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지역뉴스

수도권지역뉴스가 드디어 2.170.000 만명을 돌파했습니다

푸르미가족봉사단.코로나19 예방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댓글 0

교육

2020. 4. 5.

 

 

푸르미가족봉사단(단장 박위광)4()5() 월미공원 입구에서 사회적 거리두기 홍보 캠페인 활동을 펼쳤다.

 

푸르미가족봉사단은 인천광역시의 상춘객으로 붐비는 인천대공원과 월미공원을 벗꽃 개화 시기인 44일부터 19일까지 16일간 폐쇄한다는 방침에 따라 학생 학부모 20여명이 참여하여 공원현장에서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벗꽃 구경은 다음해에” “우리함께 동참하여 코로나19 이겨냅시다홍보활동을 펼쳤다.

 

이번 캠페인 활동은 월미공원사업소(소장 김천기) 직원들과 함께 공원을 찾는 시민들에게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에 동참하여줄 것을 안내하고 푸르미 단원이 직접 만들어온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피켓을 들고 정문 후문 등 출입구에서 안내를 했다.

 

월미공원사업소 김소장은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공간은 집단감염 우려가 높아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올봄 꽃 축제와 행사 등을 모두 취소하였으니 시민들의 협조를 바란다고 말했다.

푸르미봉사단 박위광 단장은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에 동참하기 위한 캠페인 참여 방법에서 개인별로 집결하여 2미터 이상 거리를 두고 활동에 참여 할 수 있도록 준비를 하였으며 419일 까지 토요일 일요일에는 공원 입구에서 캠페인 활동을 지속적으로 하기로 하였다.

 

푸르미가족봉사단은 청소년들에게 학습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는 유일한 가족봉사단으로 다양한 공익 봉사활동을 기획하여 건강한 인천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문의: 푸르미가족봉사단 (435-53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