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산내골농부 2019. 7. 22. 22:49

    여주 첫 수확했어요


    해품은농장 여주 첫 수확 했습니다

    대체작물로 심어서

    수익성이 얼마나 나오는지...

    검증  차 재배를 해 보았답니다

    지속적으로 수확 후

    절단작업을 거쳐서..

    건조작업을 거친  후..

    지인과 함께

    거래처에 판매를 할

    예정입니다

    올 한 해 풍성한

    해품은농장 여주 수확을

     기대해 봅니다


    길게 늘어선 해품은농장 여주재배 모습입니다

    노란 여주꽃과 어린 여주가 자라는 모습이 귀엽죠..^^

    향도 찐한게..

    넘 좋습니다

    여주가 자라는 모습입니다

    이녀석은 엄청 길게 자라고 있군요..ㅎㅎ

    방금 수확한 해품은농장 여주 입니다

    썰어서 건조를 하려 합니다

    산내골농부님 안녕하세요?
    몸에 좋은 보양식 든든히 챙겨드시고
    건강한 여름 이겨 내세요
    편안한 밤 편히 휴식하시고 고운 꿈 꾸세요..^^
    벌써 수확했군요...

    안녕하세요?
    태풍에도 서울은 비다운 비가 거의 내리지 않다가 어제 조금 내려
    (마당에 도랑물도 안만들어짐)그래도 반가운 단비였습니다...
    =====================================
    ---한국 기상관측 우수성 ---
    어제 아침 '다나스'태풍 관련, 우리는 아침발표가 거의 맞았고,
    미국과 일본 ===> 상륙은 비슷한데 내륙 관통 강원도해상으로 진로 예상 발표...

    우리나라 슈퍼컴퓨터4호기 덕분 : "성능 : 48억명이 1년간 계산 할 연산자료를 단1초내 처리"
    =====================================
    7월도 하순 22일(월요일), 요즘 거의 30도 내외..덥네요~
    중복 中伏 인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대서(大暑) 날 건강관리 잘하시고 보람되게 보내세요 (파이팅) (♡)
    잘보고 갑니다 (!)
    공감하고 갑니다(~)(~)(~)
    산내골농부님 잘주무셨나요?
    연일 더위가 계속 되고 있습니다
    더위 먹지 않토록 건강관리 잘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열어가세요..^^
    대박 나시길 응원합니다
    농사도 수준급 입니다 농부님이라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