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지역뉴스

수도권지역뉴스가 드디어 2.170.000 만명을 돌파했습니다

13 2022년 08월

13

정치 이번 수해 현장 망언은 국민모두가 지켜보고 있다

수도권지역뉴스편집인 전세복 김성원 국민의힘 의원이 지난 11일 서울 사당동 수해 복구 자원봉사 현장에서 "솔직히 비가 좀 왔으면 좋겠다. 사진 잘 나오게"라고 말해. 귀를 의심케 한다. 더 큰 피해를 막는 것보다 자신의 홍보가 더 중요하다는 속마음을 드러낸 것으로 보여 지고 있어 차라리 봉사현장에 나타나지 않았 드라면 하는 생각까지 든다. 국민을 돕겠다는 자세보다 수해현장에서 선거용 사진을 건지겠다는 본심이 입 밖으로 나온 게 아니라며 ‘망언’을 한 데 대해 전날에 이어 다시 한번 사과했지만. 주호영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은 당 윤리위원회 회부 방침을 밝혔다, 가뜩이나 상심한 민심에 시름만 더하는 여권의 행태는 한심함을 넘어 분노를 자아낸다. 어떤 고통보다 참담한 자리에서 보통 사람은 떠올릴 수도 없는 ..

댓글 정치 2022. 8. 13.

07 2022년 08월

07

카테고리 없음 인천자치경찰위원회,‘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교통대책 추진

주요교차로에 경찰관 집중 배치, 불법주정차 및 음주운전 단속 등 조치 이병록 위원장이‘인천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현장을 방문해 교통관리 상황을 점검하고 있다 [전세복기자] 인천자치경찰위원회(위원장 이병록)가 지난 5일부터 3일간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개최되고 있는‘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2022’교통관리 대책을 마련해 철저히 대응하고 있다. 인천광역시자치경찰위원회(위원장 이병록)는 시경찰청(청장 이영상)과 함께 국내 최대 음악축제인‘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2022’가 열리는 송도달빛축제공원을 방문해 교통관리 상황을 점검했다고 밝혔다. 위원회는 이번 축제 시 교통 혼잡과 시민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교통관리대책을 마련해 철저한 대응에 나섰다. △행사장 주변 참가자 집결·해산으로 인한 교통 혼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