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바로알자SCJ/한국어

새시대새청년 2009. 11. 23. 17:47

 

 

 

죄와 옷

 

 

성경 6천 년 역사 속에 헤아릴 수 없이 수많은 사람들이 왔다 갔다. 그 수많은 사람마다 수많은 일과 행동들이 있었다. 그 일들이 어디에 기록되어 있는가? 하나님은 그 수많은 사람들의 행위를 낱낱이 기록해 두셨을까? 심판 때 그 행위를 기록한 것이 있어야 그것을 보고 잘잘못을 심판할 수 있을 것이다.

 

그 기록되어 있는 책은 바로 자신(의 마음)이다. 그 마음의 책에는 누구에 의해 언제 어디서 몇 년 몇 월 며칠 몇 시 몇 초태어나서 죽는 그 시까지의 모든 행위가 기록되어 있다. 하나님의 나라 유리바다 세계에서는 그 행위가 다 드러난다. 감출 수도 없고 부인할 수도 없다. 자기의 생각과 마음에 기록된 그것으로 심판을 받아 천국 또는 지옥으로 가게 된다. 차후 세계의 하나님은, 6천 년 죄악 세계에서 사단 마귀가 죄인들과 함께한 것같 죄인들과 함께하심이 아니요, 의인들과 함께하신다(마 25장, 히 9:28 참고). 이것이 의(義)의 나라 천국이다.

 

그런데 세상 모든 사람들이 죄를 지었으니, 하나님이 어떻게 해야 이 사람들과 함께할 수가 있을까? 죄인에게서 떠나가신 하나님이 예수님과 하나가 된 것은 예수님에게 죄가 없기 때문이었다. 하나님은 독생자를 죄인들을 위해 내어 주셨고, 십자가를 지고 피를 흘리게 하셨다(요 1:29, 3:16). 왜 이같이 셨을까? 그것은 예수님의 피로 사람의 죄를 씻어 주고 사람들과 함께하기 위함이.

예수님의 피로 죄 사함 받는 사람은 예수님의 약속을 믿고 지키는 자이다(요 14:23, 히 9:22, 계 1:5-6 참고). 마태복음 26장(27-29절)에서 언약하신 예수님의 피는 약속대로 아버지 나라에서 먹게 된다. 이 아버지의 나라는 계시록 성취 때 있게 되며, 이 때 계시록 12장, 7장, 14장에서 창조된다. 이 나라는 5장에서 예수님의 피로 산 나라이다. 이 때 예수님의 피로 산 사람들이 하나님의 나라와 제사장이 되고(계 5:9-10), 예수님의 피로 씻은 흰 옷을 입은 무리들이 백성이 된다(계 7:13-14). 계시록이 이루어질 때 계시록 6장에서 하나님이 순교의 영들에게 흰 두루마기를 주셨고, 계시록 19장에서 희고 깨끗한 세마포는 옳은 행실이라고 하셨다. 그리고 계시록 22장 14절에는 생명나무가 있는 거룩한 성에 들어가기 위해 두루마기를 빨아 입어야 한다고 하셨다.

 

그러면 두루마기 곧 행실에서 빨아야 할 그것 무엇인가?

계시록 3장에서 본바 옷을 더럽히지 아니한 흰 옷 입은 자가 몇 명 있다고 하셨고, 누구든지 이기는 자는 이와 같이 흰 옷을 입을 것이라고 하셨다. 이 외에 행실의 옷 곧 마음의 옷 더러워진 그것은 계시록 2장에서 우상의 제물(교법)과 우상의 교훈(사단의 교훈)과, 또 사단의 목자를 통해 사단과 교제한 행음이 그 마음의 옷에 묻어 있는 것이다. 즉, 까만(옷) 사단의 목자가 흰(옷) 성도에게 까만 물(말)을 뿌려, 흰 사람을 까만 사람 곧 까만 마귀 목자같이 만든 것이다. 이 까맣게 된 성도에게 흰 사람인 구원자가 하나님의 수정 같은 교훈의 물을 뿌려, 까만 옷을 빨아 씻어 희게 된 자들이 흰 무리요, 이들이 희고 깨끗한 세마포를 입은 자가 되고 예복을 입은 자가 된다(마 22:11-14, 계 19:8 참고).

 

요한복음 6장(53-58절)의 예수님의 피는 예수님의 말씀이다(요일 1:1, 요 1:1, 계 19:13 참고). 사람의 죄는 의인의 피로만 씻을 수 있다. 의인인 예수님의 피(계시 말씀)로 죄를 씻은 사람은 유리바다 앞 심판 때 그 죄가 나타나지 않는다. 이들이 예수님의 피로 구원받은 의인들이다. 이 의인들만이 하나님과 하나 될 수 있고국에서 하나님과 영원히 함께 살 수 있는 가족이 된.

 

천국 비밀을 알려 주면 고맙게 생각하고 그것을 믿어야 구원을 받는다.

 

 

 

 

 

출처 : 바로알자 신천지 http://cafe.daum.net/scjscho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