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바로알자SCJ/한국어

새시대새청년 2010. 2. 12. 10:23

     

 

 

 

종교적 정도(正道)

 

 

 종교의 뿌리는 하나님이시며, 기독교의 역사적 뿌리는 아담 때로부터이다.

이로 보아 기독교는 6천 년의 가장 긴 역사를 가지고 있다. 기독교 역사 안에 종교 전쟁 등 여러 사건이 있었다. 이는 참 신(神)과 거짓 신이 기독교 안에서 역사해 온 것을 말해 준다. 이와 같은 역사가 기독교 안에 있게 된 것은, 하나님의 뜻이 기독교 안에 있기 때문에 이 뜻을 방해하기 위해 거짓 신(가짜 하나님)이 기독교에서 역사했기 때문이다(살후 2:4 참고).

 

 불교와 유교가 선하고 착한 것을 추구한다고 해서 악의 신이 그 곳에서 역사하지 않은 것은 아니다. 일반 중생(衆生)들이 불교와 유교를 믿은 것은 그저 착하게 살고자 하는 마음 때문이다.

 

 종교에는 도(道)가 있다. 이 도는 곧 말씀(경서)이다. 이 도의 길은 두 가지가 있다. 그 중 하나는 천국으로 가는 길이요, 하나는 지옥으로 가는 길이다. 이 두 가지 길을 알린 것이 곧 경서의 말씀이다(신 30:15-20 참고). 이 경서가 말한 두 가지 길을 알아야만, 지옥의 길을 피해 천국 길로 갈 수 있다. 천국 가는 참 바른 길을 알리거나(증거), 참 바른 천국 길을 가는 것이 곧 정도(正道)이다. 그러나 알지 못해 잘못 가르치면, 그 길은 정도가 아닌 지옥 길이 된다. 옛 말씀에 “천하를 다 준다 하여도 길이 아니면 가지 말고, 의가 아니면 행하지 말라.”고 한 것도 바른 경서의 길 곧 말씀을 두고 하신 말씀이다.

 

 하나님이 선지자들을 통해 주신 도(道)의 말씀의 뜻을 알지 못하거나 또는 자의적 해석을 한다면, 그런 자는 천국 길도 지옥 길도 알지 못하는 자요, 그 길은 자기가 만든 길일뿐이다. 주석 책의 수백 가지 해석이 바로 그 증거이다. 정도는 바른 해석과 말씀 그대로 하는 신앙이다. 이러므로 하나님과 하나님의 뜻을 알려면 하나님의 책의 말씀을 알아야 하며, 앎으로 정도의 길을 걸을(말씀의 뜻을 행할) 수 있다(호 6:6, 잠 11:9, 요 17:3, 롬 10:2-3 참고).

 

 6천 년 기독교 역사를 살펴본다. 하나님을 잘 믿는다고 하는 목자들과 그 성도들이 왜 하나님께서 보낸 자들을 욕하고 핍박하고 죽였는가?(마 23:34-35) 이는 하나님을 잘 믿는다고 하는 목자들에게 마귀의 신이 들어가 있었다는 증거가 아니고 무엇이겠는가?(요 8장, 계 13장 참고) 이 사실을 분명히 깨달았다면 두 번 다시 그와 같은 행동은 하지 말아야 할 것이다. 그러나 여전히 그런 행동을 하고 있는 것은(행 7:51-53 참고) 그들이 아직도 깨닫지 못했다는 증거요, 또 그 신이 들어가 역사하고 있다는 증거이다. 그 신은 곧 그가 한 말이다(요 6:63 참고). 거짓말 신이 그 속에서 거짓말을 하게 했고, 악행을 하게 하였고, 참말을 믿지 못하게 하고, 의인을 핍박하게 하였다(요 8:44-45 참고).

 

 껍데기는 종교인같이 보이나 그들은 기독교도 역사도 하나님도 성경 말씀도 알지 못하는 자들이다. 기독교의 이름으로 모여 집단 행동으로 교권을 잡아 자기들의 이득을 위해 여론으로 몰아세워 정도를 이단으로 만드는 자들을 어찌 신앙인이라 할 수가 있으며, 기독교인이라 할 수가 있으며, 또 그러한 행위를 정도라 하겠는가?

 

 이들에게 공개 토론을 청하면 나오지 않고, 뒤에서 남을 가리켜 ‘이단’이라고 하는 소리만 높이고, 성구에 대하여 질문하면 유구무언이었다. 불쌍하고 가련한 것은 하나님의 성도 곧 천민(天民)들이다. 이들은 아무것도 알지 못하고, 자기 목자의 말을 하나님의 말씀같이 믿고 따른다. 이 일로 종교적 전쟁이 있고, 심판이 있는 것이다.

 

 초림 예수님 때를 보자. 지옥 간 부자(富者)가 천국에 있는 아브라함에게, 나사로를 세상에 보내어 자기 친지들에게 지옥으로 오지 않게 말 좀 해 달라고 했다. 그러나 하나님이 보낸 사자의 말을 듣지 않는 자는, 비록 죽은 자가 살아나서 그에게 가서 말할지라도 듣지 않는다고 하셨다(눅 16:19-31).

 

 오늘날 계시록 때 신천지 역사가 시작되었고, 주님의 사자가 와서 증거하고 있다

(계 1:2, 10장, 22:16). 성령의 귀가 있는 자는 깨달아 정도의 말씀을 믿고 구원에 이를 것이다.

 

 

               출처 : 진짜바로알자 신천지 http://cafe.daum.net/scjschool     

생명의 말씀감사드림니다
좋은글 잘새기고 갑니다
잘읽고 갑니다