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바로알자SCJ/한국어

새시대새청년 2008. 11. 13. 17:29

 

 

 

 악행을 금하고 회개하라.

 

 칼빈 장로교와 예수교의 교주는 다음과 같다.

 칼빈 장로교의 교주는 칼빈이요, 예수교의 교주는 예수님이다. 누가 자의적 으로 성경을 해석하는 사이비 이단인가 판단하라.

 

 마태복음 15장의 예수님과 장로와의 다툼에서, 장로들은 장로의 유전을 고집하였고 예수님은 하나님의 계명을 주장하였다. 오늘날도 칼빈 장로교의 유전인 개종 교육(사람의 계명)과 신천지예수교의 계시(하나님의 계명)와의 다툼이 있다. 과연 어느 것이 하나님의 뜻이며, 어느 곳에 구원이 있겠으며, 또 누가 이단이고 누가 정통이겠는가?

 

 예수께서 우리의 죄로 인해 십자가를 지셨다. 예수께서 이러한 큰 사랑을 베풀어 우리 죄를 용서하려 하였음에도, 칼빈 장로교 하나님의 계명(출 20:3-5)을 어기고 일본의 이방 천황 신에게 큰 절을 하였고, 이제 와서 그 죄를 회개한다고 했다. 그러면 그들이 자칭 정통이라고 한 말은 거짓말이니, 정통이라고 한 그 말도 회개하라. 그리고 칼빈 장로교가예수교에게 이단이라고 한 말도 회개하라. 개종을 한다면 칼빈 장로교가 예수교로 개종해야 한다. 회개하고 예수교로 개종되어 계시 말씀(물과 성령)으로 거듭나면 구원받게 된다.

 

 사도 바울은 갈라디아서 1장에 세상에서 배운 것을 다 버리고 하늘에서 온 계시의 말씀으로 가르쳤다고 하셨다. 그리고 하늘에서 온 천사라 할지라도 예수님과 사도들이 전한 계시복음 외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는다고 하셨다. 이러므로 성경에 없는 장로의 유전과, 주기도문 중에 들어 있는 사람의 계명인 ‘대개’와, 거짓된 내용의 사도신경과, 예수교인들을 칼빈 장로교로 개종시키려는 개종 교육을 금하고 예수교의 계시 복음으로 거듭나야 한다. 그리고 핍박과 저주와 비판과 헤아림과 살인을 금하고, 미혹함과, 가정 파탄을 일으키고 부모 자식 간에 원수 되게 함과, 가족의 핍박과 감금으로 인해 가출하게 함과, 강제 개종 교육과, 그로 인해 직장과 학업을 포기하게 함과, 교권으로 압박함과 거짓말을 금하고, 또한 자기 죄를 다른 사람에게 뒤집어씌우는 행동을 금하라. 그리고 참 진리를 배워 깨달아 회개하고 고운 말과 참말을 하라. 우리는 이같이 되기를 주님께 간절히 기도한다.

 

 

    http://cafe.daum.net/scjjoh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