀더 저렴하게 치즈빙수와 과일빙수를 맛 볼 수 있습니다.

     

     

     

     

    돌아서 나오는 길

    포장 판매가 된다는데 그냥 발길을 돌릴 수 없겠죠!

    치즈를 좋아하는 아들 녀석을 위해 포장주문을 하나 가격은 8천원

    정말 치즈를 듬뿍 넣어주십니다 넘치는 인정 사장님 복 받을겨~~~^^

     

     

     

     

    스위스 요리 전문점 보니또

    처음 이곳을 찾기는 좀 힘이 듭니다.

    한번 두번 찾다보면 가끔 이곳 치즈 맛이 그리워

    나도 모르게 절로 발길이 닿은 곳입니다.

    여기에 고객들을 위한 각종 이벤트가 수시로 열리는데요

    특히 와인파티가 인기가 좋습니다.~~

     

     

     

    세상에 단 하나뿐인 치즈팥빙수 안먹어 보면 후회할껄~~

     

    보니또 치즈팥빙수는 더위를 식히기 위한 단순한 얼음덩어리가 아니더라구요

    요건 말그대로 영양을 듬뿍 담은 영양식 그 자체더라구요^^

     

    전북 전주시 덕진구 송천동1가 107-110  

     

    문의전화 063) 245 - 4074

     

     

    사업자 정보 표시
    | | |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전 댓글 더보기
    꺄~~~
    완전 맛있겠다.
    오늘 처럼
    무지 더울땐
    팥빙수 한그릇 먹어줘야
    합니다.ㅎㅎ
    치즈팥빙수~~
    저도 맛보고 싶어지네요~~ ^^
    무슨 맛일까 무지 궁금합니다. (ㅎㅎ)
    무슨 맛인지 궁금해서라도 한번 맛보고 싶은데요!~^^
    빙수로 보양을!~공감 가는 부문입니다!~꾸~벅^^
    비밀댓글입니다
    몸에서 더위가 식을줄 모르네요.
    이럴 때 시원한 치즈팥빙수 한그릇 먹으면 참 좋겠습니다.^^
    요즘 같이
    무더운 여름날
    팥빙수 하나면그만이지요.
    군침이 마구 마구 넘어 가네요.
    오늘은 금요일 밤...편안한 시간입니다.
    팥빙수 먹어 가며
    밤새도록 자판을 두드려도 좋습니다.
    행복한 밤 이어 가소서.
    치즈빙수라니 넘 신기하네요~!!
    제목만 보고 쭉쭉 늘어나는 모짜렐라 같은 치즈를 생각했는데 ㅋㅋㅋㅋㅋㅋ 전혀 아니였네염
    차가움 속에 치즈의 고소함? 맛보고싶어요ㅡㅠㅡ
    아고, 먹고싶다 !.
    시원한 보양식 한그릇
    이 여름이 다 가기전에 전주에를 가게되어야 할긴데... ^.^
    임실치즈와 다양한 토핑으로 뿌려진 견과류 아이스크림까지 한그릇 먹으면 배부르겠습니다^^
    치즈빙수 먹고 시원한 하루 보내면 아주 기분 좋겠는데요
    헐헐헐~~~
    마시께써여!~~~^^*
    폰카로 찍었는데, 사진화질 정말 괜찮네요..
    흠 시간되면 한번가보고 싶네요
    시원한 여름 보내기 딱인데요
    8월의 첫 주말입니다
    찜통더위와 열대야로 심신이 지쳐있지만
    긴 장마와 폭염도 곳 꼬리를 내릴때가 된듯합니다
    나와 가족을 위해 건강 잘 관리하시고
    사랑하는 가족들과 즐거운 주말 잘보네세요
    늘 행복하세요 다녀갑니다
    늘 반가운 블친, 메기의추억님~
    숲속에 자리한 교육원에서
    높은 집들이 빼곡한 집으로 돌아오니
    공기부터가 견디기 어렵게 확 달라져 버리네요,
    피서지에서 돌아오신 분들의 마음이 저와 같지 않을까요? ~♡♡
    인간은 사랑을 먹고 사는 동물이다.
    우리의 생명에 기쁨을 주고 향기를 주고
    의미와 가치를 부여하는 것은 사랑이다.
    인간에서 사랑을 제거하면 인생은 빛을 잃고
    허무감과 무력감에 빠진다.
    ☆ ☆
    새벽의 공기는 싸늘하리만치 선선한게 참으로좋습니다.
    이 상쾌함을 전해드리며 오늘 하루를 열어봅니다.
    좋은하루, 멋진하루,신나는 오늘이 되시기를 바람니다. ^.^
    팥 빙수의 영양가가 엄청 높을 듯 합니다..
    시원한 맛 느끼며 갑니다...^^
    치즈 팥빙수라...고소하면서 짭쪼름하면서 달달한 맛이 날까요?
    ㅋㅋㅋㅋㅋㅋㅋ 먹으러 가야겠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취미 : 취미같이하기, 여행, 등산, 골프, 드라이브, 낚시, 댄스하기등 여가생활 정보제공
    http://www.cheaim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