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바로알자SCJ/한국어

새시대새청년 2009. 10. 27. 10:18

 

 예언과 성취

 

 

천지 창조주 하나님은 아담 배도 후(창 3장, 6장, 호 6:7) 하나님 나라(천국) 창조를 위해 시대마다 새 나라를 세워 오셨다. 그 때마다 이전 세계 중 의로운 사람을 택하여 새 목자로 세우고 언약을 하고 역사하셨다.

 

아브라함과 약속하신 것은 그 약속대로 4대 만에 모세를 통해 이루셨다(창 15장, 출 12장). 그리고 구약 선지자들을 통해 예언하신 약속은 예수님을 통해 이루셨다(사 46:10, 눅 24:44, 요 19:30). 모세 율법과 예언과 선지자는 세례 요한 때까지였으며(눅 16:16),후 예수님 때부터는 신약이었다.

 

신약에 예언한 것과 율법(예수님의 자유 율법)과 목자는 계시록 1장의 일곱 등불의 역사를 한 길 예비 사자 때까지이다. 그 길 예비자는 과천 소재 장막성전의 일곱 천사(일곱 별)라고 한 일곱 목자였다. 그러나 세상이 그들을 알지 못하고 함부로 대접하였다. 그들이 예수님 초림 때 세례 요한같이(마 23:2, 요 8:41-44 참고) 교권에 의해 하나님의 나라 장막성전과 그 백성(성도)들을 침노자들에게 빼앗기었으니, 예언된 계시록 2-3장, 13장과 같이 되었다. 장막성전에 침노한 자는 멸망자들이요, 멸망자들에게 하나님 나라 곧 장막을 빼앗기고 피의 언약을 저버린 것은 배도의 행위이다. 이 사실을 신약 성경과 함께 지켜본 장막성전 사람 몇 명이 침노자 곧 멸망자들과 싸워 진리로 이겼으니(계 3:4, 6:6, 계 12장) 신약의 약속한 영적 새 이스라엘이 되었고, 하나님의 나라와 제사장 12지파를 창조하였다(계 7장). 이 일이 신약에서 말한 하나님의 뜻과 예언대로 성취된 실상이다.

 

신약 성경에서 약속을 믿는 성도는, 약속된 예언의 길인 말씀을 따라 약속의 나라와 그 성도들을 찾아 자기도 믿어 구원받는 자가 되어야 할 것이다. 기독교 말세인 지금은 노아 때, 롯 때와 같다(마 24:37-39, 계 11:8 참고). 전하는 말을 믿지 않는 자는 노아 때, 롯 때와 같이 멸망을 받을 것이요, 듣고 성경으로 확인하고 믿는 자는 구원에 이를 것이다. 사람의 죄와 생로병사를 해결하지 못한다면, 재물도 권세도 일장춘몽에 지나지 않을 것이며 지옥 형벌을 면치 못한다.

 

필자는 신약 시대의 성도를 위해 확실한 것을 전한다. 그리고 신약을 믿고 신약이 성취된 곳을 찾아 믿음으로 구원받기를 기도한다.

 

 

 

 

출처 : 바로알자 신천지  http://cafe.daum.net/scjscho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